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교관련한 타인의 몽시환상들

어느 통일교 식구의 몽시를 소개한다.(2016년 수택리 구리성전 토지 매각 관련)

 

 

어느 통일교 식구의 몽시를 소개한다.(2016년 수택리 구리성전 토지 매각 관련)

--------------------------------------------

* '문샘‘은 문선명 선생님이라는 뜻이고 약자가 된다. 샘은 선생님이라는 뜻이 된다.

* 한학자 어머니를 '한모'로 표현한다.

* H1은 3남 현진님을 의미하거나 그의 조직이 되고, H2는 7남 형진님을 의미하거나 그의 조직이 된다.

* H2가 문샘이 점지한 정식 후계자이다.

--------------------------------------------

 

일시: 2019.3.24(몽시를 받은 날이 아니고, 몽시를 본인이 전해들은 날이 된다.)

 

<몽시의 내용>

- 2016 수택리 구리성전 토지를 매각하는데 주모자가 되는 대표 4 사람에 대하여 영계에서 문샘이 때리고 발로 차버리는 광경을 몽시로 받았다.

 

<몽시에 대한 본인의 해설>

- 수택리 구리성전은 일화제약이 있었던 터가 되고 이곳에서 수련회 등 교육 장소로도 사용하였던 터가 되기 때문에, 문샘에게는 매우 추억이 많은 땅이 되고 동시에 앞으로 통일교 기념물이 되고 성지가 될 수 있는 곳이 된다. 특히 서울하고 매우 가깝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많은 땅이다.

- 그러므로 구리교회 식구들이 반대를 하였으나, 힘으로 눌러 이 토지를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는 것을 보고 계시는 문샘 참부님께서 화가 많이 난 것이다.

- 인간이 신앙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자의든지 타의든지 하나님과 문샘 참부님의 뜻에 반하는 결과를 가져오게 될 때, 과연 영계에서 무사할 수가 있느냐 하는 것이다. 없다는 것이다.

- 2012년 문샘 사후 한모가 통치하는 통일교는 이렇게 여러 가지 면에서 문샘의 뜻과 다른 일들을 벌리고 있다는 것이다.

- 대표적인 것 중에 하나가 가짜 성주를 만들어 배포를 한 것이다.

- 한모는 2012.1.18일 김효남씨의 주례로 천사장 누시엘과 결혼식을 감행하였다.형진님이 폭로를 하였다.

- 2015년에는 H2는 한모에 대하여 바벨론의 대음녀라고 하였다. 그러나 통일교인들은 이 말로 인하여 H2를 폐륜아로 여기게 되었고, 후계자의 자격도 없다고 여기고 있다.

- H2가 이러한 말은 한 근거는, 바로 한모가 천사장 누시엘과 결혼을 함으로서 선악과를 따 먹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것이었다.

-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는 한모가 주관하는 곳이 되고, 여기에서는 모두 한모가 만든 누시엘의 핏줄이 들어간 성주로 축복결혼식을 거행하고 있다.

- 이것은 그야말로 축복 결혼식이 아니고 저주 결혼식이 되고 사탄의 핏줄을 받아서 후손에게 전수하는 저주의 성주가 되는 것이다.

- 이러한 것을 영계에서 보시는 문샘은 기가 막히고 .살이 떨리는 분기탱천의 입장에 들어계신 것이다. 이 내용은 다른 사람의 몽시에 근거한 것이다.

- 그러므로 현재 한모인 가짜 참어머니를 진짜 참어머니로 믿고 있는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는, 사탄을 모시는 종교로 변신한 것이다.

- 그러면 H2가 언급한 것 즉 한모가 사탄과 행음을 한 타락한 음녀가 되었다는 숙지하고, 한모가 배포하는 성주를 거부를 해야 했던 것이다.

- 그러므로 현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에 속하는 사람들은 H2의 말씀을 잘 들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불신한 덕분(?)에 저주의 성주를 받고 구원을 받을 수 없는 사망의 길로 들어선 것이다.

----------------------------------------------------------------------------------------------------------------------------

생츄어리 교회 유정옥씨가 밝힌 것에는 한모가 청파동 교회 건물조차도 팔아버리라고 한 것을 주변의 간부들이 그것까지는 안 된다고 하는 바람에 실천을 하지 못한 것이다. 이렇게 한모는 통일교와 문샘의 전통을 파괴하고 있기 때문에 누시엘과 결혼하였다는 것이 사실이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