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일교의문샘과한모에대한블로그/세가연식구들이지옥에들어가는이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세가연, 하늘부모님성회) 식구들이 지상, 천상 지옥에 들어가는 이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세가연, 하늘부모님성회) 식구들이 지상, 천상 지옥에 들어가는 이유

 

---------------------------------------

<용어 해설>

- 문샘 : 문선명 선생님의 약자, 샘은 선생님이라는 뜻.

- 한모 : 한학자 참어머니라는 뜻.

- 강모 : 강현실 참어머니라는 뜻.

- H3 : 3남 현진님 또는 그가 거느리는 집단의 명칭

- H7 : 7남 형진님 또는 그가 거느리는 집단의 명칭. 세계평화통일성전(생츄어리) 창시자

- 세가연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의 약자, 한모가 대표가 된다.

----------------------------------------

 

- 누시엘과 문샘 사이에 전쟁에서 누시엘이 패한 이유는 바로 성주에 있다. 이 성주는 어느 종교 지도자도 만들어내지 못한 인류 구원의 비방이 된다.

- 즉 성주는 사탄의 혈통을 가진 인류에게, 하나님의 혈통으로 혈통전환을 하여 구원을 받게 하는 성물(聖物)이 된다. 즉 피가름 의식에 사용하는 성물이 된다.

- 그러니까 누시엘이 다시 통일교를 망치게 하기 위하여는, 자신도 성주를 만드는 것이다.

- 어떠한 성주냐 하면, 성주 안에 타락한 남자의 정자를 넣어서 선악과 성주를 만드는 것이다.

- 한모는 이미 누시엘이 시키는 데로만 하는 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참부모 이름으로 이 성주를 전 세계에 배포를 하게 되면 혈통전환을 이미 받은 사람들도, 다시 사탄의 혈통을 전수받게 되기 때문에 역 혈통전환하게 되는 것이다.

- 이 선악과 성주로 말미암아 사탄의 핏줄을 전수 받게 되면, 원죄가 성립이 되는 것이다.

- 세가연에 속하는 식구들은, 문샘이 이미 2012.1.19일에 한모는 대사탄이 되었고, 따라서 그녀에게 붙는 자들은 사탄의 종자가 된다고 하는 경고를 무시한 불신자가 된다.

- 그러므로 세가연 식구들은 사후에 당연하게 문샘에게는 갈 수가 없지만, 이미 누시엘이 공작에 넘어가서, 원죄를 지니고 영계로 가기 때문에 지옥에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 세가연 식구 1세, 2세, 3세가 다 지상 지옥, 천상 지옥에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 본인이 파악한 바로는, 박보희, 이요한, 김영휘 사모 모두가 지옥행이 된 것이 영통인에 의하여 확인이 되었다.

- 그러니까 섭리의 비밀을 모르기 때문에, 문샘의 경고의 말씀도 모르기 때문에 세가연 식구들에게는 저주만이 남은 것이다.

- 본인의 몽시에 다 패가망신한다고 되어있다.

- 누시엘이 통치하는 세가연에 속하여 있게 되면, 그가 원하는 것 즉 식구들을 지옥에 떨어지게 하는 여러 가지 공작들을 지속적으로 하게 된다. 

- 현재 세가연에서 하는 조상해원, 축복식에는 문샘이 거느리는 절대 선령은 없다고 한다.

- 세가연 천심원에는 문샘이 거느리는 절대 선령은 없다고 한다.

- 그렇다면 세가연에서 하는 모든 영적인 행사는, 누시엘과 그의 부하들이 하는 것이지, 문샘이 하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시간이 흐르면 결국에는 다 죽게 되는 것이다. 

- 이렇게 지속적으로 사탄 영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면, 종국에는 다 죽게 되는 것이다.

- 설마가 사람을 잡는다는 말이 이 경우에 딱 해당이 된다.

- 평소에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것에 비추어, 너무나 말도 안 되는 이상한 주장을 하고 있다고 볼 수밖에 없을 것이다.

- 소위 한모를 참어머니를 믿었는데 어찌하여 선악과 성주가 만들어지고 나아가서 이것을 인하여 사탄의 핏줄이 전주된다는 사실을 어떻게 믿을 수가 있느냐 할 것이다.

- 그러나 역사의 본질이, 아담과 누시엘 사이에 전쟁이 되기 때문에, 서로 죽이는 전쟁의 과정에서는 일어날 수가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누시엘 측에서 재림주 교단을 망치게 하기 위한, 모종의 음모가 있을 수 있다는 것도 상식이라는 것이다. 이것이 복귀원리의 핵심인 것이다.

- 그래서 세가연 전 식구들은, 타락한 한모 때문에, 모두가 누시엘에게 인질로 잡혀있는 형국이 만들어지는 것도 복귀섭리 과정에서는 일어날 수도 있는 것이다.

- 왜냐하면 누시엘의 입장에서는, 지난 6000년간 인간세계를 지배를 하여왔었는데 이제 와서 물러설 수가 없게 된 것이다.

- 그래서 누시엘은 한모를 타락시키기 위하여 힘을 썼고, 이룬 것이다.

- 그러나 문샘이 한모에 대하여 대사탄이라고 하는 말은, 들은 적도 없는 사람이 대부분이라는 것이다. 문샘은 세가연 식구들에게 반드시 알려야 할 아주 시급하고 중요한 말씀이라고 하여도 이것이 제대로 식구들에게 전달이 되기는 거의 불가능한 것이다.

- 세가연 목사가 설교 중에서 문샘이 한 말 즉 ‘한모는 대사탄’이라는 말을 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신도들은 한모가 실제로 대사탄이 된 것을 알 수가 없는 것이다. 

- 예수 시대에도 누시엘이 가룟유다를 배반하도록 역사를 하여 성공한 결과, 예수 메시아가 죽게 된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도 기원절이 되기 전에 죽게 된 것에는 반드시 그 이유가 있어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한모의 타락 사건이 그 원인이라고 하는 것이다.

- 원리강론에서 역사는 반복이 되고, 섭리적인 동시성의 시대라는 말도 있다. 

- 그렇다면 문샘 재림주의 경우도, 예수와 마찬가지로 제 2의 가료유다(한모)가 나왔기 때문에, 기원절이 되기 전에 문샘이 죽게 되었다고 하는 해석이 가능한 것이다.

- 그러므로 예수 섭리와 문샘 섭리는 동일한 사건으로 탕감복귀를 하는, 동시성의 시대가 되기 때문에, 동일하게 섭리가 예외 없이 진행이 된 것으로 볼 수도 있는 것이다.

- 예수도 실패한 것이고, 문샘도 동일한 실패를 반복하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