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교관련한 타인의 몽시환상들

2023.11.25경 가룟유다같은 놈들!

2023.11.25경 가룟유다같은 놈들!

가룟유다같은 놈들!

<해설>

-김영휘 원로 부인이 성화한 직후에 ,어느 영통인이 기도를 하는 도중에 자기도 모르게 톡 튀어나온 일갈의 외침이 된다.

-김영휘 원로 가정은 아마도 2022년까지 한학자 편에 서서 그녀를 도우는 일을 하고 있었다. 지금은 두익포럼공부방의 고문으로 있으면서 한학자를 비판하는 입장에 서 있지만.

-이 영통인이 김영휘 원로 부인의 성화 직후에 받은 내용은, 강력한 하늘의 분노가 표출이 된 것이다.

-즉 하늘에서는 김영휘 원로 가정을 가룟유다로 보고 매우 크게 화가 나 있다고 보는 것이다.

-강현실님은 한학자의 비원리적인 일탈 행위(문샘이 메시아가 됨을 부정하는 행위)를 감지하고 과감하게 가정연합을 2016년에 탈퇴를 하여 생츄어리로 갔다. 그러나 김영휘 가정은 가정연합에 그대로 머물러 있으면서 한학자가 시키는 일을 한 것이다.

-그러면 김영휘 원로 부인은 영계에 어디로 40일 이후에 갈 것인가.

- 본인이 보기에 가룟유다가 가는 영계로 가게 될 것으로 추정이 된다.

-본인이 보기에는 그들이 지옥으로 들어가는 근본 이유는 독생녀를 믿어서 그녀를 도왔다고 하는 것도 있지만 보다 더 근본적인 다른 이유가 있다고 본다.

-그 이유는 바로 한학자가 2016.6.5일 이후부터 배포한, 자신이 독자적으로 만든 성주 때문으로 본다.

-이 성주는 선악과 성주로서 사탄의 핏줄이 섞여져 있는 성주가 그 본질이 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한학자는 루시퍼가 주는 선악과를 따먹은 타락한 해와가 되었기 때문이다.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에 이 내용이 나오기 때문에 확실한 근거는 있는 주장이 된다.

-충격적인 것은 이 가정도 박보희, 이요한 경우와 마찬가지로 지옥에 들어갈 것이 예정이 되어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사자들은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현 가정연합 전 식구들을 장차 그들이 줄줄이 사탕처럼 지옥으로 끌려들어가게 된다는 것을 아무도 모르고 있다는 것이, 가정연합의 정말로 말이 되지 않은 실상이 되는 것이다.

-지옥에 떨어지고 싶지 않으면, 점잖게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고 누가 구해주는 것도 아니다. 할 일은 생츄어리에 즉시 가서 다시 성주식에 참여를 해야 문샘의 핏줄로 만들어진 성주를 다시 받을 수가 있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한씨 핏줄로 만들어진 선악과 성주로 말미암아 지옥에 가게 되기 때문이다. 저 세상에 가기 전에 반드시 해야 할 일이 된다.

-즉 결과적으로는 생츄어리가 최후의 승리자가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곳을 통해야만 지옥을 면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통일교의 구원관의 특징은, 말씀만 있는 것이 아니고 구체적으로 성주로 피가름을 하는 행위에 있다. 두익포럼에서 말씀만 듣고 있으면 아무것도 되는 일이 없는 것이다. 추가로 성주식이 있어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