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본질은 무엇인가.
----------------------------------------------------------
<문샘,한모,한학자 모,H1,H2란 누구인가.>
1. 문샘
- 통일교 창시자의 이름 문선명 선생님을 지칭하는 단어가 된다.
- 문은 문씨 성을 가진 사람이라는 뜻이고, 샘은 선생님이라는 신조어가 된다.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가 있다.
- 통일교에서 문샘을 참아버님 또는 참부(父)님이라고 하고, 문샘의 부인에 대하여는 참어머님 또는 참모(母)님이라고 한다.
2. 한모(韓母), 한학자 모(母)
- 문샘과 1960년에 성혼을 한 한학자님을 지칭한다. 한 씨 어머니라는 의미가 된다.
3. H1
- 3남 현진님이나 그가 거느리는 조직을 의미한다.
4. H2
- 7남 형진님이나 그가 거느리는 조직을 의미한다. 문샘에 의하여 정식 후계자가 된다.
- 하버드 대학에서 비교종교학을 전공하였다.
----------------------------------------------------------
<통일교 참부모 개념>
- 통일교에서 참부모라고 하는 분은 통일교 창시자가 되는 문선명 샘(문샘)과 그의 배우자가 되는 한학자님 커풀을 의미한다.
- 문샘은 남자이고 한학자님은 여자가 된다.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
1. 개인창조 목적
- 인간의 영인체가 완성하여 인간이 하나님과 수수작용을 할 수 있게 한다.
- 개인창조목적을 이루기 위하여는, 하나님 책임분담이 아니고, 인간 책임분담으로 이루어야 한다.
- 즉 줄여서 인책론(인간책임분담론)으로 개인 창조 목적을 실현해야 하는 것이다.
2. 가정창조 목적
- 영인체가 완성된 남자와 여자가 결혼을 하여 참부부를 완성하는 것이다.
- 참부부가 완성을 하면 하나님,남편,부인이 삼위일체(三位一體)를 이루는 것이다.
- 그러나 가정창조목적도 하나님 책임분담이 아니고 인책론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다.
<문샘과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
- 문샘은 인간이고 남자이다. 한학자님은 인간이고 여자이다.
- 그러므로 문샘과 한총재도 인간이 되므로, 인책론으로 가정완성을 해야 하는 것이다.
- 문제는 통일교인들은 이러한 상식적인 원리를 거의 알고 있지 않고 참부모가 일단 되었으므로, 무조건 하나님의 가정창조목적을 완성하였다고 보는 것이다.
- 그러나 실제는 참부모 가정도 인책론으로 완성부활까지 성취를 해야 하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이다.
<문샘 재림주의 사명>
- 문샘은 제 3차 아담으로 와서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인 개인완성과 가정완성을 해야 한다.
- 그러나 개인완성과 가정완성에는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다.
- 즉 문샘은 개인완성과 가정완성을 다 이룬 후에 오는 분이 아니고, 땅에 와서부터 이루어야 하는 사명이 있는 것이다.
- 여기서는 가정완성에 대하여만 논한다.
- 문샘은 1960년 성혼식에서 한학자님을 참어머니로 간택하였다.
- 문제는 통일교인들이 착각을 하는 것은 1960년 성혼식으로 참부모 가정이 가정완성이 다 된 것으로 착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 문샘은 1960~2013년까지 53년간 가정완성을 위한 기간으로 정하여 섭리를 하였다.
- 문샘은 통일교 축복가정에게도 말씀 하시기를, 적어도 축복 결혼식을 필한 후 가정생활 40년을 거쳐야 안심할 수 있는 가정이 된다고 하였다. 즉 일반 가정에서도 가정완성을 하는 기간이 있다는 것이다.
- 그러므로 이 참부모에게 부여된 가정완성을 위하여 부여된 53년(1960~2013)이라는 기간은 개인완성도 되지 않았고, 원죄가 있는 한학자님이 개인완성을 하여야 하고 원죄도 청산되어야 하는 하나님이 허락된 기간이 되는 것이다.
- 즉 1960년도의 성혼식은 미완성 성혼식이 되고 2013년 기원절에는 완성급 성혼식이 예정되어 있었던 것이다.
<원리강론 부활론에 의거한 참어머니의 본질>
- 인간 영인체 부활은 3단계가 된다. 즉 소생급 부활,장성급 부활,완성급 부활이 있다.
- 20세기는 기독교를 통한 장성급 부활의 시대가 된다.
- 기독교의 기본 사상은 아벨이 되는 그리스도는 신랑이 되고 가인 세계에서 여신도 중에서 신부가 간택 되는 관계가 된다.
- 그러므로 재림주 문샘은 아벨의 입장에서 가인세계에 해당되는 통일교인 중에 참어머니를 간택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참어머니는 기독교를 통한 장성급 부활 상태와 원죄가 있는 상태에서 간택되는 것이다.
- 그러면 한총재는 1960년 이후 재림주를 만나는 시점부터 완성급 부활의 노정을 시작 하는 것이다. 이 당시에 참부모가 완성되는 것이 아니다.
- 완성급 부활을 이루기 위하여도 성장기간이 필요하다.
- 문,한 커풀이 되는 참부모 섭리는 완성급 부활을 기원절날까지 이루어야 하는 사명이 있다.
- 그러므로 참부모 가정은 기원절날까지 양위분 모두가 완성급(영인체가 완성)으로 부활을 해야 하고, 하나님의 직접주관권에 들어야 하고, 하나님을 중심하고 문샘과 한총재가 삼위일체를 이루어야 한다.
- 그러나 문샘은 기원절이 되기 전에 사망을 하였으므로, 2013.1.13일 기원절에는 한총재만 살아남아 있기 때문에 기원절 날에 이루어져야 할 참부모 최종일체를 선언하지 못한 것이다.
- 참부모 최종일체라는 말은 참부모 부부가 최종으로 완성부활하여 하나님의 가정창조목적인 삼위일체를 완성하였다는 뜻이 된다.
- 그러나 기원절 자체가 성립되지 못하였기 때문에 이 참부모 최종일체를 선언하지 못한 것이다.
- 외적으로 한 기원절 행사는 섭리하고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 왜냐하면 참부모가 최종일체를 이루지 못하면 천일국도 없기 때문이다.
- 결론적으로 문,한 커풀은 참부모로서 삼위일체를 이루는 데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다.
<문샘이 기원절 이전에 사망을 한 이유 1>
- 예수 시대에 예수는 아벨이 되고 가인세계의 대표자가 가룟유다가 된다.
- 그러나 갑자기 가룟유다가 예수를 불신하여 팔아먹어버린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 그 후에 예수는 속절없이 십자가에 달려 죽게 된다.
- 이는 대표 가인이 배반이나 불신을 하는 경우에는 메시아가 죽게 된다는 섭리가 된다.
- 이러한 원리를 문샘 재림주 시대에 적용을 하여 본다.
- 문샘 시대의 대표 가인은 한모가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만일 한모가 문샘을 배반하거나, 사탄과 행음을 하여 타락을 하는 경우에는 예수의 경우와 같이 문샘도 사망을 할 수가 있다는 것이다.
- 그러므로 섭리가 정상적으로 진전이 불가능하여 메시아에게 탕감이 가해지는 경우에는 메시아가 죽게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에게 문제가 발생한 것이다.
- 참아버지의 영계메시지에서 한모가 사탄과 행음을 하였다고 되어 있다.
- H2는 문샘과 멘토와 멘티의 관계가 있기 때문에, 문샘이 알고 있는 영적 사실을 지상에서 받고 알고 있기 때문에 H2도 2015.6.9일 한모가 누시엘과 한 몸이 되었기 때문에 선악과를 따먹은 타락한 해와라고 공표를 하였다(사필귀정 참조).
- 즉 2012.1.18, 한모는 하나님이라고 믿는 어떠한 영물(靈物)과 결혼식을 하였다.
- 문제는 한모가 믿고 있는 하나님이라는 존재가 누구냐 하는 것이다. 이 존재가 바로 천사장 루시엘이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 시대에 대표 가인이 되는 한모가 타락을 함으로 말미암아 문샘을 배반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된 것이다.
- 그래서 이에 대한 탕감으로 문샘이 죽게 된 것이다.
<문샘이 기원절 이전에 사망을 한 이유 2>
- 한모는 참아버지(문샘을 의미함)의 영계메시지에 나오는 것을 보면, 완성부활에 실패를 한 여인이 된다.
- 그러므로 한모와 기원절날에 문샘과 삼위일체를 이룰 수 있는 자격이 없게 된 것이다.
- 그러면 문,한 커풀로 시작된 참부모 섭리가 실패를 한 것이 된다.
- 그러므로 문,한 커풀로 이루어진 참부모는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데, 문제는 가정연합 멤버들 중에 제대로 이러한 사실을 아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사후에 다른 여인 즉 해와를 복귀하는 노정을 걷게 된다.
- 2017.9.23일 문샘은 지상에 사는 강현실님을 참어머니로 간택하여, 천주완성 축복성혼식을 거행하였다(H2의 미국 생츄어리 교회에서 행사를 함).
- 그러므로 문,한 커풀 참부모는 실패를 하였고, 다시 문,강 커풀 참부모로 부활한 것이다.
- 그러므로 가정연합 멤버들은 부활론에 기초하여 이러한 문제를 원리적으로 분석해야 제대로 된 섭리의 본질을 알 수가 있는 것이다.
- 참부모라고 하여 무조건 완성부활 된 참어머니라고 믿으면 안 되는 것이다.
- 즉 참부모라고 하여 보통 인간과 다르다고 보면 안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참부모에게도 동일한 부활론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 문샘이 기원절 되기 전에 사망을 하여야 하는 다른 이유를 설명한다.
- 문샘이 기원절 날에 살아있는 경우에는,새로 간택된 참어머니가 되는 강현실님과 성혼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 왜냐하면 한학자님과 이혼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강현실님과 성혼을 하게 되면 중혼(重婚)의 범죄를 짓게 되는 것이다.
- 이러한 일이 지상에서 벌어지면 안 되기 때문이다.
- 그러므로 살아서는, 문샘이 한모가 아닌 새로운 해와를 찾아 세워 결혼식을 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죽어야 새로운 해와를 복귀할 수가 있다는 것이다.
<문샘이 참어머니를 바라보는 시각>
- 문샘은 참어머니의 자리는 애들을 낳고 자기 옆에 있으면 다 되는 것이 아니다.라고 정의를 내렸다.
- 그러므로 참어머니는 해와에게 부여된 책임분담을 완수해야 참어머니로서 완성하는 것이다.
- 그래서 참어머니는 제 1차 창세기 해와의 선악과 시험,제 2차 해와(?)가 되는 성모 마리아의 과오를 탕감복귀해야 하고 제 3차 해와로서의 고유한 책임분담도 완수해야 완성된 참어머니가 되는 것이다.
- 만일 이러한 것을 못하면 일단 참어머니로 점지 되었다고 하여도 중간에 참어머니의 자리에서 탈락이 되고, 다른 해와가 참어머니로서 간택되는 것이다.
<하나님은 아담의 배우자로 여러 해와를 준비하여 놓고 있다.>
- 예수 시대에도 하나님은 예수의 배우자로 여러 해와들을 준비하여 놓고 있었다고 한다.
- 마찬가지로 재림주 문샘 시대에도 문샘의 배우자로 여러 해와들을 준비하여 놓고 있었던 것이다.
- 문샘에게는 성진님 어머니,희진님 어머니가 있었고 이들이 해와로서 책임분담을 잘 지키지 못하였기 때문에 문샘은 다시 한모를 참어머니로 간택한 것이다.
<재림주는 우선 참부부로 가정완성을 해야 인류의 참부모가 되는 것이다.>
- 문샘은 1960년 성혼식 이후부터 2013년 기원절까지 문샘 가정이 참부부로서 완성해야 한다.
- 기원절은 하나님이 문,한 커풀인 부부가 과연 참부부가 되었는가를 확정하는 날이 된다.
- 그러므로 기원절로 예정된 2013년까지는 통일교 참부모는 미완성,성장과정에 있는 참부모가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문,한 커풀을 절대적이고 영원한 참부모가 믿게 되면 낭패를 보게 된다.
- 그러나 한모가 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하는 바람에 참어머니의 자격을 상실하게 된다.
- 그러면 기원절은 문샘이 다시 다른 참어머니를 찾기 전까지 연장되어야 하는 것이다.
- 2017.9.23일 문샘은 강현실님과 천주완성 축복성혼식을 필하였다. 즉 문샘은 영계에서 재혼을 한 것이다. 이것은 문샘의 사명 중에 하나가 되는 부모권 복귀에 성공을 한 것이다.
- 그러므로 문,한 커풀 부부는 참부부가 되는 데 실패를 한 것이 증명되는 것이다.
- 그러면 한모는 참어머니가 아니다.
- 2019년 현재 한모가 통일교(가정연합)의 수장으로서 있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 교회 간부들이 다 무지하기 때문에 전 식구들이 도매금으로 가짜 참어머니를 모시고 있는 것이다.
<연장된 기원절>
- 문샘은 부모권을 2017.9.23일 복귀한 후에 2018.1.13 생츄어리 교회에서 '천일국 생명책 입적 축복식'을 거행 하였다.
'참부모의 본질은 무엇인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부모의 본질은 무엇인가 2 (0) | 2018.04.0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