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모의 말씀과 행적

2018.12.02 주간,역사의 진실과 섭리사의 진실인 독생녀를 바로 알기 바랍니다.

한씨 어머니의 말씀 비판

2018.12.02 주간  

<한씨 어머니 말씀 개요>

* 남아공 아프리카 서밑 대집회에서 하신 말씀 

- 역사의 진실과 섭리사의 진실인 독생녀를 바로 알기 바랍니다.



<말씀 비판>

- 통일교는 문샘의 경전과 말씀에 의하여 가르쳐 왔던 종교가 되고, 문샘의 공생애 노정 1935~2012 즉 77년간에 이미 당신이 가르쳐주고 싶었던 모든 것을 통일교 신도들에게 다 알려주었다.

- 그런데 어찌하여 한총재는 역사의 진실,섭리사의 진실하면서 다른 이론을 주장하고 있는 것인가.

- 이는 문샘의 77년간의 가르침을 모두 부정하는 처사가 된다.

- 그리고 한총재 자신이 무원죄,독생녀,메시아가 된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문샘의 부인이었던 여인이 참어머니의 자리에서 만족하지 않고, 벗어나서 홀로서기를 시작한 것이다.

- 이제는 한총재는 실체 성신으로서 거의 하나님의 자리까지 넘보는 경지에 다다른 것이다.

- 대모님의 영계메시지에서, 한총재는 참어머니의 자리에서 벗어나 자신이 스스로 메시아의 자리에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은 잘못된 것으로 영계에서 심판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였다.

- 메시아 자격도 없으면서, 자의적으로 스스로 메시아가 되기 때문에, 내가 너회들의 주인이 된다고 주장을 하게 되면 이것은 과거에 사회적으로 혼란을 가져왔던 사이비 종교의 모습과 매우 흡사하게 되었다.

- 원리에는 문샘의 부인이 무원죄,독생녀,메시아가 된다는 말이 없다. 그런데 어찌하여 원로목회자들이 분별을 하지 못하고 한총재가 주장을 하는 새로운 진실이라고 불리우는 교리에 그렇게도 쉽게 잘 넘어가고 있느냐 하는 것이다.

- 그래서 영계에 계신 문샘은 원통,분통의 세월을 지내시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