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학자님은 참부모가 아니다.
- 기원절 날의 의미를 기초로 한학자님은 참부모가 아니라고 논증을 하려고 한다.
<기원절 이란 무엇인가.>
- 문샘의 기원절에 대한 말씀은 다음과 같다.
- 그 때는 특히 하나님 아버지 밤의 하나님 낮의 하나님 결혼하기 전에 문총재가 3번째 참부모 결혼식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 참부모 결혼식을 못 했습니다.
- 디 데이 날은 참부모의 3번째 결혼식을 하는 거예요. 첫 번째 두 번째, 두 번째 까지 다 했고 세 번째가 마지막입니다.
- [2011.10.10(천력) 통일세계 2011년 12월호 p.5 '축복의 날,영광의 날‘ ]
- 디 데이 날 즉 기원절 날은 참부모의 3번째 결혼식을 하는 날이라고 정의를 내렸다.
- 참부모의 3번째 결혼식이라는 뜻은 참부모가 이미 1960년에 소생급 성혼식, 2010년에 금혼식으로 장성급 성혼식을 필하였으므로, 기원절에는 완성급 성혼식이 있을 것을 예정한 것이다.
- 왜 참부모는 결혼을 3번이나 하는 것인가.
- 참부모란 신도 앞에서는 모심의 주체를 의미한다. 그러나 하나님의 입장에서는 참부부가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참부부로 완성하는 데 3단계가 필요하다는 의미가 된다.
- 그 이유는 참부부를 이루는 데에도 성장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서로 성격이 다르고 관심분야도 다르고 능력도 다른 사람이 만나서 하루아침에 온전한 부부가 될 수가 없다는 것이다.
- 마찬가지로 참부모 가정도 성장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성혼식을 소생급,장성급,완성급 3차례를 하는 것이다.
- 즉 마지만 완성급 성혼식을 제 3차 성혼식이라고 하는 것이고 그 행사를 기원절 날로 예정한 것이다.
- 참부모는 참부(父)와 참모(母)로 이루어진 참가정 부부를 의미한다.
- 다시 말하면 제 3차 아담과 제 3차 해와로 이루어진 부부를 의미한다.
- 그러므로 참부모는 인류 최초로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 중에서 가정적 삼위일체를 이루기 위한 사명을 가진 부부가 되는 것이다.
- 삼위일체란 하나님,아담,해와 삼위(三位)가 일체(一體)를 이룬다는 의미가 된다.
- 그러므로 참부모 가정은 기원절 날까지 인간창조목적 중에서 가정적 삼위일체를 이루어야 할 책임과 사명이 있는 가정이 된다.
- 그러므로 참부모 가정을 이루는 아담과 해와는 기원절 날까지 개인 완성을 해야 한다. 즉 영인체가 완성해야 한다.
- 만일 영인체를 완성시키지 못하면, 참부부를 이루어야 할 자격이 없으므로 기원절 행사에 참여할 수가 없는 것이고 그 결과 그 가정은 하나님이 공인하는 참부모는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즉 기원절 날에 제 3차 성혼식을 하려면 제 3차 복귀된 아담과 제 3차 복귀된 해와가 찾아져야 하는 것이다.
<기원절 날 행사에 실패>
- 기원절이 되는 2013.1.13일이 되기 전에, 문샘은 사망을 하였다. 즉 아담이 없어진 것이다.
- 그러면 홀로 남은 해와 혼자서 성혼식을 할 수가 없게 된 것이다.
- 그러면 문샘과 한학자님 커풀의 부부는 제 3차 성혼식을 하지 못한 것이 된다.
- 그러면 문샘과 한학자님은 기원절 날까지 제 3차 성혼식을 하지 못한 가정이 되었으므로,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을 이루는 데 실패를 한 부부가 되는 것이다.
- 다시 말하여 하나님은 문샘과 한학자님 커풀을, 참부모 가정으로 인정할 수가 없게 되었다는 뜻이 된다.
<문샘이 기원절 날 전에 사망한 원인>
- 이것을 알려면 2010~2011년 사이에 문샘이 주재하여 행사한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대회를 참고해야 한다.
<2010~2011 년에 실시 한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 선포’ 천주 대회에 대한 해설>
- 문샘이 재세시 최후로 대회를 한 것으로, 이에 대한 내용을 분석하면 한학자님이 과연 참부모 최종일체에 성공을 하였는지 아니면 실패를 하였는지를 알 수가 있을 것이다.
- 문샘은 대회를 통하여 탕감조건을 세우고 뜻을 성사시켜 나가는 분이다.
- 그러면 왜 문샘은 이 대회를 하는 것인가.
- ‘천지인 참부모 정착’이라는 말은 이 대회를 하는 목적을 잘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 이 대회가 있다는 것은 결정적으로 2010년 현재 참부모가 최종일체를 이루지 못하였다는 것을 반증하고 있는 것이다.
- 만일 2010년 현재 참부모가 최종일체를 이루었다면, 이 대회의 필요가 없을 것이라는 것이다.
- 따라서 문샘이 이 대회를 하는 이유는 참부모 최종일체를 통해, 참부모 정착을 하기 위한 조건을 세우기 위한 것이다.
- 즉 이 대회를 통해서 아직까지 영인체가 완성하지 못한 한학자님이 인간책임분담을 잘 완수하도록 하여, 기원절 날에 참부모 제 3차 성혼식이 무사히 치르도록 하기 위하여 정성을 쌓는 대회가 되는 것이다.
- 다음은 이 대회에서 공표한 내용에 대하여 분석한다.
1. 천지인 참부모 시대 선포
- 이제 참부모님 양위분께서는 최종 일체를 이루어 완성,완결,완료의 기준 위에서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를 봉헌 선포하신 것입니다.
<해설>
- 이 말씀을 가정연합 중앙에서는 문,한 양위분께서는 최종일체를 이루었다고 해석한다.
- 이 말씀은 이 대회를 치르는 목적을 기술한 말씀이 되고, 아직 이 대회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았으므로 이 말씀을 하는 순간에는 참부모님 양위분이 최종 일체를 이루었다고 확정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참부모 최종일체를 위하여 대회를 치르고 있기 때문에, 그 결과는 이 대회가 끝난 후에야 알게 되는 것이다.
- 여기에서 ‘완성,완결,완료의 기준 위에서’라는 뜻은 ‘...가 되는 조건으로’와 같은 의미가 된다. 즉 조건적인 말이 되는 것이다.
- 그래서 만일 최종일체가 완료되면, 다음에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가 개문되는 것이고, 그렇지 못하면 전능의 시대가 열리지 못한다는 뜻도 되는 것이다.
- 최종 일체가 있다면 최초 일체와 중간 일체가 있는 것이다. 즉 3단계 일체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것이다.
- 다른 말로는 참부모님에게는 소생급 성혼식, 장성급 성혼식, 완성급 성혼식을 다 필해야 최종일체를 이루는 것이다.
- 그래서 미래에 만일 참부모가 완성급 성혼식을 필하였다면, 그 기준 위에서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가 열린다고 예정한 것이다.
- 그러나 문샘,한학자님 커풀은 완성급 성혼식 자체가 없었다. 왜냐하면 기원절 되기 전에 문샘이 사망을 하였기 때문이다.
- 그러면 문샘은 영계에서 다른 여인과 결혼을 할 수가 있으므로, 어차피 천지인 참부모가 될 수가 있는 것이나, 한씨 어머니는 문샘의 부인이자 참어머님의 자리에서 제외되는 것이다.
- 지상에서는 문샘과 한씨 어머니로 구성된 참부부 또는 참부모의 완성을 이루지 못하였다.
- 그러면 문샘과 한학자님 커풀은 더 이상 참부모라고 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입장에서는 참부부 또는 참부모가 아니기 때문이다.
2. 인류를 위한 유언.
- 8대 인류를 위한 교재-교본 공표하여 유언으로 남겼다.
- 훈독회의 전통을 세워라.
- 자서전을 읽어라.
- 정오정착의 삶을 살아라.
<해설>
- 문샘은 기원절 이전에 죽을 수가 있기 때문에 미리 유언을 해 둔 것이다.
- 그러므로 기원절을 앞두고 생사가 엇갈리는 엄중한 순간이 2010~2013 사이에 있게 되는 것이다.
- 실제로 문샘은 2012년에 사망을 하였으므로 예상대로 되었다.
- 이와 같은 내용이 있는 이유는 만일 이 대회를 통하여도 한학자님이 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하면, 문샘은 죽게 된다고 하는 것을 예언한 것이다.
- 유언을 미리 해 두는 것은 문샘이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 예수가 겟세마네 동산에서 독배를 앞에 두고 마실 것인가 아니면 이 독배를 하나님이 지나가게 할 것인가를 놓고 사생결단을 하는 기도를 한 적이 있다.
- 그러나 예수의 목숨은 가룟유다의 손에 달려있기 때문에 예수의 뜻대로 될 수가 없었던 것이다.
- 마찬가지로 문샘의 목숨은 한씨 어머니의 손에 달려있기 때문에 문샘의 뜻대로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이 대회도 문샘에게는 생과 사를 걸고 하는 행사가 되는 것이다.
- 그러나 문샘의 생사는 오로지 한학자님의 인간책임분담 여부에 달려 있었던 것이다.
- 만일 한학자님이 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하면 문샘은 죽게 되어 있는 것이다.
- 그러나 결과적으로 문샘은 성화하였으므로, 그 원인은 한학자님은 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한 것이 된다.
- 그러면 참부모 제 3차 성혼식을 취소되었으므로, 문,한 커풀은 최종일체에 실패를 하게 된다.
- 제 3차 성혼식을 통과하지 못한 한학자님은 더 이상 인류의 참어머님이 될 수가 없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참어머님의 자리도 내어 놓아야 하게 된 것이다.
- 결과적으로 현재의 참부모를 구성하는 참부님과 참모님은 이혼을 하게 되는 것이다.
- 그러나 문샘은 언젠가는 영계에서 다른 해와를 찾아서 다른 참어머니를 세울 수가 있다.
- 그러면 그 여자가 참어머님이 되는 것이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갈 곳이 없어지는 것이다.
- 한학자님의 구체적인 인간책임분담의 내용은 따로 논 할 것이다.
3. 참부모님 강연문 추가 내용 1
- 전 인류는 입적을 통해 통일된 참부모의 가정에 영원히 안착하고 최고 최상의 천지인 참부모님을 모시는 이상 해방의 천국으로 이뤄나갈 것이다.
<해설>
- 이 경우는 한학자님이 인간인간책임분담에 성공을 경우에, 만사형통의 천국이 완성된다고 하는 문샘의 예언이 되는 것이다.
- 이 경우는 참부모가 최종일체에 성공을 하는 경우에 해당된다.
- 만일 이렇게 되었다면 문샘은 죽지 않게 되는 것이다.
- 그러나 이 말씀은 이루어지지 못하였다. 왜냐하면 한학자님이 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하였기 때문이다.
4. 참부모님 강연문 추가 내용 2
- 환란 중 충절의 심정을 가진 참아들딸(1961.2.12)에서 발췌한 문장을 그대로 강연문에 넣은 것이다.
- 하나님은 인류 앞에 끝날이 되면 7년 대환란이 있을 것이라고 예고하셨습니다.
- 그때는 소망이 흔들리는 때요, 우리가 믿고 있는 신앙의 중심이 흔들리는 때입니다.
- 주의는 물론 종교,양심,부모의 심정까지도 전부가 다 흔들리는 때입니다.
- 그러한 환란 가운데도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그런 어려운 자리에서도 하나님과 더불어 산다는 참다운 아들딸을 찾기 위하여 그런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교회가 흔들리는 것을 보고 슬퍼하지 말고, 어떠한 주의가 동요되는 것을 보고 슬퍼하지 말고...의지하고 믿고 있던 세상의 모든 것이 동요되더라도 여러분의 마음은 태연해야 됩니다.
- 하나님이 우리에게 고통을 주는 것은 당신의 귀한 한 날, 당신이 거쳐 온 고통의 인연을 우리에게 맺어 주기 위한 크나큰 약속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어떠한 자리에 떨어지더라도 그 자리에서 아버지를 부를 수 있는 간곡한 마음을 가져야 합이다.
- 지옥에 떨어지는 고통을 느끼는 한이 있다 할지라도 아버지와 함께 동참하는 자리에 서서 아버지의 고통을 내가 알아주고, 그 아버지는 나의 고통을 알아줄 것을 믿고, 그런 자리라도 가겠다는 책임과 의무를 느끼고 나간다 할진대 여러분들은 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해설>
- 끝날은 아마도 기원절이 될 것이다. 그러면 어찌하여 7년 대환란이 있다고 예언한 것인가.
- 이 경우는 한학자님이 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하는 경우에 당하는 교회와 사회의 혼란을 예언한 것이다.
- 이 경우는 참부모가 최종일체를 이루는 데 실패를 하는 경우에 당하는 교회와 사회의 혼란을 예언한 것이다.
- 창세기 아담 이후 6000년만에 다시 찾은 아담과 해와가 참부부로서 완성하지 못하고, 해와의 타락이 다시 반복하게 되면 인류에게는 탕감이 오게 되기 때문에 7년 대환란이 오게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기원절 되기 전에 문샘이 사망할 경우에는, 통일교에는 셋으로 분파되는 혼란이 오게 되는 것이다.
- 만일 한씨 어머니가 인간책임분담을 하지 못하여 타락하여 사탄의 부인이 되었다고 하면, 제 2 해와의 타락으로 한국은 전쟁 같은 탕감이 오게 된다고 하는 영계메시지가 있다.
- 그러면 교회 내부의 혼란과 국가의 혼란이 동시에 벌어지는 환란이 오게 되는 것이다. 이 예언은 실제로 벌어지게 되었다.
- 아벨이 되는 문샘의 사망의 원인은 대표 가인이 되는 한씨 어머니에게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 즉 한씨 어머니는 문샘과 제 3차 성혼식을 해야 영원한 참부모가 되는 것이나 한씨 어머니가 그 이전에 타락을 하였으므로, 제 3차 성혼식은 불발되었다.
- 예수 시대에도 대표 가인이 되는 가룟유다가 타락하였으므로, 아벨이 되는 예수가 죽게 된 것과 마찬가지 이치가 된다.
- 재림주 시대에 대표 가인이 되는 한학자님이 타락을 하여 사탄 편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대표 아벨이 되는 문샘은 죽게 된 것이다.
- 이 대회에서 이미 유언장을 쓴 이유는 문샘의 죽음도 어떤 조건에 의하여 예정되어 있었던 것이지 우연하게 아무런 이유가 없이 죽게 된 것이 아니다.
- 그러나 가정연합 식구들은 한학자님이 타락하였는지를 알 수가 없다. 왜냐하면 겉으로는 멀쩡하기 때문이다.
- 한씨 어머니의 말씀만으로는 한씨 어머니의 타락을 알 수가 없다. 깜쪽 같이 속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 그러나 문샘의 죽음이라는 대형 사건 앞에는 그에 대한 조건이 앞서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대표 가인의 위치에 있었던 한학자님에게 문제가 있을 것을 예측해야 하는 것이다.
2010~2011 년에 실시 한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 선포’ 천주 대회에 대한 종합 의견
- 이 행사의 중요 내용은 참부모가 최종일체를 이루면 문샘은 죽지 않고 참부모로서 영광을 누리면서 섭리를 이룬다는 것이고, 만일 참부모가 최종일체를 이루지 못하면 문샘은 죽게 되고 7년 대환란의 시대를 맞이하여 고통이 오게 된다는 예언이 되는 것이다.
- 결과적으로 한학자님이 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하였기 때문에 복귀된 해와의 자격을 상실하게 되었다.
- 그래서 문샘과 한학자님 커풀인 참부모 가정은 인간창조목적을 이루는 가정이 되는 데 실패를 한 것이다.
- 이것을 참부모 최종일체에 실패를 하였다고 하는 것이다.
- 참부모 최종일체에 실패한 이유 때문에, 문샘은 사망하였고 7년 대환란이 와서 교회는 3파로 나누어지고, 신앙의 중심이 흔들리고 세상에서도 정치적인 혼란 속에서 방황하는 사태를 맞이한 것이다.
- 그러므로 참부모 정착 대회야말로 섭리를 이해하는 데 매우 소중한 자료가 되는 것이고 이것이 없었더라면 현재의 혼란의 원인에 대하여 가정연합 식구들은 알 수가 없었을 것이다.
<한씨 어머니의 타락이란 무엇인가.>
- 한학자님은 제 3차 해와로 점지된 인물이다.
- 제 1차 해와는 창세기 해와가 되고, 제 2차 해와는 예수와 약혼을 하였던 어떤 여인이 된다.
- 창세기 제 1차 해와는 천사장 루시엘과 행음을 하였고, 제 2차 해와는 예수의 죽음으로 성혼을 할 수가 없었다.
- 그러므로 제 3차 해와로 점지된 한학자님도 탕감복귀법에 의하여, 반드시 제 1차 해와의 잘못을 탕감해야 하는 시험의 순간이 오게 되는 것이다.
- 이 시험의 순간을 인간책임분담으로 이겨내야 비로소 복귀된 해와의 자리에 올라갈 수가 있는 것이다.
<제 1차 해와의 잘못을 탕감받기 위한 시험을 다음과 같다.>
- 한씨 어머니에게 김효남씨가 어느날 하나님이라는 분과 같이 와서, 하나님 결혼식 행사를 해야 한다고 해서 그렇게 하였다. 문샘이 살아있을 때이다.
- 하나님은 생식기가 없기 때문에 인간과 직접적으로는 결혼을 할 수가 없다. 그러므로 김효남씨가 데려온 하나님은 생식기가 있는 하나님이 되므로 천사장 누시엘이 되는 것이다.
- 그렇다면 한씨 어머니는 천사장 누시엘과 결혼식을 필한 것이 된다.
- 이것을 영계에서 보고 한씨 어머니가 타락을 하였다고 하는 것이다.
- 그 결과 문샘은 사망을 하였고, 교회는 나누어지고 나라의 정치 환경에도 혼란이 오게 되는 것이다.
- 20세기, 재림 그리스도 시대에 온 제 3차 해와가 다시 타락을 하였으므로, 교회와 나라와 세계에 탕감이 오게 된 것이다.
- 그러므로 한씨 어머니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7년 대환란이 오게 된 것이다.
- 한씨 어머니는 이러한 행사의 본질을 모른다고 본다. 왜냐하면 만일 상대자가 누시엘인지를 알았더라면 이 결혼식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 한씨 어머니는 이 결혼식 이후에 성도들에게나 자녀들에게, 자신은 더 이상 참어머님이 아니고, 어머니 하나님 또는 하나님의 아내라고 한다.
- 즉 한씨 어머니는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문샘의 아내가 아니고, 이제부터는 그 문샘의 시아버지가 되는 하나님의 아내가 되었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그래서 자신을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주장하고 있고, 나아가서 문샘은 타락한 인간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면 한씨 어머니는 문샘을 개무시 하는 입장에 선 것이고 자신은 하나님의 아내가 되었다고 믿고 있는 것이다.
- 한씨 어머니는 하나님에게 부인이 생겼으므로, 부부 내지는 부모 하나님이 되었으므로, 하나님의 이름을 하나님 아버지에서 하늘부모님이라고 개칭한 것이다.
- 하늘부모님에서 하늘부님은 여호와 하나님이 되고 하늘모님은 한학자님이 된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한씨 어머니는 이제부터 제대로 인류를 구원한다고, 문샘의 성주와 성염을 다 버리라고 하였고, 자신이 스스로 성주와 성염을 만들어, 가정연합 식구들에게 보급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나 한학자표 성주와 성염이 제대로 목적대로 작용할 리가 없는 것이다.
- 이 성주와 성염에 대하여 하나님이나 천사나 사탄이 역사를 할 리가 없다는 것이다.
- 오히려 이 성주와 성염 때문에 잘못되는 것이다. 매우 해가 되는 성주와 성염이 되는 것이다.
- 사탄은 가정연합을 망치게 하기 위하여 술책을 쓴 것이 바로 성주와 성염인 것이다.
- 왜냐하면 가정연합 식구들은 참부모,성주,성염에 세뇌되어 있으므로, 절대적으로 신봉한다.
- 그래서 사탄은 가짜 참부모,가짜 성주,가짜 성염을 만들므로서, 가정연합의 식구들을 깜쪽 같이 속이고 망치게 하는 특별한 비법을 개발한 것이다.
- 엄청난 사탄의 지혜와 술책이 발휘된 것이다.
- 그래서 36가정 이하 모두가 아무것도 모르고 속절없이 당하고 있는 것이다.
- 그래서 한학자님은 제 1차 해와의 잘못을 탕감복귀하는 데 실패를 하게 되었다.
<제 3차 해와는 모자 협조에 실패를 하였다.>
- 문샘이 후계자로 점지한 형진님이 어머니에게 '바벨론의 대음녀'라고 질타를 하니까 한씨 어머니는 앞으로 형진님에게는 절대로 가정연합을 넘겨주지 않겠다고 결심하였다.
- 한씨 어머니는 자신이 어머니 하나님이 되었는데, 형진님이 오히려 바벨론의 대음녀라고 하니까 분을 참을 수가 없는 것이다.
- 형진님은 문샘의 2대 후계자로서 제 2대 교주의 사명을 해야 하는 입장에 선 분이 된다.
- 그러나 그의 어머니가 문샘이 77년간 피,땀을 흘리면서 구축한 가정연합을 지배하면서, 향후에 형진님에게는 이 기반을 넘겨주지 않겠다고 하면 아들의 갈 길을 방해하고 있는 것이다.
- 결과적으로 한씨 어머니는 자신의 아들의 갈 길을 방해하는 입장에 서게 된 것이다.
- 그래서 한학자님은 모자 협조에 실패한 여인이 된다.
<과연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할 수가 있는가>
- 기원절은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참부부를 완성하는 행사가 예정된 날이 된다.
- 재림주 문샘은 이 날을 제대로 통과해야 참부부가 되고 참부모가 되는 날이 된다.
- 문샘과 한학자님이 만일 이 날을 통과하였다면 하나님의 직접주관권에 들게 된다.
- 그러면 하나님은 남자가 되는 문샘을 체(體)로 쓰고 한학자님과 사랑과 섹스를 하게 된다. 이것을 하나님 결혼식이라고 한다.
- 하나님은 생식기가 없기 때문에 반드시 남자의 체가 되어야 육계에서 활동을 할 수가 있는 것이다.
- 즉 남자와 여자가 없이는 하나님이 결혼식을 할 수가 없다.
- 그러면 한학자님이 주장하는 것 즉 자신이 하나님과 직접적으로 결혼을 해서 어머니 하나님이 되었다고 주장하는 것은, 천사장 루시엘과 결혼하는 것이지 하나님과 결혼하는 것이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래서 어머니 하나님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 남자와 여자가 참여하는 하나님 결혼식에서도 이 결혼식을 마친다고 여자가 어머니 하나님이나 하나님의 부인이 되는 것이 아니다.
- 단지 남자 또는 하나님을 사랑의 주체로 하고 여자는 사랑의 대상이 되는 것이 전부가 된다.
- 사랑의 대상이 되는 여자가 어머니 하나님이나 하나님의 부인이 되는 것이 아니다.
- 만일 어머니 하나님이나 하나님의 부인이 있다면 그는 피조물이 아니고 창조주에 속하는 존재가 되는 것이다. 그러나 신계(神界)에는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존재는 없다.
- 그러므로 가정연합 식구들은 모두 한학자님에게 속고 있는 것이다. 하늘부모님은 허구가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어머니 하나님은 없기 때문이다.
- 없는 어머니 하나님을 있다고 믿고 숭앙하는 한학자 종교는 우상을 숭배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우상을 숭배한다고 구원은 없는 것이다.
- 지금의 가정연합은 문샘 하고는 아무런 관계가 없고 교주가 한학자님이 되고 경전은 천성경,평화경,참부모경이 되고, 종교의식은 한학자표 성주와 성염과 성초가 된다.
- 그러면 예전에 문샘의 종교에서 한학자 종교로 둔갑한 것이 가정연합이 되는 것이다.
- 사탄이 한학자님을 체(體)로 써서 가정연합을 말아먹고 있는 것이다.
<한학자님은 여전히 자신이 참부모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에 대한 해설>
- 2012년 중에 한학자님은 김효남씨가 데려온 하나님이라는 영적 존재와 결혼식을 거행하였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문샘의 부인이 된다. 그러면 한학자님은 문샘에게 이 결혼식에 대하여 문의를 해야 하는 것이다.
- 통일교에서 교육하는 것은 창세기에서 해와가 사탄이 유혹을 하는 것에 대하여 오로지 혼자만이 대처를 하지 말고, 아담이나 하나님에게 문의를 하였었다면 해와가 사탄의 유혹을 피할 수가 있었다고 교육을 한다.
- 마찬가지로 한학자님도 제 3차 해와의 입장에서 하나님이라는 영적인 존재가 결혼을 하려고 시도를 할 때에 문샘에게 아마도 허락을 받아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한학자님은 문샘의 현재 부인이 되기 때문이다.
- 그러나 아무런 문의도 없이, 한학자님은 자신이 절대 신뢰하고 있는 의논 상대자가 되는 김효남씨의 말만 의지하여 결혼식을 거행하게 된다. 문샘은 안중에도 없었던 것이다. 이것을 형진님 측에서는 천주적 타락이라고 한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하나님과 결혼을 한 것이 되고 자신은 하나님의 아내가 되었다고 믿고 있는 것이다.
- 그래서 한학자님은 문샘도 무시하고, 더 이상 자신보다 더 위대한 사람은 없다고 착각하고 있는 것이다.
- 인간 조상 아담 이후 6000년만에 자신이 독생녀로, 인류의 구세주,메시아로 등장하였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학자님이 참부모라고 주장하는 개념에는 참부님은 하나님이 되고 참모님은 한학자님이 되는 것이다. 즉 한학자님이 주장하는 참부모에는 문샘 참부님은 없는 것이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문샘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새로운 참부모가 되어 등장하는 것이 된다.
- 원래의 참부모가 되는 문샘과 한학자님은 깨진 가정이 된 것이고, 새로운 참부모는 하나님과 그의 부인이 되는 한학자님이 되는 것이다.
- 이것이 한학자님이 주장하는 참부모 개념인 것이다.
- 그러므로 한학자님은 통일교의 기반 위에 새로운 한학자 종교를 창시한 것이 된다.
- 그러므로 현재의 가정연합은 문샘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종교가 되는 것이다.
- 즉 가정연합은 한학자님을 교주로 하고, 하나님과 한학자님을 참부모로 하고, 참부모경이라는 새로운 경전을 가지고 운영하는 새로운 종교가 된다.
- 문제는 이것이 진실이냐 하는 것이다.
-
한학자님이 결혼한 주체가 되는 하나님은 사실상 하나님일 수가 없고 천사장 루시엘이 되는 것이다. 즉 루시엘이 하나님으로 변신하여
나타난 것을 영적으로 분별하지 못하는 김효남씨와 한학자님은 속아 넘어간 것이고 아직까지 이러한 것을 모르고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학자님은 가짜 참부모가 되는 것이고 사실상 루시엘을 참부모로 모시는 새로운 종교가, 문샘이 개척한 가정연합의 기반 위에 창시한 것이 된다.
<결론>
- 기원절은 재림주 문샘이 아담으로 와서 해와를 복귀하여 복귀된 아담과 복귀된 해와를 찾아야 할 마지막 날이 된다.
- 이때까지 복귀된 아담과 복귀된 해와를 찾아내지 못하면, 기원절 행사를 치를 수가 없게 된다.
- 하나님이 보실 때에, 문샘과 한학자님 커풀은 제 3차 성혼식을 통과하지 못한 가정이 되었으므로, 하나님으로부터 참가정으로 인정받을 수가 없게 된 것이다.
- 그러면 자동적으로 참부모도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기원절의 실패는 참부모 가정의 실패 하는 것을 의미한다.
- 문샘이 자신과 한학자님을 참부모라고 정하였으므로, 참부모의 기본 개념은 문샘과 한학자님으로 이루어진 참가정이 된다.
- 그러나 이 참부모 가정이 제 3차 성혼식을 통과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완성급 참부모가 되지 못하고 따라서 참부모 가정은 하나님으로부터 인정을 받지 못한 것이다. 그러면 하나님의 입장에서 본 참부모는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앞으로는 통일교에서 참부모라는 말을 쓸 수가 없게 된 것이다. 왜냐하면 문샘과 한학자님으로 구성된 가정은 없기 때문이다.
- 한학자님이 기원절 날에 황제복을 입고 행사를 한 것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수신제가치국평천하라는 말이 있다.
- 한학자님은 제 3차 성혼식을 필하지 못한 입장이 되므로 참가정을 이루지 못한 입장이 된다.
- 그러면 나라를 창건할 자격도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녀가 입고 지닌 진성덕 황제보,천황보,천황봉은 의미가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학자님을 참부모라고 부르면 안 되는 것이다.
- 문샘은 지상에서는 참부모의 자격을 갖추지 못하고 영계로 갔기 때문에 문샘 그리스도로서 영계로 간 것이다.
- 마치 예수의 경우에 독신으로 영계로 간 것과 동일하다.
- 그 이후의 섭리는 영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생략한다.
- 오늘날 가정연합에서 한학자님을 참부모로 보고 또 참어머님으로 본다.
- 그러나 제 3차 성혼식을 필하지 못한 한학자님은 참어머님도 될 수가 없고 참부모도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왜냐하면 한학자님에게는 하나님이 인정하는 징표가 없기 때문이다.
- 제 3차 성혼식을 필하지 못한 해와는 하나님으로부터 인정받을 수가 없는 해와가 됨으로 종교적으로 모심의 주체가 될 수가 없다는 것이다.
- 하나님이 함께 하지 않는 인물은 우상이 되는 것이다.
- 가정연합에서 계속 독생녀론을 끌어들여 한비어천가를 외치고 있지만, 하나님은 제 3차 성혼식을 필하지 않는 해와에 대하여는 아무런 관심이 있을 리가 없다.
- 만일 계속 한학자님을 참부모로 보고 믿는다면 그 사람은 구원이 있을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 왜냐하면 한학자님은 더 이상 참어머님도 아니고 참부모도 아니기 때문이다.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한학자님의 타락>
- 요한계시록 17장에는 바벨론의 음녀가 나온다.
- 요한계시록 18장에는 여황이 나오고 애통하지 않는 과부가 나오고 만국을 미혹하는 음행의 포도주가 나온다.
- 재림주가 섭리를 하는 동안에 재림주 섭리를 방해하는 적그리스도 세력이 나올 것을 이렇게 예언을 한 것이다.
- 바벨론은 성전을 파괴하는 세력을 의미한다. 그런데 그러한 사람은 남자가 아니고 여자이다.
- 재림주의 성전은 천정궁이 된다.
- 여황은 여자 황제를 의미한다. 한학자님이 진성덕 황제보,천황보,천황봉을 지니고 기원절 행사를 주재하였다. 그러므로 여황은 한학자님이 된다.
- 과부는 남편이 없기 때문에 과부가 되었으나, 애통하지 않는 과부가 되었다는 것은 한학자님은 문샘과는 이미 정신적으로 이혼을 하였다는 것을 의미한다. 문샘의 죽음이 한학자님의 정서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는 것이다.
- 심지어는 한학자님은 문샘을 타락한 핏줄을 가진 사람으로 간주함으로, 그를 메시아나 그리스도로 인정한 적이 없다고 한다.
- 음행의 포도주란 무엇인가.
- 한학자님은 성주를 만들었다. 문제는 이 성주는 문샘의 것과는 전혀 다른 경로로 만들어지는 성주이기 때문에, 그것의 본질에 대하여 알 수가 없다.
- 한학자님은 루시엘의 아내가 되었으므로, 아마도 그 성주는 루시엘의 살과 피가 들어가 있는 선악과 성주 또는 루시엘 성주가 될 것이다.
- 요한계시록에서는 이 성주는 바벨론의 음녀의 음행의 결과 나온 포도주가 됨으로 절대로 먹으면 안 된다는 예언이 되는 것이다.
- 이 말은 한학자님이 천사장 루시엘과 행음을 하였다는 것을 의미한다.
- 결과적으로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한학자님의 타락으로 다 이루어진 것이다.
- 그 결과 가정연합은 모두 사탄의 술수에 넘어가 가짜 성주를 마심으로서 문샘의 성주를 통해 원죄가 벗어진 것을 무효로 돌리게 되었다.
- 그러므로 이 한학자표 성주를 마신 사람들은 모두 문샘의 왕국 즉 천일국에는 입적 자체가 불가능하고 영계에서도 이러한 것에 대하여 계시를 지상에 내리고 있는 것이다.
- 그래서 이러한 계시를 받은 가정연합 식구들은 형진님의 세계평화통일성전 교회로 개종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