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교관련한 타인의 몽시환상들

어느 통일교 식구의 몽시를 소개한다.(2019.5.17일부터 전국적으로 거행되기로 예정된 신통일한국시대개문안착을 위한 대회와 관련이 있다고 본다.)



어느 통일교 식구의 몽시를 소개한다.(2019.5.17일부터 전국적으로 거행되기로 예정된 신통일한국시대개문안착을 위한 대회와 관련이 있다고 본다.)

--------------------------------------------

* '문샘‘은 문선명 선생님이라는 뜻이고 약자가 된다. 샘은 선생님이라는 뜻이 된다.

* 한학자 어머니를 HM으로 표현한다.

* HM은 한(Han, 한 씨) 마더(mother, 어머니)라는 뜻으로 한 씨 어머니라는 영어 이니셜이다.

* H1은 3남 현진님을 의미하거나 그의 조직이 되고, H2는 7남 형진님을 의미하거나 그의 조직이 된다.

* H2가 문샘이 점지한 정식 후계자이다.

--------------------------------------------

일시: 2019.5.10


<몽시의 내용>

문샘은 거의 빠짝 마르고 힘이 다 빠진 병자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문샘을 따라 다니던 몇 여자 중에서 430가정 한 여자에게 분홍빛 옷을 문샘이 주었다.
이 몽시를 받은 사람이, 문샘에게 분홍빛 옷을 달라고 하였으나 옷을 주지 않았다고 한다.

<몽시에 대한 본인의 해설>

- 문샘은 영계에서 HM이 지배, 통치를 하는 통일교 가정연합을 볼 때 망하게 되는 모습을 보고 계신 것이다.

- 문샘이 77년간 피, 땀을 흘려 구축한 통일재단이 모두 타락한 HM에 의하여 한꺼번에 사탄의 아가리에 털어 넣어 버리는 사태에 직면하여 고통을 받고 계신다는 것을 상징하고 있다.

- 구원을 받기 위하여 온 통일교인들이, 문샘 사후 타락한 HM에 의하여 다 죽게 되었다는 뜻이 된다. 이렇게 사탄의 역사가 강하다는 뜻이 된다.

- 2019.5.17일 경인지구 대 집회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거행을 하는 대집회를 앞두고, HM의 타락을 전혀 감지하지 못하고 있는 한심한 교회간부나 원로목회자들이 모두 한비어천가를 불러대고 있기 때문에 가정연합은 구제불능의 심각한 지경에 다다른 것이다.

- 이 대회에 참여하는 외국의 지도자들이 나중에 만일 HM이 사탄의 주구가 되어 타락을 한 여인이라는 것을 아는 순간, 멘붕이 될 것이고 앞으로는 통일교에 협조를 할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앞으로 통일교에는 이러한 사태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 여기에서 한 여인에게만 분홍빛 옷을 문샘이 준 이유는, 여러 중심 식구 중에서 HM의 타락을 알고 있고 심정적으로 문샘과 동일한 입장에 있는 분은 오직 한 사람뿐이라는 뜻이 된다. 즉 HM의 타락을 제대로 아는 중심식구가 거의 없다는 뜻이 된다.

- 분홍빛은 분노를 상징하는 색깔이 된다. 그래서 타락하여 가정연합을 망하게 하고 있는 HM의 행적에 대하여 분노를 토하는 사람에게만, 문샘은 분홍빛 옷을 준다고 보는 것이다.

- 이 몽시를 받은 사람이, 문샘에게 옷을 달라고 하였으나 옷을 주지 않았다고 한다.

- 이는 이 몽시를 받은 사람도 한학자님이 타락을 하였다는 것과 동시에 분노를 느낄 수 있는 경지에 다다르지 않았기 때문에 옷을 주지 않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