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모의 독생녀 현상에 대한 원리적인 비판>
- 종교권에서 일어나는 모든 현상들은, 하나님, 누시엘, 메시아 이렇게 3대 요소에 의하여 일어나는 것이다. 즉 어떤 현상 배후에는 이렇게 하나님, 누시엘, 메시아가 있는 것이다.
- 우선 원리강론의 내용을 하나님의 원리라고 보고 판단한다.
---------------------------------------
<용어 해설>
- 문샘 : 문선명 선생님의 약자, 샘은 선생님이라는 뜻.
- 한모 : 한학자 참어머니라는 뜻.
- 강모 : 강현실 참어머니라는 뜻.
- H3 : 3남 현진님 또는 그가 거느리는 집단의 명칭
- H7 : 7남 형진님 또는 그가 거느리는 집단의 명칭. 세계평화통일성전(생츄어리) 창시자
- 세가연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의 약자, 한모가 대표가 된다.
----------------------------------------
<하나님에 대한 신관(神觀)>
1. 원리
- 창조주 하나님은 유일신이고 단독으로 존재하는 인격신이다.
- 인격신이 되기 때문에, 인격인이 되는 사람과 수수작용을 할 수가 있는 것이다.
2. 한모
-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가 따로 있기 때문에, 하늘부모님으로 불러져야 한다고 주장을 하였다.
3. 비판
- 이 말은 하나님이 둘이 있는 것이 아니고, 원래 하늘 아버지가 하나 있고, 하늘 어머니는 그 하늘 아버지와 결혼을 한, 한모 자신이 하늘 어머니가 되는 것이다.
- 한모는 2012년에 어떤 영물(한모는 이를 하늘 아버지라고 믿고 있다.)과 결혼을 하였기 때문에, 이렇게 하늘부모님에 대하여 해석을 해야 정답이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하나님은 원래 하나이지만, 한모도 하나님의 입장에 서 있다는 표현이 된다. 그래서 이원론을 주장하는 것이 아니다.
- 한모가 영적으로 두 분의 하나님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하늘부모님이라고 할 수가 없다. 왜냐하면 한모의 영급(靈級)은 장성급이기 때문에 신의 존재를 제대로 아는 것은 불가능한 것이다.
- 한모가 이렇게 주장을 하는 이유를 추정하면 그녀는 영급이 장성급으로 완성급이 아니다. 그러므로 장성급 사람이 보는 하나님은 여호와 하나님은 볼 수가 없고, 대신에 영물이 되는 천사장 누시엘은 볼 수가 있을 것이다.
- 즉 한모의 능력으로는 그가 보는 하늘은 천사세계 정도만 보일 것이고, 그래서 천사장 누시엘을 창조주 하늘 아버지로 보는 것이고, 2012.1.18일에 한모가 그와 결혼을 하였기 때문에 한모는 인간의 경계를 넘어서 하늘 어머니가 된 것이다.
- 여기에서 결혼이라는 단어를 썼지만, 다시 풀어보면 한모는 누시엘이 주는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한 해와가 되는 것이다. 타락한 창세기의 해와를 탕감복귀 하는데 실패한 한모가 되는 것이다.
- 한모는 이 사명에 실패를 한 것이다. 그러면 한모는 더 이상 참어머니도 아니고, 참부모도 더욱이 아니고, 독생녀(본래 개념은 영급이 완성급이 되는 해와라는 의미)가 될 자격조차도 전무한 타락한 해와가 되는 것이다.
- 그래서 H7은 한모를 ‘바벨론의 대음녀’라고 일갈한 것이다.
- 그래서 한모가 논리적으로 생각한 하나님은, 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가 되기 때문에 하늘부모님이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의 본질은 원래 인간이었으나, 그녀가 나중에 신 즉 하늘어머니가 되었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정말로 하나님과 같이 눈이 밝아지려고 하는 욕심, 하나님과 같이 되려는 욕심이 가득한 여인이 바로 한모가 되는 것이다. 그래서 누시엘이 주는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한 해와가 된 것이다.
- 한모의 이 주장은 원리의 창조론을 위배하였기 때문에, 비원리적인 주장이 된다.
- 그러므로 한모는 인간도 하나님과 결혼을 하게 되면, 하늘 어머니가 된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비원리적인 사상이 된다.
- 여기에서 비원리라는 말은 이단이라는 말이고 비진리라는 말이고 사이비라는 말이 된다. 즉 사탄의 교리라고 하는 것이다.
- 인류에게 비원리적인 교리를 주장하는 것은, 사탄에게 이롭게 하는 행위로서 마땅히 거부를 해야 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의 주장은 마땅히 부정 되어야 하는 것이다. 이로서 한모는 절대로 통일교 교단의 대표자 자격이 없는 분이 된다.
- 이러한 비원리적인 교리를 듣고 싶지 않으면, 한모를 탄핵하는 길밖에 없다.
- 한모는, 20세기 문샘 메시아에 의하여, 영급이 완성급이 되는 문샘이 인류에게 처음으로 힘들게 밝혀낸 원리를 왜곡하고 있다는 것은, 문샘의 섭리를 방해하려는 누시엘의 목적을 위하여 쓰임을 받은, 타락한 해와가 그녀의 본질이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가 그렇게 된다고 주장을 하는 것은 그녀가 보았기 때문이므로, 그 하늘 어버지는 그녀의 영적인 능력에 비추어, 천사장 누시엘을 본 것이다.
<부활론>
1. 원리
- 부활론에서 인간에게는 영인체가 있다. 영인체는 다른 말로는 영체인간이 되는 것이다. 육체 인간과 대비되는 영체인간도 있는 것이다.
- 영체인간은 5차원이고 시간은 4차원이기 때문에 영체인간은 시간의 차원을 넘어서는 존재이다. 그래서 죽지 않고 영원히 존재하는 것이다.
- 영인체의 영급(靈級, 영인체의 진화 정도)이 기독교를 통해서 장성기까지 부활을 하는 것이고, 통일교를 통해서는 완성기까지 부활을 하는 것이다.
2. 한모
- 자신은 하나님의 완전한 딸이 되었고 또 독생녀가 되었기 때문에, 자신의 영급이 통일교에 입교하기 전에도 이미 완성되었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3. 비판
- 한모는 자신이 기독교인으로서 통일교에 입교를 하였다. 그러므로 1960년에는 한모의 영급은 장성급이지, 완성급이 아니다.
- 이로서 한모는 부활론에서 기독교인은 영급이 장성급이라는 것을 부정하고 있다.
- 그러므로 한모는 부활론을 부정하는 것이다.
- 그래서 한모는 비원리적인 사상을 가지고 있는 분이 된다. 마땅히 그녀를 부정해야 한다.
<인간창조목적>
1. 원리
- 한모는 기독교인이었기 때문에 그녀의 영급은 장성급에서 참부모 성혼식에 참여를 한 것이다.
2. 한모
- 한모는 독생녀로서 원래부터 영급이 완성되었다.
3. 비판
- 하나님이 아담과 해와를 만든 인간창조목적 1은, 아담과 해와 각자가 영급이 완성기를 마스터한 영급이 되는 것이다.
- 인간창조목적 2는, 영급이 완성된 아담과 해와가 결혼을 하여 하나님, 아담, 해와가 삼위일체를 이루는 것이다.
- 인간창조목적 2를 이루기 위하여는 독생남과 독생녀가 찾아져야 가능하다.
- 여기에서 독생남과 독생녀는 그들의 영급이 완성부활을 마스터한 사람이라는 뜻이 된다.
- 그러므로 한모는 개인적으로 영급이 장성급이 되기 때문에, 인간창조목적 1도 이루지 못한 상태에서 성혼식을 한 것이다.
- 그리고 한모는 성혼식은 하였지만, 아직 인간창조목적 2도 이루지 못한 것이다.
- 그래서 한모가 기독교를 떠나서 통일교에 입교하여 신앙생활을 통하여, 약 60년 정도 영인체가 진화를 하는 과정을 통하여 완성급이 될 것으로 예정된 날이, 바로 기원절이 되는 것이다. 이때에 한모가 만 70세가 되는 해가 된다.
- 해와 복귀 노정은 우선 장성급에서 성혼은 하는 것이고, 그 후에 약 60년간의 신앙생활을 통하여 영인체가 장성급에서 완성급으로 진화를 하여야, 독생녀가 찾아지는 것이다.
- 만일 한모가 기원절 날이 오기 전까지 영급이 완성급이 되었다면, 그녀는 독생녀가 되는 것이다.
- 그렇게 되면 문샘은 한모의 손을 잡고 하나님 앞에 나아가서 인간창조목적 2를 완성하는 천지인 참부모 성혼식을 하기로 예정한 것이다.
- 그때까지 한모는 빡세게 신앙생활(전력투구, 사생결단, 실천궁행)에 정진을 하여야 하는 것이나,
- 그러나 결국에는 영인체를 완성급으로 진화를 하는데 실패를 한 것이다. 즉 한모는 그에게 주어진 만 70세까지 독생녀로서 완성해야 하는 것에 실패를 하였다. 그래서 한모는 참어머니 자리에서 탈락을 하게 된다.
- 즉 한모는 2012년에 누시엘이 주는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을 하게 된다.
- 그래서 문샘은 해와 복귀에 실패를 하였다. 그 결과 기원절에는 데려가야 할 신부가 없기 때문에, 그 이전에 문샘은 죽게 된 것이다. 문샘은 가중된 탕감복귀노정에 들어간 것이다.
- 그러므로 기원절을 통과하지 못한 참부모는, 인간창조목적 2도 이루지 못한 것이다.
- 즉 문샘 한모 커풀 참부모는, 기원절을 통과 하는데 실패를 하였기 때문에, 인간창조목적 2도 이루지 못한 것이다.
- 그렇게 되면 참부모 자신들도 천일국은 없는 것이다. 이것도 알아야 하는 아주 중요한 점이다.
- 그러므로 통일교 각 교파들 모두는, 문샘이 사망한 2012년에는 어디에도 천일국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것이다.
- 통일교 각 교파가 서로 자신들이 중심이든지 대표이든지 주장을 하고 있지만, 어디를 통하여도 천일국은 당시에는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 한모 커풀 참부모를 믿어도 구원은 없는 것이다.
- 한모가 처음에는 독생녀 타령을 하다가 잘 먹히지 않았는지, 갑자기 바꾸어서 참부모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 그러나 한모는 실패한 참부모가 된다. 그러한 참부모는 믿어도 구원은 없는 것이다.
- 문샘은 2010년에 ‘천지인 참부모’라는 용어를 신조하였다. ‘천지인 참부모’란 인간창조목적 2를 이룬 독생남과 독생녀가 삼위일체를 이룬 참부모라는 뜻이 된다.
- 그래서 일단 문샘은 한모가 기원절까지 독생녀로서 완성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으나 실패를 하였다.
- 기원절 날에 문샘 한모 부부가 천지인 참부모가 되었다고 하는 것을 선포하려고 계획을 세웠던 것이다. 그러나 실패를 하였다.
- 문샘이 한모와 결혼을 한 것은, 부모권을 복귀하기 위한 초기 과정이 된다.
- 부모권 복귀에 완성을 해와의 영급이 완성급이 되어 독생녀로서 완성해야 한다. 단순하게 결혼만을 했다고 부모권 복귀가 완결되는 것이 아니다.
- 인간의 영인체가 완성을 하게 되면 하나님의 형상체가 될 것이다. 이러한 경우에 그 사람을 신형체(神形體, 신의 형상체의 약자)라고 할 수 있다.
- 독생남이란 남자로서 신형체를 이룬 사람, 독생녀란 여자로서 신형체를 이룬 사람을 의미한다.
- 참부모 최종일체가 완성, 완결, 완료하였다는 말이 있다.
- 이것은 독생남과 독생녀가 찾아졌다는 의미가 된다. 문샘은 부모권 복귀의 개념을 이렇게 표현한 것이다.
- 그러나 한모가 중간에 타락을 하였기 때문에, 영급이 완성급에 오르지 못하였다. 그러므로 한모는 독생녀가 되는데 실패를 한 것이다.
- 그렇다면 문샘은 부모권 복귀에 실패를 한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다른 독생녀를 찾아내어야, 부모권을 복귀할 수가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앞으로 참어머니가 바꾸어지는 일이 벌어지는 것이다.
- 결론은 한모를 참부모로 믿어보아야 소용이 없는 것이다. 즉 천국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이러한 경우에 말짱 도루묵이라고 하는 말이 해당이 된다.
- 1960년 참부모 성혼식 때에는, 남자는 영인체가 완성 부활한 독생남이 찾아졌지만, 여자는 기독교 출신인 경우에는, 영급이 장성 부활한 상태에서 성혼식에 참여를 하는 것이다. 무려 1/3의 영급의 차이가 있는 것이다.
- 통일교에 들어온 여자 식구들 중에서 중심인물로 선택된 사람은, 통일교에서 완성기로 부활을 하려고 하면, 빡세게 신앙생활을 적어도 약 60년을 해야 한다고 본다. 이것이 1 세가 그의 영인체를 당대에 완성기 단계를 모두 마스터하는 최소한의 기간이라고 보는 것이다.
- 이러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람에게만 적용이 되는 것이고, 다른 보통의 사람에게는 적용이 될 수가 없을 정도로 힘이 드는 일이 된다.
- 그러므로 식구들이 착각한 것은, 성혼식을 할 때, 한모 참어머니의 영급이 문샘과 동일하게 완성기에 있다고 보는 것은 틀린 것이고, 한모는 문샘의 것보다 더 낮은 장성기에 있다고 보아야 맞는 것이다.
- 그러니까 영급으로 판단하면, 문샘과 한모는 동위권을 이루지 못한 상태 하에서, 성혼식을 한 것이 된다. 이것이 한모의 독생녀 현상에 대한 아주 중요한 단서가 된다.
- 그러므로 한모에게는 영인체가 장성기 완성급에서, 누시엘의 선악과 시험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것이다.
- 통일교에서 일어나는 독생녀 현상도, 단순하게 한모 혼자서 이상한 말을 하고 행동하는 것으로 그치는 현상이 아니다.
- 한모의 배후에 어떠한 강력한 존재가 그의 목적을 실현하기 위하여, 한모의 독생녀 현상으로 나타날 수가 있는 것이다.
- 즉 단순하게 현상만을 따지고 거론하면 아무것도 현상의 본질을 알 수가 없고, 해결 능력도 생길 리가 없는 것이다.
- 문제는 문샘 사후부터 갑작스럽게 한모의 독생녀 현상이 나타난 이유는, 한모의 영급이 장성기 완성급에서 누시엘이 주는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을 하였기 때문이다.
- 즉 한모는 통일교에서 제 2의 가룟유다가 된 것이다. 그래서 문샘 그리스도의 길을 망치고 있는 것이다.
<타락론>
1. 원리
- 원죄가 없는 사람은 남자 메시아(예수와 문샘)만이 해당이 된다.
- 20세기에 세상에 모든 사람은 원죄가 있다.
2. 한모
- 한모는 스스로 원죄가 없는 독생녀라고 한다.
3. 비판
- 기독교이었던 한모는 절대로 원죄가 없을 수가 없다. 유원죄한 것이다.
- 왜냐하면 예수가 인류의 원죄 문제를 청산해주지 못하고 타계하였기 때문이다.
- 그러므로 한모는 타락론도 부정하고 있다.
- 인류의 원죄는, 원죄가 없이 태어난 아담에 의하여 청산이 되는 것이다.
- 한모는 자신이 독자적으로 성주를 만들어 세가연에서 피가름 의식에 사용을 하고 있다.
- 아담도 아니고 메시아도 아니도 영급이 완성된 것도 아닌 사람, 타락한 해와가 성주를 만드는 것을 믿으면 바보가 따로 없는 것이다.
- 세가연 식구들은 모두가 바보가 된다. 왜냐하면 한모가 만든 성주에는 누시엘의 핏줄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선악과 성주라고 하는 것이다.
- 세가연 식구들은 문샘의 성주식에 참여를 하여 이미 원죄가 없어진 사람도, 이 한모가 만든 선악과 성주로 인하여, 다시 원죄를 가지고 영계로 가게 된다. 지옥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 한모의 성주는 사탄의 핏줄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선악과 성주라고 하는 것이다. 이것으로 세가연 식구들은 사탄에게 인질로 잡혀있는 형국이 되고 사후에는 지옥에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복귀론>
1. 원리
- 과거 기독교 2000년의 역사는 재림 메시아를 위한 탕감복귀섭리 역사라고 정의를 내렸다.
- 문제는 메시아가 누구냐 하는 것이다. 여기에서는 메시아는 남자가 되는 것이지, 여자는 메시아가 아니다.
- 즉 메시아를 위한 복귀 섭리 역사의 결실체는, 남자 즉 독생남이 되는 것이지, 독생녀는 안 나오는 것이다.
2. 한모
- 한모는 하나님의 독생녀 복귀를 위한 탕감복귀역사가 따로 있어서, 그 결실체로 원죄가 없는 자신이 유일무이한 무원죄, 초림 독생녀, 메시아로 탄생하였다고 주장을 하고 있다.
3. 비판
- 문샘의 말씀 가운데 예수와 상대될 수 있는 해와는 사가랴의 딸이라고 되어 있다.
- 그렇다면 초림 독생자 예수의 상대자가 되는 초림 독생녀는 바로 사가랴의 딸이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가 자신은 초림 독생녀라고 하는 것은 틀린 주장이 된다.
- 한모는 자신이 원죄가 없기 때문에, 그녀의 원죄를 청산 시켜줄 아담이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 그렇게 믿으면, 문샘은 한모에게는 거의 쓸모가 없는 인물이 되는 것이다.
- 그래서 결국에는 한모는 문샘의 직명(메시아가 아니다.), 혈통(사탄의 혈통), 말씀(원리강론은 개나 주어라!)을 다 부정하게 된 것이다.
- 심지어는 문샘은 간음을 한 범죄자(김진춘의 말 중에 꼬리 달린 남자가 문샘이다.)가 되어 지옥에 갔다고 주장을 하고 있다. 서로 원수가 된 것이다.
- 그러니까 문샘과 한모가 같이 살았던 52년의 세월의 결론은, 이혼으로 끝난 것이다. 불행하고 슬픈 일이다. 참부모 부부가 나중에는 서로 원수가 되어버린 현상이 바로 독생녀 현상의 본질이 되는 것이다.
- 한모는 그래서 문샘이 없는 참부모를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문샘이 없으면, 한모도 참부모가 아니다.
- 지금 자꾸 자신이 참부모라고 주장을 강하게 하고 있는 것은 모순된 주장이 된다. 남편이 없이 부인 혼자서 참부모라고 하면 이것은 말이 안 된다.
<가정이란 무엇인가.>
1. 원리
- 남자와 여자가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미는 것이다.
2. 한모
- 한모는 문샘의 직명, 혈통, 말씀 모두를 부정하였기 때문에 그에게는 정신적으로 남편은 없다.
3. 비판
- 그렇다면 한모에게는 아직 가정이 없는 것이 된다.
- 가정도 없는 한모가 천일국을 논한다고 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
- 영계에서는 이미 2015년에 문샘과 한모는 이혼을 한 상태로 알려져 있다.
- 한모는 무엇, 누구를 보고 남편이라고 하는 것이다.
- 한모는 2012년에 어떤 영물과 결혼을 했다고 하니까, 바로 그 영물이 남편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그 남편은 인간이 아니고, 영물 즉 천사장 누시엘이 되는 것이다.
- 천사와 결혼한 한모의 가정을 하나님이 보실 때에 결혼한 가정으로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한모는 아직 가정이 없는 분이 된다.
- 천국은 가정 단위로 들어간다고 한다. 그러므로 한모는 천국에도 들어갈 수가 없는 입장에 서 있는 것이다.
- 한모가 통일교 대표가 되어 영광을 누린다고 하여도, 돌아갈 천국은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는 누시엘에게 씌어져서 사리를 분별하는 능력이 상실된 상태에 있는 분이 된다.
- 그 이유는 바로 원리를 부정하였기 때문에 참과 거짓을 분별하지 못한다. 그래서 말도 안 되는 것을 진짜로 믿고 있는 것이고 그 결과는 불 보듯 뻔하다. 즉 허망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 즉 죽어보아야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 이 말은 세가연 식구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 말이 된다.
<결론>
- 한모의 교리는 원리와 대부분 같지 않다. 그래서 한모는 평소에 원리강론의 95%는 가짜라고 한 것이다.
- 문샘이 어느 날 한모에게 원리를 가르치려고 하였는데, 돌아오는 반응은 “원리는 당신이나 잘 지키세요.” 라고 하였다. 이 말을 들은 문샘은 과연 어떠한 심정이었는가를 걱정하게 된다.
- 그러면서 한모는 하늘부모님의 뜻을 자신의 대에서 다 끝내겠다고 동분서주하고 있다.
- 그 이유는 하늘부모님이라는 누시엘이 한모를 강박하고 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사탄의 뜻을 한모가 살아있고 권력이 있을 때 빨리 완성하여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모는 바쁘고 매우 힘이 든다. 그래서 한모는 누시엘의 좀비가 되었다고 하는 것이다. 제행이 무상한 것을 모르고 나대로 있는 꼴이 된다. 누가 말려야 할 것이다.
- 2024.7.18일 한모는 원리강론을 폐기하라고 지시를 내렸다. 대신에 참부모경을 만들었다.
- 이것은 문샘 그리스도 섭리를 파괴시키기 위하여, 누시엘이 한모를 통하여 역사를 하는 것이다.
- 왜냐하면 인류 역사는 아담과 누시엘과 전쟁이 그것의 본질이기 때문이다.
- 문샘 아담은 지금 크게 누시엘에게 지고 있는 것이다. 한모가 혼란의 핵심 간첩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 문샘이 후계자로 결정한 H7이 2015년 한모를 [바벨론의 대음녀]라고 일갈하였다. 이 말을 들은 식구들은 H7이 오히려 미쳤다고 보았다. 그러나 그는 신학을 전공한 사람이다. 허튼 소리를 할 사람이 아닌 것이다.
- [바벨론의 대음녀]라는 말은 요한계시록 17장에 나오는 용어들이다. 그녀에게 그러한 험한 말을 하는 이유는 그녀가 사탄이 하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 그녀는 재림주의 성전인 천정궁에 누시엘을 끌어들여서 한모와 새 살림을 차렸다. 그러면 대음녀가 되는 것이지 무슨 변명이 필요가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그녀는 하나님과 문샘 왕의 성전을 파괴하는 일을 이미 하였기 때문에, 바벨론이라는 말이 붙은 것이다. 대음녀라는 말도 요한계시록 17장에 나온다. 이는 한모가 누시엘이 주는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을 한 해와가 되었다는 말이다.
- 요한계시록 17장에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진 붉은 빛 짐승을 타고 있다는 한 여인은, 바로 한모가 되는 것이고 이 성구를 해석하면 그녀는 누시엘을 타고 있는 것이다.
- 그리고 그녀는 나아가서 원리도 파괴하는 일을 서슴지 않고 하기 때문이다.
- [바벨론의 대음녀]라는 말은 한모의 정체에 대하여 간결하면서도 정확하게 표현을 한 것이다.
- 이러한 한모가 무려 2012년부터 지금까지 장기간 세가연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은 그야말로 있을 수가 없는 일이 된다.
- 문제는 식구들의 자세가 된다. 원리와 비원리를 분명하게 구별하지 못하고 끌려 다니고 있는 것이다. 나아가서 앞으로 어떻게 되겠지 하면서, 제 3자의 입장에서 강 건너 불구경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가지고는 구원은 있을 수가 없는 것이다.
- 한비어천가를 계속 부르게 되면, 비원리적인 영인체로 영계로 가게 된다. 나아가서 선악과 성주로 말미암아 원죄를 지고 영계로 가게 되는 것이다.
- 문샘이 길러 나온 통일교 식구들이 다 누시엘의 종자가 되어버린 것이, 한모의 독생녀 현상이 가져온 참담한 결과가 된다.
- 영계에서는 한모를 일찍 데려가고 싶지만, 영계에 수 백도의 고온의 환경, 즉 유황불이 타는 곳으로 직행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인생이 불쌍해서 기다리고 있는 것이라고 본다.
- 왜냐하면 너무나도 큰 죄를 지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재림주 섭리를 망치고 있고 또 식구들을 비원리적인 인간으로 만들어, 모두 지옥에 떨어지게 하였기 때문에 죄가 하늘에 닿아 있는 것이다.
- 박보희, 이요한. 김영휘 사모 모두가 지옥에 가 있다고 한다. 나머지는 볼 것도 없다. 지옥에 그들이 가는 마지막 고향이 되는 것이다.
- 요한계시록 18:5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
- 요한계시록 19:19~21에서 짐승이 잡히고 거짓선지자도 함께 잡혔는데, 이 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은 못에 던져진다. 라고 예언이 되어있다.
- 여기에서 짐승은 한모가 되는 것이고 거짓선지자는 한모가 추진하려는 독생녀 교리를 억지로 만들어 참부모경을 제작한 세가연 지도자들이 될 것이다. 그리고 참부모경을 가르치는 목사들이 될 것이다.
- 문제는 그들의 죄가 너무나 크기 때문에,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떨어진다는 예언이 된다.
- 세가연의 페미니즘 신학자로서 독생녀 이론을 수립하였던, 김ㅎㅈ라는 사람이 갑자기 죽어버렸다. 그 원인은 물론 모른다. 그러나 추정컨대 하늘에서 그를 거짓선지자로 보았기 때문에, 비극이 일어났다고도 생각해 보는 것이다.
- 그래서 한모에게는 죄의 크기에 비례하여 탕감의 고통도 클 것이 예정이 되어있는 것이다. 주제 넘는 이야기이지만, 차라리 지상에서 노숙자가 되는 편이 더 나을 것이다.
- 주제넘은 이야기이지만 사람의 자리, 사명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 해야 하는 것이다. 그렇지 못하게 되면 한모같이 너무나도 큰 자리에, 능력이 감당이 안 된 연고로 자신도 망치고 그를 따르는 사람들에게도 엄청난 피해를 보게 하는 대 사건이 터지는 것이다.
- 문샘은 통일교는, 하나님의 일선이자 사탄의 일선이라고 하였고 또 문샘이 단 얼마만 없어도 통일교는 옥살박살이 난다고도 하였다.
- 이는 억만 사탄의 그룹이, 통일교를 표적으로 하여 화살을 쏘아대고 있는 형국이 현실이기 때문이다.
- 문제는 문샘이 사후에, 통일교에 침투하는 사탄의 그룹을 영적으로 이겨낼 수가 있는 사람이 없었다는 이야기가 된다.
- 만일 H7이 통일교를 접수하였다면 더 좋을 뻔하였다고 본다. 왜냐하면 문샘은 멘토의 입장에서 H7은 멘티의 입장에서 서로 간에 수수작용을 원만하게 함으로서, 누시엘이 끼어들 여지를 막아내었을 것으로 추정하여 본다.
- 문샘과 한모 사이에는 수수작용이 단절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독생녀 현상이 벌어진 것이고 누시엘이 침범하여 통일교는 풍비박산이 난 것이다.
<수습은 어떻게 할 것인가.>
- 문샘 재림주가 인류를 구원을 하는 비법은, 바로 피가름 행사에 사용하는 성주에 있다.
- 우선 세가연 식구들은 누시엘을 교주로 하는 사탄의 종교에 속하였기 때문에, 그들은 사탄의 핏줄이 들어간 선악과 성주를 모두가 취하였다. 그래서 살 길은 오로지 H7에서 다시 성주식을 해야 할 것이다.
- H3는 어떻게 되나. H3에서 성주를 어떻게 만드나. 문샘이 가르쳐주지도 않은 청자 만드는 비밀을 어떻게 알 수가 있느냐 하는 것이다. 가정평화를 위한 사회운동만으로 과연 영계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느냐 하는 것이다.
- H3가 한모 사후 또는 은퇴할 경우, 청평을 접수한다고 하여도 성주를 제대로 만들 수가 없기 때문에 구원은 있을 수가 없는 것이다.
- H7의 입장은 천정궁에 복귀하여 영화를 누리려는 기대는, 이미 한모가 바벨론의 대음녀라는 말로 다 접었다.
- 지금 청평에는 문샘이 거느리는 절대 성령은 없다고 한다.
- 아마도 문샘은, 후계자로 점지한 H7이 일을 하는 경우에만 영계의 협조를 할 것이다. 그러한 경우 H3는 어떻게 할 것인가.
- 그리고 추가로 문샘은 부모권과 왕권을 복귀하지 못하고 2012년에 타계를 하였다.
- 그러면 세가연, H3, H7 중에서 어느 교파에서 문샘이 부모권과 왕권을 복귀할 것인가가 문제가 된다.
- 문샘은 2017년에 강현실님(강모)과 재혼을 하였다. 그렇게 되면 천지인 참부모는 문샘과 강모가 되는 것이다.
- 문샘은 부모권을 복귀하였기 때문에 왕권도 복귀 하였다.
- 그러므로 3대 교파 중에서 어느 곳에서 문샘과 강모 커풀이 되는 천지인 참부모를 믿고 있느냐 하는 것이다.
- 오로기 H7에서만 문샘 강모를 천지인 참부모로 믿고 있다. 왜냐하면 강모는 H7 교단 출신의 식구가 되기 때문이다.
- 그래서 생츄어리에서는, 어떻게 하여 강모가 참어머니가 되는 과정에서 문샘이 역사하는 내용을 다 알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