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샘,한모,강모란 누구인가.
==========================================
<사람의 이름에 대한 약자(略字)를 소개한다.>
------------------------------------------
1.문샘
- 통일교 창시자의 이름 "문선명 선생님"을 지칭하는 단어가 된다. /"샘"은 선생님이라는 신조어가 된다.
- 통일교에서 문샘을 참아버님 또는 참부(父)님이라고 하고, 문샘의 부인을 참어머님 또는 참모(母)님이라고 한다. 교주 부부인 참아버님(참부님)과 참어머님(참모님)을 합하여 "참부모"라고 한다.
2.한모(韓母)
- 문샘과 1960년에 성혼을 한, 한학자 모(母)를 지칭한다. /한 씨 어머니라는 의미가 된다.
- 문샘이 영계에서 한모와 2015.5.8일 이혼을 하였다./한모는 천사장 누시엘과 2012.1.18일에 결혼한 죄 때문에, 이혼을 당 하였다.
- 한모가 대표로 되어있는 통일교 교파의 명칭은 원래 가정연합이었으나 "하늘부모님 성회"라고 새로 정하였다.
3.강모(姜母)
- 문샘과 2017.9.23일 생츄어리 교회에서 재혼을 한 강현실 모(母)를 지칭한다./강 씨 어머니라는 뜻이다.
==========================================
<한학자 참어머님(한모)의 정체>
- 본 블로그는 한모의 정체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 된다. 그러므로 본 블로그의 대표 명칭으로 '한학자 참어머님의 정체'라고 정하였다.
* 좀비라는 뜻은 온전한 사고를 할 수 없고 어떤 세력의 지배하에 피동적으로 움직이는 인간이라는 것을 뜻한다.
* ==> 이하는 본인의 해석이 된다.
- 한모의 정체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는 문샘이 사망을 한 후의 통일교가 분파가 되어 식구끼리 갑론을박을 하고 있는 전쟁에 대하여 나름대로 자료를 수집하여 진위를 판별하기 위하여 공표를 하는 블로그를 만든 것이다.
- 한모의 정체와 그녀가 만든 만든 천일국 성주의 정체는 서로 불가분의 관련이 있고 동시에 구원과 심판과도 관계가 된다.그러므로 매우 중요한 블로그가 된다.
- 본 블로그에는 한모의 실족에 대하여 다수의 논문이 게재 되어 있음으로 참고할 수 있다.
1. 한모는 천사장 누시엘과 결혼을 하였기 때문에 영적으로 타락을 한 것이다.
<근거 1>
참아버님의 영계 메시지 4(2015년 5월8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전문이 본 블로그에 게재되어 있다.
중요 내용 :
한학자는 그녀의 씨앗 즉 난자가 아니고 정자 즉 남성격의 주체자의 혈통인 씨앗,재림주,메시아의 씨앗으로부터의,하나님의 혈통을 옹호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모두를 해야 하고 항상해야 했다.
그것이 그녀의 의무이며 사명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비극적으로 실패했다.
==> 한모는 문샘의 핏줄을 부정하였다. 즉 한모는 문샘의 혈통을 부정하였고 독생자가 됨을 부정하였고 메시아가 됨을 부정하였다. 그러면서도 참어머니라고 하면 말이 안 된다.
지금이야말로 전 천주에 선언되지 않으면 안 되고, 나는 여기에 선언하고 망설임도 애매함도 없이 말한다.
여기에 한학자는 참어머니의 위치로부터 제외된다.
==> 문샘은 영계에서 2015.5.8일 한모와 이혼을 선포하였다.
한학자의 영적인 애인이며 의논 상대인 김효남이 공모해서 영적으로 타락하고 나의 혈통을 피하면 내가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 2012.1.18일 김효남씨는 하나님이라는 영물을 천정궁에 데려와서 한모와 결혼을 주례하였다. 이 하나님이라는 영물은 천사장 누시엘이 된다. 그러면 한모는 창세기 해와처럼 사탄에 의하여 타락을 한 것이다. 그러면 그녀가 만든 성주는 누시엘의 핏줄이 들어간 선악과 성주가 되는 것이다. 그래서 가정연합에서 하는 행사는 모든 경우에 이 선악과 성주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해야 할 유일한 일을 했다.
나의 혈통에 고분고분한 참어머니를 제 창설함으로서 나의 혈통 반환을 요구했다. 아멘, 아주, 당신들의 구세주 문선명.
==> 참어머니를 제 창설한다는 뜻은 다른 여인과 재혼을 하겠다는 뜻이 된다. 실제로 2017.9.23일 강현실님과 생츄어리 교회(후계자 형진님의 교회)에서 재혼 결혼식을 거행하였다.
- 한모는 2016.12.25일 교회 중심 식구들 앞에서 문샘의 혈통을 타락한 사탄의 혈통이 된다고 선포를 하였다.
- 강현실님은 이 한모가 이러한 사상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사실을 먼저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한모의 가정연합을 2016.12.3일 탈퇴하게 된다.
- 강현실님은 평소에 문샘의 혈통을 절대시하여 왔었고 고분고분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한모가 문샘의 혈통에 대하여 부정을 하고 고분고분하지 않은 말을 듣자마자 한모를 부정하고 떠나는 결단을 한 것이다.
- 평소에 가정연합은 문샘과 한모를 동일하게 참부모로 수십년 모셔 왔었고 머리에 세뇌(?)가 되어있는 상태가 된다. 이러한 정신적인 상태하에서 참어머님이 되는 분이 이상한 말을 하는 순간, 강현실님은 참어머님으로 모셔왔었던 한모를 부정한다고 하는 것은 평소에 문샘의 혈통을 한모의 혈통보다 더 격위가 높다고 보아 왔었기 때문이다.
- 즉 참부모를 모시고 있었어도 참부님을 참모님보다 더 존중을 하여왔었기 때문에, 참부님과 참모님을 나누어서 생각을 할 수가 있었던 것이다.
- 현재 수 많은 교회 간부나 원로목회자들은 이러한 한모의 주장을 다 알고 있으면서도, 아직도 한비어천가를 부르고 있다는 것은 아직도 참부님과 참모님을 나누어서 생각을 하지 못하고 평소에 참부모로 세뇌된 상태에 머물러 있는 것이다. 그래서 아무리 한모가 이상한 말을 하여도 분별을 하지 못한 상태에 머물러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강현실님은 한모를 영적으로 분별하여 주관하는 자리에 섰기 때문에, 문샘과 한모 사이에서 문샘을 선택하여 생츄어리 교회로 이적을 한 것이다.
- 그래서 강현실님은 가정연합 교회에서 지원하는 월간 수백만원의 수입과 집 한채를 버리고 탈퇴를 결단을 한 것이다.
- 결론적으로 한모는 문샘의 혈통을 부정을 하였고 강현실님은 문샘의 혈통에 대하여 존중을 하여왔었고 고분고분하였기 때문에 문샘은 한모와 이혼을 하였고 강현실님과 재혼을 한 것이다.
- 재림주의 정체를 지식이 많고 영능력이 뛰어난 것만으로 판단 하려면, 남한에 약 40명의 자칭 재림주가 있다.
- 그러나 문샘은, 홀로 창세기 선악과 사건의 본질을, 인간의 혈통이 사탄의 혈통에 의하여 오염이 되었다는 타락론을 발표를 하였다.
- 그러므로 문샘이 보는 재림주의 본질은 인간의 오염된 혈통을 오염이 되지 않은 하나님의 혈통으로 전환 또는 혈통 복귀를 위하여 태어나야 한다는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은 자신의 혈통을 존중하여 왔었고 그러한 문샘의 마음과 일치되어 문샘이 혈통을 존중하고 고분고분한 한 여인을 찾아내야 했던 것이다. 그래야 문샘에게 절대 신앙,절대 사랑,절대 복종을 하는 여인이 될 수가 있기 때문이다.
- 이러한 참어머님이 되는 조건이, 다른 조건 예를 들면 지식이나 영능력보다도 더 우선순위가 높은 조건이 된다는 것이다.
- 한모의 타락 사건과 참어머니에서 탈락이 되는 사건은 불행하지만, 문샘의 입장이나 하나님의 입장에서는 수 많은 통일교의 해와 중에서 문샘의 혈통을 제대로 존중하는 단 한 사람을 찾아내기 위한 역사라고 보는 것이다.
- 그리고 이 시험에 이겨낸 오직 한 사람 강현실님이 찾아졌기 때문에, 문샘과 하나님은 사탄 앞에서 해와복귀 조건에 승리를 한 것이 된다. 이로서 문샘과 하나님은 제대로 된 해와가 찾아낸 것이다.
- 이것은 복귀섭리에서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서, 한편에서는 한모의 타락 사건이 되고 동시에 문샘의 혈통을 절대시하는 강현실님을 찾아낸 사건이 된다.
- 이로서 사탄의 입장에서는 올곧은 강현실님이 등장을 하는 바람에, 한모를 타락 시킨 노력도 허사가 되어버린 것이다.
- 문샘은 제대로 된 해와를 복귀하지 못하면 참부모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의 타락 사건이 발생한 2012.1.18일에서 부터 강현실님이 찾아지는 2017.9.23일까지는, 문샘은 아마도 초긴장의 세월을 보냈다고 판단된다. 그 기간은 약 5년 8개월이 된다.
- 그래서 문샘은 평소에 만일 당신이 기원절이 되기 전에 죽게 되면, 큰일이 난다고 하였던 것이다.
- 한모가 타락을 하게 되면, 문샘은 기원절이 되기 전에 죽게 된다고 2010 천지인 참부모 정착실체말씀 선포 천주대회 강연문에 언급이 되어 있다.
- 역으로 기원절이 성공을 하는 조건은, 제대로 된 제 3차 해와가 찾아져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한모의 타락으로 실패를 하였기 때문에, 문샘은 기원절이 되기 전에 해와복귀에 실패를 한 탕감으로 죽게 된 것이고, 문샘은 사후에 해와를 복귀하기 위한 연장된 섭리를 하게 되는 것이다.
- 천국 완성을 향한 의문 된 참된 질문과 참된 답은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천주대회'에서 찾아야 한다고 되어 있기 때문에, 이 대회 강연문을 통해서 문샘이 기원절이 되기 전에 사망을 한 이유와 한모가 참어머니의 사명에 실패한 것과 사이의 연관 관계를 알아볼 수가 있는 것이다.
- 가정연합 원로목회자회에서는, 이 대회에서 '이제 참부모님 양위분께서는 최종일체를 이루어 완성, 완결, 완료의 기준 위에서 전체, 전반, 전권, 전능의 시대를 봉헌 선포하신 것입니다.'라는 내용이 있기 때문에, 문샘과 한모는 참부모로서 완성, 완결, 완료를 하였다고 보고 있다.
- 그러나 이렇게 주장을 하는 이유는 기원절의 의미를 모르기 때문이다. 기원절이란 천일국 기원절이 된다. 그러나 천일국이 창건이 되려면 반드시 사전에 해와가 복귀되어야 한다.
- 즉 기원절 이전에 나온 천일국이라는 용어는 미완성 천일국이 되는 것이고, 기원절 날에 나오는 천일국이야말로 진짜 실체 천일국이 되는 것이다.
- 해와가 복귀되었다는 선언이 바로 '참부모님 양위분께서는 최종일체를 이루어 완성, 완결, 완료'되었다는 선포가 된다.
- 그러나 문샘이 기원절이 되기 전에 사망을 한 이유는, 해와 복귀에 실패를 하였기 때문이다. 다른 이유는 있을 수가 없고 이미 강현실님과 문샘이 재혼을 하였다는 것으로보아 이것을 인정을 해야 한다.
- 그러면 '이제 참부모님 양위분께서는 최종일체를 이루어 완성, 완결, 완료의 기준 위에서 전체, 전반, 전권, 전능의 시대를 봉헌 선포하신 것입니다.'라는 선언은, 만일 2013년 기원절이 한모의 타락으로 실패를 하였다고 하여도 나중에 언젠가는 제대로 된 해와를 찾아내어 반드시 실체 천일국 창건에 성공을 할 것을 미리 예언을 한 것이다.
- 문샘은 이미 한모의 타락을 인지하고 있었지만 돌아가실 때에, '다 이루었다'라고 선언을 한 바 있었다.
- 메시아는 어떤 경우에도 실패를 하였다는 것을 선언을 하면 섭리가 실패를 하게 되기 때문에, 무조건 다 이루었다고 하는 것이다. 즉 '다 이루었다'는 것은, 미래에 다 이룰 것을 선언한 것이지, 현재 다 이루었다는 선언을 아닌 것이다.
- 예수도 마지막에서 '다 이루었다'라고 선언을 한 것을, 원리강론에서는 섭리를 완결한 것이 아니고, 현재까지 최선을 다 하였다는 뜻이 되나, 기독교에서는 이 말씀에 따라 목숨을 바쳐 기독교 운동을 한 것이다. 그래서 메시아는 무조건 다 이루었다고 해야 하는 것이다.
- 결국 문샘은 타락한 한모를 버리고, 강현실님과 재혼을 하였기 때문에 결국에는 양위분께서는 참부모로서 최종일체를 이루어 완성, 완결, 완료한 것이다.
- 그 후에 문샘은 2018.1.13일 생츄어리 교회에서 기원절을 행사하였기 때문에, 이때에 실질적으로 문샘의 섭리가 종결이 되는 것이다.
- 만일 문샘이 다 이루었다고 하는 선언을 하지 못하였다고 하면, 누가 문샘의 갑작스러운 죽음 후에, 그를 추종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기원절이 되기 전에 갑작스러운 문샘의 죽음으로 불신의 마음이 들어, 통일교를 떠날 수도 있다는 것이다.
- 그러므로 원로목회자들은, 위의 말씀을 문샘과 한모 양위분께서 최종일체를 이루어 완성, 완결, 완료한 것으로 착각을 한 것이 된다.
- 이 대회에 나온 강연문에는 세 꼭지가 있어, 첫째는 본문, 둘째는 추가 강연문 1이 되고 셋째는 추가 강연문 2가 되는 데, 이 셋째 꼭지가 되는 추가 강연문에 마지막 날에 7년 대환난이 있을 것이 예언이 되어 있다.
- 이 7년 대환난 중에 문샘이 사망을 하게 되고, 지상에 남은 한모는 타락을 한 해와가 되고, 성도들은 분파가 되고 그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고, 연대죄가 있는 5000만 대한민국 백성들에게, 혀를 깨물어야 하는 고통을 하나님이 안겨준다고 되어 있다 즉 국가적이고 정치적으로 환난이 오게 된다고 되어 있다.
- 그러므로 제 3차 해와의 타락 사건으로 말미암아, 대한민국은 제 2의 6.25 사변이라고 볼 수 있는 국가적인 7년 대환난을 만나게 되는 것이다.
- 이마도 그 기간은 2017.5.9 대선부터 7년간으로 본다. 사정이 이러한데도 한모가 온전하다고 보면, 이거야 말로 미친 짓이 된다.
- 제 2차 아담인 예수를 죽이므로서 유대 나라에 국가적인 탕감이 온 것과 동일한 이치가 된다.
<근거 2>
- 문형진님은 문샘이 정한 후계자로서 문샘과 영적으로 서로 연결이 되어 있다. 그래서 문샘의 영계메시지와 동일하게 다음의 말씀을 공개하였다.
- 문형진님은 한모가 2012.1.18일 김효남씨의 주례로 사탄이 되는 천사장 누시엘과 결혼을 하는 행사를 천정궁에서 하였다.고 공표를 하였다.
- 문형진님은 한모를 ‘바벨론의 대음녀’라고 하였다.
- 이는 한모가 사탄인 천사장 누시엘의 부인이 되었다는 공표가 된다.
- 그러나 이 말을 이해를 할 수가 없었던 가정연합 전 식구들은, 적반하장으로 거꾸로 형진님이 미쳤다고 보고 있는 것이다.
- 그래서 가정연합 전 식구들은 가짜 참어머니를 진짜 참어머니로 믿고 있기 때문에 지옥에 가게 되는 것이다.
2. 사탄의 좀비가 된 한모는, 사탄의 목적 즉 모든 가정연합 식구들에게 선악과 성주를 받게 하여 다시 타락을 시키는 행사를 대대적으로 하게 된다. 이로서 문샘의 성주로 말미암아 원죄가 청산된 것을 무용으로 돌린 것이다.
- 한모는 2016.6.5일 천일국 특별 성주식을 거행하였다.
- 한모가 사탄의 부인이 된 날자가 2012.1.18일이 되기 때문에, 이 2016년에 배포한 성주의 정체는 천사장 누시엘의 핏줄이 들어간 성주가 되는 것이다.
- 이 성주식에 참여를 하게 되면, 창세기에서 선악과를 따먹은 것과 동일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원죄를 받게 된다.
- 그러면 원죄를 씻지 않고 영계로 가기 때문에 천일국에는 들어갈 수가 없게 된다.
- 사탄은 한모를 좀비로 만들었다.
- 한모는 자신이 만든 성주야말로 진짜 성주가 되고, 평소에 문샘의 핏줄을 부정하여 왔기 때문에 문샘의 성주를 가짜라고 보고 있는 것이다.
- 그래서 사탄은 한모를 맹신하고 있는 가정연합 전 식구들을 망치게 하기 위하여 대대적인 3차로 선악과 성주식을 거행하게 된다.
1). 제 1차 성주식은 2016.6.5일 천일국 특별 성주식이 있었다.
2). 제 2 차 성주식은 2019.5.17일부터 시작을 한다.
- 서울,인천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킨텍스 제 1 전시장에서 신통일한국시대개문 안착을 위한 희망전진대회를 개최한다.
- 여기에서 약 10만명에게 누시엘의 핏줄이 들어간 성주를 취하게 하여 타락을 시키게 한다.
- 다른 지구에서도 동일한 선악과 성주식이 있을 것이다.
3). 제 3차 성주식은 2020년 기원절에 실시 예정이다.
- 천보축복식이라는 제 3차 선악과 성주식이 예정이 되어있다. 약 100만명 집회라고 한다.
3. 통일교인들은 문샘 사후에, 참부모 중에서 남은 참어머니가 되는 한모에 의하여 다시 타락을 하게 된다.
- 문샘은 재림주로서 인류의 원죄를 청산시키는 방법으로 인류를 구원하는 역사를 하였으나, 그의 부인이 되는 한모는, 문샘과 한모 양위분을 참부모로 믿고 축복결혼식을 통하여 원죄를 청산을 받은 통일교 축복가정들에게, 누시엘 핏줄이 들어간 선악과 성주를 받게 함으로서, 다시 타락을 하게 만드는 악의 역사가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에서 벌어지게 되었다.
4. 한모는 스스로 하나님이라고 하였기 때문에, 대적하거나 배도하는 자가 되기 때문에 참어머니가 될 수가 없다.
- 문샘은 인간으로 재림주로서 구세주,메시아,그리스도 사명자로 알려져 있다.
- 그러나 그의 부인이 되는 한모는 문샘을 넘어서 스스로를 성모 하나님, 여성신,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하였기 때문에 배도자가 되는 것이다.
<근거 1>
2015.4.12 한학자 어머님과 형진님과의 대화내용 기록
나(형진님)는 어머님과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어머님은 나에게 ‘나를 누구라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나는 ‘당신은 승리하신 참어머님, 재림주의 아내, 지상에서 가장 소중한 인간입니다’라고 말했다.
어머님께서는 이렇게 대답했다. ‘아니다, 나는 하나님이다.’ 나는 너무 놀라 ‘어머님, 그것은 다릅니다. 어머님은 하나님이 아닙니다. 만약 어머님께서 그런 것을 말하시면 부정될 것입니다’라고 말씀드렸다.
이것은 완전히 사탄의 주관을 받고 있는 것이다. ‘내가 하나님처럼 된다’는 것은 영적 타락과 같다.”
문씨(형진님)는 지난 4월 12일 생츄어리교회 설교에서 한학자씨에 대한 신격화를 “영적 타락”으로 일갈했다.
- 한모는 자신이 실체 성신이 되기 때문에, 원리강론 234쪽에 나오는 성신이자 여성신이라는 말이 있는 것을 자신에게 적용을 한 것으로 보인다.
- 그러나 원리강론 창조원리에는 남자와 여자는 모두 피조물이 된다.
- 한학자님의 주장대로 하면, 남자도 하나님이 되는 것이고 여자도 하나님이 되어야 한다.
- 그러나 문샘은 자신이 하나님이라고 말을 한 적이 없으므로 자동적으로 여자도 하나님이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문제는 창조주와 피조물이 똑 같다고 하면 이거야말로 모순된 신학이 된다.
- 그러므로 남자도 여자도 신이라고 하면 안 되는 것이다.
- 통일신학에서는 전통적으로 예수의 삼위일체를 주장하는 기독신학을 부정 하였다.
- 그러므로 한학자님이, 여성이 신이 된다고 하는 것은 삼위일체 사상과 동일함으로 통일교에서는 인정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이렇게 한모는 창조원리를 변조하여, 문샘의 정통 신학을 부정을 하고 있는 범죄자가 되는 것이다.
<근거 2>
* 이것은 근거가 되기 보다는, 성경에 자신이 하나님이라는 사람이 배도자로 나타나게 된다는 구절을 인용하였다.
살후 2:4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 재림주 시대에 하나님의 성전은 천정궁이 된다.
- 여기에 앉아있으면서 자신을 스스로 하나님이라고 하는 배도자가 나타날 것을 예언한 성구가 된다.
- 여기에서 숭배함을 받는 자는 문샘 재림 그리스도가 된다.
- 그런데 한모는 문샘 재림 그리스도를 무시하고, 그 보다 더 뛰어난 하나님이라고 하여 무소불위의 자존감을 표출하였다.
- 이렇게 주장을 하는 이유는, 한모가 누시엘과 결혼을 한 것을 하나님하고 결혼을 하였다고 착각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즉 한모는 성부 하나님의 부인이 되었기 때문에, 자신을 성모 하나님으로 보기 때문이다.
- 이것은 한모가 2018.3.16일 성부하나님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고 성모하나님도 있다고 발표를 한 것과 일맥상통한 주장이 된다.
- 이것은 반역을 의미한다.
- 재림주의 성전을 강탈한 자가 바로 한모가 된다.
- 이 거짓 참부모,참어머니를 우상처럼 받드는 교회간부,원로목회자들은 우상숭배자가 된다.
-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한 것은 무원죄,독생녀,메시아 사상 보다 더 위험한 발언이 된다.
- 그래서 별로 주변에 알려지지 않았던 한모의 주장이 된다.
- 한모는 형진님에게 나를 하나님으로 믿으면 통일교를 너에게 넘겨주겠다고 하였으나, 형진님은 거절을 하였다. 그래서 2013년 기원절 다음 날에 가정연합에서 빈손으로 추방이 된 것이다.
- 예수도 사탄에게 시험을 받으면서 나에게 경배를 하면 천하만국을 다 주겠다는 것과 동일한 경우가 된다.
- 마 4:8 마귀가 또 그를 데리고 지극히 높은 산으로 가서 천하 만국과 그 영광을 보여
마 4:9 이르되 만일 내게 엎드려 경배하면 이 모든 것을 네게 주리라
- 형진님은 이러한 한모를 모시고 그녀의 지시대로 살 것을 거절한 것이다. 그래서 명예도 이득도 다 잃어버린 것이다.
5. 제 3차 해와가 되는 한모의 타락을 요한계시록에 이미 예언이 되어 있다.
계 14:9 또 다른 천사 곧 세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가로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계 14:10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 짐승은 사탄이 되는 것이고 우상은 짐승에 의하여 타락을 한 한모가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가정연합 교회간부,원로목회자,일반 식구 모두는 한모의 초상화에 경배를 하는 것으로 예배를 시작을 하고 있다.
- 그녀는 가짜 구세주,메시아,참부모,참어머님이 되기 때문에 우상이 되는 것이다.
- 그런데 그녀는 2016.6.5일부터 자신이 정성을 들여 만든 성주를 배포하기 시작을 하였다. 그 이전에는 문샘의 씨 성주로 성주를 만들어 배포하였으나 한모는 문샘의 성주와 성염은 다 버리라고 하였기 때문에 교회에 남아있는 문샘의 씨 성주를 다 버렸고 식구 집에 보관하여 사용하고 있는 성염도 다 버린 상태에서, 한모는자신 고유의 성물이 되는 새로운 성주와 성염을 천일국 성물이라고 하여 배포를 한 것이다.
- 이 성주가 그녀가 주는 표가 된다.
- 그러나 만일 한모가 주는 성주를 취하게 되면,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취하는 것이 되고 따라서 어린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게 되는 것이다. 즉 한모의 성주는 저주의 성주가 되는 것이다.
계 17:1 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
계 17:5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 형진님은 한모에 대하여 바벨론의 대음녀라고 하였다. 이는 한모가 천사장 누시엘의 부인이 되었다는 말이 된다.
- 가정연합에서는 이 극언 때문에 형진님이 미쳤다고 보게 된 것이다.
- 한모가 창세기 해와처럼 선악과를 따먹은 타락한 여인이 되었다는 의미로 ‘바벨론의 대음녀’라고 한 것의 진정한 의미를 모르고 오히려 형진님이 미쳤다고 보고 있는 것이다.
계 18:3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하여 만국이 무너졌으며 또 땅의 왕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으며 땅의 상고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하였도다 하더라
- 여기에 나오는 음행의 포도주는 사탄과 결혼을 한 한모가 만든 것이 되기 때문에 음행의 결과로 만든 성주가 되는 것이다.
- 즉 음행의 포도주는 사탄 즉 누시엘의 핏줄이 들어간 성주가 되는 것으로 이것을 취하면 다시 선악과를 따먹은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원죄를 받게 된다.
- 그러면 사후에 문샘의 천일국에는 들어갈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한모의 천일국 성주는 저주의 성주가 되는 것이다.
계 18:4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서 다른 음성이 나서 가로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계 18:5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
- 하늘에서 한모를 참어머님으로 믿고 그녀가 주는 선악과 성주를 취하게 되면, 지옥에 갈 수가 있기 때문에 그녀의 죄에 참예하지 말라고 경고를 하고 있다.
계 18:7 그가 어떻게 자기를 영화롭게 하였으며 사치하였든지 그만큼 고난과 애통으로 갚아 주라 그가 마음에 말하기를 나는 여황으로 앉은 자요 과부가 아니라 결단코 애통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하니
- 한모는 2013.1.13일 기원절 날에 홀로 황제 즉위식을 필하였기 때문에 여황 즉 여자 황제가 되는 것이다.
- 동시에 과부이지만 애통을 하지 않지 않는다는 뜻은 평소에 문샘에 대한 애정이 없다는 의미가 된다. 이는 생전에 이미 한모와 문샘은 정신적으로 이혼의 상태에 있었던 것이다.
- 2016년도에 나온 예수님의 영계메시지에 의하면, 한모는 문샘을 강압적인 독재자로 보고 매우 싫어하였다.
- 문샘은 한모가 섭리적으로 필요한 6마리아 사건에 대하여, 제대로 탕감조건을 세우는 데 실패를 한 여인이라고 정의를 내렸다. 이로서 한모는 문샘을 평소에 증오를 하였던 것이다.
- 한모가 성혼할 때에 자신의 대에서 복귀섭리를 완성할 것을 결심하였다고 하였으나, 이러한 6마리아 사건같은 대 시험에 당하여서는 어쩔 수 없이 그 결심조차도 다 잃어버린 것이다.
- 섭리적으로 선택된 중심인물에게는 사탄을 분립하는 조건을 세우는 매우 어려운 탕감조건을 세워야 하는 데, 문제는 이것이 상식적인 생각으로는 풀 수가 없는 고난도의 시험이 되기 때문에, 대부분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고 따라서 섭리가 연장이 되는 이유가 된다.
- 한모는 성진님 어머니나 희진님 어머니와 똑같이 참어머니 자격을 획득 하기 위한 위한 탕감조건을 세우는 데 실패를 한 여인이 된다.
- 강현실님은 한모가 문샘의 혈통에 대하여 부정을 하는 발언에 대하여 명쾌한 결단을 하여, 가정연합을 탈퇴하여 생츄어리 교회로 이적을 한 것이다.
- 이것도 참어머니가 될 수 있는 조건이 된다고 본다. 왜냐하면 이 때에 가정연합에 있었던 통일교 부인식구들 중에서 오로지 강현실님만이 생츄어리 교회로 이적을 하는 조건을 세웠기 때문이다.
- 재림주의 부인이 될 수 있는 자격은 재림주의 혈통을 존중하여야 한다. 그래서 한모는 문샘의 혈통을 부정하였기 때문에 이혼을 당하게 되는 것이고, 강현실님은 문샘의 혈통을 옹호하였기 때문에 참어머니가 되는 것이다.
- 문샘의 혈통을 부정하는 한모는 영원하게 가정연합의 대표가 될 수가 없는 이유는, 통일교 가정연합의 원주인은 문샘이 되기 때문이다.
- 그래서 한모는 사실상 독생녀교의 창시자이지 통일교의 참어머니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6. 향후의 대책
-본 블로그의 최종 결론은 한모의 정체는 천사장 누시엘의 부인이고 사탄의 좀비가 된다.
- 한모의 정체를 모르고 있는 전세계 통일교인들은 경각심을 가지고 대처를 잘 해야 할 것이다.
- 가장 좋은 방법은 빨리 한모를 천정궁에서 추방을 하는 것이고, 동시에 후계자가 되는 형진님을 천정궁으로 복귀를 하는 것이다.
- 그리고 그 후에 전 식구들에게 형진님이 만든 성주로, 누시엘의 혈통을 다시 씻어내는 행사를 거행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만이 살 길이 된다.
- 한모는 후계자로 효진님의 아들을 삼으려고 한다. 이는 문샘의 뜻을 정면으로 배반을 하는 처사가 된다.
- 효진님의 아들을 통하여는 하늘에서, 원죄를 청산 시킬 수 있는 성주를 만드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 가정연합은 구원이 없는 종교가 된다.
- 오히려 누시엘의 핏줄이 들어간, 한모의 성주를 씨 성주로 하여 계속 사용을 할 것이므로, 구원하고는 거리가 먼 저주의 종교가 되는 것이다. 사탄은 참부모 양위분 중에서 참어머니를 타락 시키는 데 성공을 하였기 때문에, 제 정신이 없는 한모를 통하여 통일교 가정연합은 망하는 길을 가게 된다.
- 그리고 구원을 해 줄 수 없는 한모를 구원 해 줄 수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한모는 우상이 되고, 실체 성신이 되고 , 여성신이라고 하기 때문에,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에서는 한모를 우상화,신격화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거짓말이 된다. 속지 말아야 한다.
- 기독교에서는 적어도 누시엘의 핏줄이 들어간 성주를 받게 하지 않는다. 그러면 가정연합은 기독교 보다도 못한 종교로 전락하는 것이다.
- 통일교 가정연합 식구 중에서도 한모가 타락하였으므로 가짜 참어머니가 된다는 계시를 받는 사람들은 생츄어리 교회로 이적을 하고 있다.
- 전반적으로 영계에서 공표를 하는 것을 종합을 하면, 한모는 참어머니의 자리에서 만족을 하지 않고 스스로 메시아가 된다는 망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우상이 되는 것이다. 즉 가짜 참어머니,가짜 참부모가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진짜 참어머니는 강현실님이 되는 것이지 한모가 아니다. 그녀는 불쌍하게도 문샘에게 씨받이 역활만 하다가 실족을 한 여인이 된다.
'한학자 모의 정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학자 어머니의 정체는 통일교의 참어머니가 아니고 독생녀교를 창시한 교주가 되고 문선명 샘 앞에는 적그리스도가 된 인물이다. (0) | 2022.06.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