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부모의 본질은 무엇인가.

참부모의 본질은 무엇인가 2

참부모의 본질은 무엇인가 2

 

원리의 길은 밟아 가는 길이요, 복귀의 길은 찾아가는 것입니다. 탕감복귀, 복귀의 길은 찾아가는 길이고, 찾았으면 그 길을 밟아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지금까지 복귀의 길을 몰랐습니다. 선생님에 의해 모두 해명 되었기 때문에 원리의 길, 복귀노정의 원리의 길은 그대로 밟아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공식노정이기 때문에 선조도 후손도 그것을 통과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213-33, 91.1.21, p.353)

 

 

<참부모도 가정창조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복귀의 길과 원리의 길을 가야 한다.>

- 참부모도 타락한 인간과 동일하게 복귀의 길을 찾아가야 하고, 원리의 길을 밟아가야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을 완성할 수가 있다.

- 즉 참부모가 인간창조목적을 다 이루고 온 것이 아니고, 온 이후에 이것을 이루어야 하는 사명이 있는 것이다. 즉 참부모도 성장기간이 있다는 말이 된다.

- 통일교에서는 참부모 즉 참부(父)님과 참모(母)님은 1960년에 한 번 성혼식을 하였다고 영원히 참부님이 되고 참모님이 된다고 보고 있으나 이것은 위의 말씀에 비추어 잘못된 생각이 된다.

- 즉 제 3차 아담으로 점지된 문샘과 제 3차 해와로 점지된 한학자님은 복귀의 길을 찾아가야 하고 원리의 길을 밟아가서 기원절 날까지 완성을 해야 하는 것이다.

- 즉 기원절은 인류 역사상 최초로 탕감 복귀되고 원리적으로 완성한 아담과 해와를 동시에 만나서 참부부가 되었다고 하나님이 선언을 하는 날이 된다.

- 그러나 2013.1.13일 기원절 날에는 문샘은 이미 사망을 하고 없었다.

- 즉 기원절 날에는 오직 한학자님만 남게 된 것이다.

- 그러면 기원절 날 참부부가 완성하고, 참부모가 최종일체를 이루어 인류 앞에 영원한 참부모로서 완성하였다는 것을 하나님으로부터 결재를 받아야 하는 행사가 예정되었으나 실제는 불발하게 된다.

- 그러면 문샘과 한학자님 양위분은 참부부가 되었다는 것과 참부모가 되었다는 것을 하나님으로부터 확정을 받은 흔적이 없는 것이다.

-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에서 문샘 참부님은 2015.5.8일 한학자님이 약속,책임,의무 위반으로 인하여 참어머니의 자격을 박탈하게 된다.

<한학자님은 어떤 약속,책임,의무를 위반하였는가?>

- 한학자님은 6 마리아 사건에 대하여 제대로 대처를 하지 못하였다.

- 문샘은 한학자님이 제 1차 해와의 범죄에 대하여, 한학자님이 탕감조건을 세우도록 하기 위하여 6마리아 사건을 벌려 한학자님을 시험을 하게 된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창세기의 해와의 입장을 탕감복귀하는 데 실패를 하였다.

- 이후로 한학자님은 심정적으로 문샘과 결별을 하게 된다.

- 그 결과 약 2000~2012년 동안에 한학자님은 문샘을 불신하였고 신뢰도 하지 않았다.

- 그 동안의 있었던 문샘의 말씀이 이것을 증거하고 있다.

- 문제는 한학자님이 가지고 있는 이상한 생각이 된다.

- 한학자님은 자신은 원죄가 없는 독생녀가 되고, 문샘은 타락한 핏줄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 즉 문샘도 원죄를 청산 받으려면 한학자님과 성혼을 해야 한다고 믿고 있는 것이다.

- 정통 통일교 교리에서는 문샘의 핏줄은 윈죄가 없기 때문에, 문샘이 만든 성주를 통해서 인류의 원죄가 벗어지게 된다고 되어있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거꾸로 한학자님은 원죄가 없고 문샘은 원죄가 있다고 보고 있는 것이다.

- 통일교 교단에서 구원의 주체와 대상이 뒤 바뀌어 버린 셈이 되었다. 즉 교주가 문샘 그리스도에서 평신도가 되는 한학자님으로 바뀌어 버린 것이다.  

- 이러한 생각은 문샘의 입장에서는 도저히 받아들일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한학자님과 2015.5.8일 영계에서 이혼을 선포하게 된 것이다.

- 형진님의 의하면, 2012.1.18일 한학자님은 천정궁에서 김효남씨가 주례하여 하나님이라는 영물과 결혼을 하였다고 하였다.

- 이 사건은 한학자님이 천사장 누시엘과 결혼식을 한 것이다.

- 즉 창세기의 해와처럼 제 3차 해와로 점지된 한학자님도 타락을 반복하게 되었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창세기 해와의 타락을 탕감하여야, 복귀의 길을 통과할 수 있는 데, 복귀의 길에 실패를 한 것이다.  복귀의 길에 실패를 한 한학자님은 실패한 참어머니가 되는 것이지, 한번 성혼을 하였다고 영원한 참어머니가 될 수는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평소에 한학자님은 문샘을 불신한 것이 증명되는 것이다. 만일 한학자님이 문샘을 남편으로 보고 있었다면, 다른 존재와 결혼은 언감생심이 되는 것이나 그렇지 않은 것으로 보아 이미 심정적으로는 한학자님은 문샘과 이혼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 2017.9.23일 세계평화통일성전(미국,형진님 교회)에서 문샘과 강현실님과 천지인 참부모 천주완성 축복 성혼식을 거행하였다.

 

- 2013.1.13일에 예정된 문샘과 한학자님의 천지인 참부모 제 3차 성혼식은 불발되었고, 영계에서 문샘과 강현실님이 천지인 참부모 제 3차 성혼식은 성공하게 된다.

- 그러면 참부모 최종일체는 문샘이 한학자님과 이룬 것이 아니고, 문샘과 강현실님과 이룬 것이다.

- 강현실님은 한학자님이 자신의 핏줄은 원죄가 없는 핏줄이 되고, 문샘의 핏줄은 원죄가 있는 핏줄이라고 선포하는 것에 대하여 강한 불만을 가지고, 모든 생계비 지원과 주택을 가정연합에서 받고 있는 것을 포기하여, 가정연합을 탈퇴하여 형진님 교회로 가게 된다.

- 그 이후에 강현실님은 참어머니로서 간택을 받게 된다.

- 2018.1.13일에 세계평화통일성전(미국,H7형진님 교회)에서 천일국을 창건하였다.

- 그러면 천일국을 창건은 문샘이 한학자님과 이룬 것이 아니고, 문샘과 강현실님과 이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