본문 바로가기

통일교관련한 타인의 몽시환상들

2020. 2 몽시, 산 위에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산소들이 펼쳐져 있었다.

 

 

<2020.2월경 몽시 내용>

지저분한 허술한 방 안에서 할아버지가 시퍼런 칼을 갈면서 사람들을 죽이겠다고 하고 있다. 옆에 할머니는 나의 팔을 붙들고 어떤 일을 하고 가라고 하였으나 시퍼런 칼을 본 순간 두려워서 강하게 뿌리치고 도망을 나왔다. 나와서 보니까 산 위에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산소들이 펼쳐져 있었다. 그리고 아래 동네에서는 개들이 서로 싸우고 있었다. 그래서 계속 가서 큰 길로 안전한 곳으로 가게 되었다.

 

<몽시에 대한 해설>

2019년 말에서부터 시작된 세계적인 점염병인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죽고 있다.

이 세상에는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국`제적인 검`은 세`력이 있는 것이고 동시에 항`체를 만드는 백`신이지만 확율은 적지만 체`내에 혈`전을 만들어 살`해하는 백`신을 퍼트려 인류를 대다수 살해하여 인구수를 줄이려는 세력이 있다.

이 검`은 세`력들은 전세계의 국가의 통`치`자들을 자기 편으로 끌여들어 그들의 말을 듣게 하여 강제적으로 그 백성들에게 살`인 백`신을 맞게 하여 의도적으로 세계 인구수를 감소시키는 검은 세력의 목적을 전 세계적으로 달성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 백`신은 코`로나 병균에 대하여 사실상 예방 효과가 없기 때문에 사실상 전 국민이 백신을 맞아도 집`단 면`역이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다음의 뉴스가 있었다. 2021.5.3 신종감염병 중앙임상위원회(중앙임상위)는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률 70%를 달성해도 집단면역 달성이 힘들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바이러스는 토착화되고, 인플루엔자(독감) 백신처럼 주기적으로 백신 접종이 필요하다고 봤다.

한`국 정`부도 이 국`제`적인 검`은 세`력의 지배를 받아(?) 이 백`신을 강제적으로 맞게 하기 위하여 만일 백`신을 거부하는 사람은 국가에 대한 테`러 분`자로 여기고 이에 상응하는 형`벌을 가하겠다는 법까지 만들어 놓고 있는 것이다(입안은 했으나 진행 상황은 모른다.).

국`제`적인 검`은 세`력은 백`신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재산을 몰수하려는(?) 계획까지 있다고 가토릭 모 신부가 폭로를 하였다.

이 몽시는 이러한 일이 앞으로 발생할 것을 예시한 것으로 해석을 한다.

할아버지가 시퍼런 칼을 갈고 있다는 것은 살`인 백`신을 통하여 인류를 죽이려는 국`제`적인 검`은 세`력이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허술한 집은 바이러스 검진이나 백`신을 주사하는 간이 시설을 상징한다.

할머니는 이에 종사를 하는 간호사를 상징한다.

이 할머니는 지나가는 사람에게 반 강제적으로 팔을 붙들고 무엇을 하라고 강요하고 있다는 것은 간호사가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이 백`신을 맞으라고 강요하고 있기 때문에 팔을 붙들고 놓아주지 않고 있는 것이다.

그 직후에 매우 넓은 지역의 산에 무덤들이 보인 것은 만일 이 백`신을 맞게 되면 죽게 된다는 뜻이 된다. 즉 살`인 백`신이라는 것을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면 왜 21세기에 와서 이러한 일이 벌어지게 된 것인가.

그 이유는 인간들이 20세기부터 시작된 재림주 섭리에 대하여 전 세계 사람들이 무지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뜻에 반하는 생각과 행동을 하고 있는 것에 대하여 심판을 하여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지상의 현상은 동시에 영계의 뜻도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영계에서도 지상 인간들을 처벌하려고 하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재림주.재림예수, 재림메시아가 되는 통일교 창시자 문샘이 2018.1.13일에 영계에 천국을 창건을 하는데 성공을 하여 그나라의 황제로 등극하였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문샘을 불신하는 인류에게 심판이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과거에 노아의 방주가 다 지어진 직후에, 세상을 창세기 시대로 reset 하였던 역사적인 사례로 비추어, 재림주가 인류를 다스리는 권한을 확보한 직후부터, 지상은 창세기 시대로 reset 하는 심판의 섭리로 영계에서 역사하고 있는 것이다.

문샘을 불신하는 세력은 우선 한학자 어머니가 주재하는 통일교 분파 즉 ‘하늘부모님의 성회’가 되고, 기독교에서는 오직 삼위일체 예수만이 메시아가 되기 때문에, 하나님도 아니고 인간이 본질이 되는 문샘을 메시아가 아니라고 불신하는 기독교인들이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