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모의 말씀과 행적

2023.7.25 한모의 말씀, 문샘은 책임분담에 실패한 분이 된다.

 

 

 

 

2023.7.25 한모의 말씀, 문샘은 책임분담에 실패한 분이 된다.

한학자 참어머님(이하 한모로 표기) 신학교수 특별집회

2023년 7월 25일 천정궁

<요지>

참자녀들이 이렇게 된 것은 아버님이 책임 못해서 그렇다.

아버님(이하 문샘으로 표기)은 광야노정이고 어머님(이하 한모로 표기)은 창조노정이다.

아버님은 실수해서 탕감해야 하는데 못해 천일국을 함께 문을 열지 못했다.

아버님은 이북에 가선 안 되었다. 내가 이북에서 내려왔는데 내가 올 때까지 아버님이 기다려야 했다.

아버지가 살아생전에 정리를 못해서 내가 정리하고 있다.

독생녀로 말미암아 참부모가 완성되었다.

아버지와 성혼할 때 모든 것을 알았다. 아버지 같은 분을 남편으로 모시는데 내가 모르겠냐? 내가 바보냐?

어머님이 아버님을 맞이했기 때문에 참부모가 되었다.

참부모 일은 내가 다한 것이고 내가 세계 복귀한 것이다. 아버지가 한 것은 없다

 

<비판>

문샘의 신학은 독생남 메시아론이 되고, 한모의 신학은 독생녀 메시아론이 된다.

그래서 한모는 자신이야말로 섭리적으로 중심 사명자가 된 입장에서 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누가 한모에게 이러한 사명을 부여한 것인가. 하늘부모님이라는 영이 된다.

1. 문샘은 섭리적으로 잘 한 것이 없다.

- 한모는 문샘에게 불만이 많다. 못 난 사람으로 취급을 하고 있다. 즉 문샘을 메시아로 믿지 말라는 뜻이 된다.

2. 천일국을 열지 못하였다.

- 한모만이 살아서 기원절을 필하였기 때문에, 한모의 입장에서는 자신이 기원절의 목적인 천일국을 창건한 주체가 된다는 의미가 된다.

- 천일국은 영인체가 완성된 아담과 해와가 삼위일체를 이루어야 하는 조건이 사전에 필요한 나라가 된다.

- 그러므로 과연 2013년에 아담과 해와가 찾아졌는가 따지는 일이 필요하다.

- 아담이 되는 문샘은 해와 복귀에 실패를 하여 조기에 영계로 가셨다. 해와가 되는 한모는 누시엘이 주는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하였다. 그러므로 2013년에는 영계에 천일국은 없는 것이다.

3. 이북에 가지 말아야 했다.

- 최씨 어머니가 제 1차 참어머니로 등극한 것에 대하여 매우 섭섭하였다는 뜻이 된다.

- 그러나 만일 문샘이 이북에 가서 고문을 받다가 돌아가시면 섭리에 매우 큰 차질이 오게 된다. 그래서 아들을 지상에 남겨두기 위하여 그렇게 하나님이 섭리를 한 것이다.

- 한모의 주장대로는 하게 되면 하나님은 불안하지만, 사탄에게는 매우 좋게 되는 주장이 되는 것이다. 이렇게 한모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것이다.

4. 내가 아니면 문샘은 참부모가 될 수가 없었던 분이다.

- 한모가 착각을 하는 것은 해와 복귀에는 한모만이 해당이 된다고 하는 사상이 된다. 그러나 아담은 한 사람으로 왔지만, 해와는 통일교 여러 여자 식구 가운데 찾아지는 것이다.

- 그러므로 제 2차 참어머니로 한모가 찾아졌지만 타락을 하는 바람에 버려지는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강현실님과 재혼을 하게 된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이 참부모가 될 수 있었던 조건을 세운 분은, 강현실님이 되는 것이다.

5. 문샘은 세계 복귀를 하지 못하였으나 나는 이것을 이루었다.

- 복귀란 사람들을 전도하여 세력을 넓히는 일이 된다고 보고 있으나 그렇지 않다.

- 복귀에는 우선순위가 있다. 먼저 아담이 복귀되어야 하고 다음에 해와가 복귀되어야 한다. 그렇게 되면 참부모가 복귀될 수 가 있다. 그 다음에 영계에서 메시아 왕국이 창건되는 것이다.

- 그 다음에 신도의 수를 늘리는 전도가 필요해지는 것이다.

- 문샘은 해와 복귀를 강현실님과 이루었고, 다음해에 천일국을 창건하였다.

- 한모는 어떻게 하여 세계복귀를 한 것인가. 즉 겉으로는 아프리카, 네팔 등지에서 크게 역사를 하였기 때문에 세계복귀의 한 조건을 세웠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나 영계에 아담과 해와가 바로서지 않는 한, 지상에 아무리 많은 수가 믿었더라도 소용이 없는 것이다. 예를 들면 기독교가 된다. 기독교인 하나도 천국에 들어간 사람은 없다. 그러므로 신도의 수가 많다고 해도 세계복귀라는 말을 할 수는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