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샘 사후에 H7 형진님이 통일교의 대권을 쥐어졌다고 가정을 하는 경우
---------------------------------------
<용어 해설>
- 문샘 : 문선명 선생님의 약자, 샘은 선생님이라는 뜻.
- 한모 : 한학자 참어머니라는 뜻.
- 강모 : 강현실 참어머니라는 뜻.
- H3 : 3남 현진님 또는 그가 거느리는 집단의 명칭
- H7 : 7남 형진님 또는 그가 거느리는 집단의 명칭. 세계평화통일성전(생츄어리) 창시자
- 세가연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의 약자, 한모가 대표가 된다.
----------------------------------------
- 2024.9.30일까지 현재 한모는 통일교에서 기업 활동, 목회 활동을 하는 사람 등 이외에는 모두 사표를 내라고 하였다. 그러니까 돈만 소비하는 단체는 다 없애버리는 조치를 한 것이다.
- 왜냐하면 2022년 아베 살해 사건 이후에 일본에서 헌금이 오지 않기 때문에 천원궁 완공이 불가능해졌기 때문이다.
- 한모는 누시엘을 하나님으로 보기 때문에, 그가 명령한 천원궁 건설을 우선 순위가 최고가 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 그래서 다른 것들을 희생을 하더라도, 천원궁은 완공을 해야 하는 것이다.
- 그리고 그렇게 되면 사람들은 화려한 천원궁을 보면서 가열차게 한비어천가를 부르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인간들은 원래 어리석기 때문이다.
- 그러므로 2012.1.19일에 한 문샘의 말씀에 의하여, 한모를 추종하게 되면 사탄의 종자가 된다는 말씀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것을 신속하게 차단을 하기 위하여 아베가 살해되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 그 결과 세가연이 이렇게 처참하게 된 것이다.
- 만일 문샘의 그 때에 간부들에게 문샘과 한모 중에서 문샘에게 충성을 맹세하라고 한 것을 지키기 위하여 문샘이 정한 후계자가 되는 H7으로 하여금 통일교의 대권을 쥐게 하였다면, 결코 아베가 살해될 리도 없고 그들이 실직이 되는 일도 없었을 것이었다.
- 그러므로 2012.1.19일 문샘의 경고를 가벼이 여긴 결과에 대한 탕감이 실질적으로 세가연 간부들에게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 세가연 간부들이 문샘이 말씀 내지는 경고를 던진 것 즉 [한모는 대사탄이다.]라는 말을 소홀하게 다루었다는 것이다.
- 잘 이해가 되지 못하였으면 그 당시에 문샘에게 질문을 더 해서라도, 그러한 말씀의 진의가 무엇인지는 알아 보아야 했던 것이다.
- 그러나 모든 것이 잘 되겠지 하면서, 대세에 따라가다가 다 망하게 된 것이다.
- 세가연의 남은 목회자들은 어차피 한비어천가를 부를 수밖에 없지만, 나중에 한모가 진짜로 대사탄인 것이 밝혀지는 날에는, 목회자들로 갈 곳에 없어지게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들은 이제까지 거짓 선지자 노릇을 해 왔었기 때문이다.
- 신도들을 지옥으로 보내는 일을 해 왔던 목회자들도 심판을 받을 날이 가까워지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세가연 모두가 하늘로부터 떨어지는 우박을 머리에 맞고 몸부림을 치는 날이 오고 있는 것이다.
- 그러니까 문샘을 위하여 제 1차 메시아를 위한 기대를 잘 세웠는지는 모르겠으나, 후계자를 결정하는 제 2차 메시아를 위한 기대는 제대로 세우는데 실패를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