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부모 커풀은 깨졌다.2

참부모 커풀은 깨졌다 2,통일교인들이 한학자 참어머님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

<통일교인들이 한학자 참어머님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

 

- "문샘"(문선명 선생님의 약자)은 지상에 참부모 종교를 세우려고 심혈을 기우렸다.

- "한모"는 한씨 어머니라는 뜻으로 약자가 된다.

- 통일교는 문샘 절대주의 종교가 아니고, 참부모 절대주의 종교가 된다. 왜냐하면 참가정 운동을 하는 교회가 됨으로 개인완성을 목적으로 하는 종교가 아니고 가정완성을 목적으로 하는 종교가 되기 때문이다.

- 지난 수십년간 참부모 절대주의로 교육을 받아온, 통일교인들이 한모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없다는 것이다.

- 그래서 형진님이 한모에 대하여 갑자기 "바벨론의 대음녀"라는 주장하는 것을 보고 식구들이 멘붕이 되어서 형진님이 미쳤다고 하고 있는 것이다.

- 이어서 형진님은, 한모가 스스로 자신은 하나님이다. 한모는 스스로 나는 절대 권력자이다. 라고 주장하는 것에 대하여 멘붕 상태에 있다. 그래서 형진님은 어머니가 미쳤다고 확신을 한 것이다.

- 그러면 식구들은 한모를 정상적인 참어머니로 보고 있고 반면에, 형진님은 한모가 미쳤다고 보고 있는 것이다.

- 피조물로 태어난 사람이 스스로 하나님이라고 하면 미친 것으로 형진님은 판단한 것이다.

-----------------------------------------------------

- 본인이 한모에게 문제가 있다고 느낀 것은 하나님의 이름을 하늘부모님으로 바꾼 이후가 된다.

- 하나님의 이름은 변경을 할 수가 없는 인류가 합의한 절대 단어가 된다. 예수도 문샘도 바꾼 적이 없다.

- 그러므로 이 단어를 바꾼다는 것은 그의 의도가 의심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좀 과격하고 매우 파격적인 판단이지는 모르나 다음과 같이 주장한다.

- 그 근거는 형진님이 2015년에 이미 한모는 사탄인 천사장 누시엘을 남편으로 모시고 있다고 하였으므로, 한모가 갑자기 하나님을 하늘부모님이라고 한 것은 누시엘이 정한 것이다.

- 사탄은 인류가 하나님에게 기도를 하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그러므로 통일교인들이 하나님에게 계속 기도를 하면, 사탄의 목적을 이룰 수가 없게 되는 것이고 만일 이 기도를 듣고 있는 하나님이 사탄을 망치는 어떠한 역사를 할 수도 있는 조건이 됨으로 이를 방지하는 방책을 수립하게 된다.

- 그 결과 나온 작품이 바로 하나님을 하늘부모님으로 바꾼 것이다. 그러면 하늘부모님은 바로 천사장 누시엘을 지칭하는 것이고, 통일교인들이 하늘부모님이라고 기도를 하면, 하나님이 들을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 천사장 누시엘은 창세기에서 해와와 행음을 한 영적인 인류의 부모가 된다. 특히 21세기에는 한모 해와를 다시 타락시켰으므로 인류의 부모가 되는 것이다.

- 그리고 사탄은 영계에 있으므로, 하늘에 있는 것이다. 그러며 하늘과 부모님이 합쳐지면 하늘부모님이 될 수가 있는 것이다.

- 각설하고 참부모에는 두 사람이 있다. 즉 문샘과 한모가 된다.

- 문샘은 참부모 가정을 완성하기 위하여 3 단계 섭리를 하였다. 그것은 3차에 걸친 성혼식을 필하는 것이다.

- 제 1차 성혼식은 1960년에 한모와 한 성혼식이 된다.

- 제 2차 성혼식은 2010년에 한 금혼식이 된다. 정식으로 사모관대를 쓰고 성혼식 절차를 밟았다.

- 문샘은 제 3차 성혼식은 2013년 음 1.13일 기원절 날에 하기로 예정하였었다. 그러나 이 성혼식은 한 적이 없다.

- 결과적으로 문샘이 기원절 전에 성화(돌아가심)하였기 때문에 제 3차 성혼식은 불발된 것이다.

- 문샘의 한모와 관련된 말씀들을 읽어보면

. 한모는 재림주의 부인으로서 자격이 없다고 하면서, 이혼을 할 것을 언급한 적이 있다.

. 한모는 문샘에게 종속되는 길을 따르지 않으므로 이혼을 할 것을 언급한 적이 있다.

. 한모는 자신의 한씨 핏줄을, 문샘의 핏줄인 문씨 핏줄보다 더 우월하다고 생각하고 살았다. 즉 한씨 핏줄에는 원죄가 없고, 문씨 핏줄에는 원죄가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래서 문샘은 그러한 생각을 계속 가지면 이혼을 할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 한모는 사탄보다 더 악하므로 그녀를 따르면 도께비가 된다고 통일교 간부들에게 말씀한 적도 있다. 그러나 이 말씀을 따른 통일교 간부들은 없는 것이다.

-----------------------------------------------------

- 그래서 무지한 통일교 간부들이 한모를 천정궁의 주인으로 앉게 한 것이다.

- 문제는 이렇게 분명하게 문샘이 언급한 것을 제대로 알고 있는 통일교 간부들이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해를 하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 그러므로 문샘이 세우려고 하였던 참부모가 완성단계를 통과하지 못하여 실패를 하였다. 즉 한모가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한 것이다.

- 즉 참부모 가정은 깨져버린 것이다. 하나님과 영계에서 공인하는 참부모는 없어진 것이다.

- 문제는 그 이후 어떠한 일이 벌어졌는가 하는 것이다. 만일 문샘이 해와복귀,가정복귀를 못하면 천국완성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재림주로서 완수해야 할 섭리가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다.

- 그러면 약 2000년 후에 다른 사람이 재재림주로 와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 사람이 천국완성을 하면 그 사람이 인류의 영원한 참부모가 되는 것이다.

-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에 의하면, 문샘과 하나님은 한모가 기원절까지 개성완성을 하지 못할 경우에 대비하여 다른 여인을 "참어머님 대리자"로 점지하여 놓았다.

- 즉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를 보지 않았거나, 보아도 믿어지지 않아서 불신하는 사람들은 한모가 성공한 참어머님,참부모로 계속 믿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참어머님파가 형성되는 이유가 되는 것이다.

 

<참어머님 대리자 섭리란 무엇인가>

 

- 문샘은 한모와는 제 3차 성혼식은 없다고 말씀 하셨다. 결과적으로 문샘이 성화(돌아가심)하였기 때문에 기원절 날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제 3차 참부모 성혼식은 불발된 것이다.

- 그러므로 참부모 가정도 처음부터 완성된 가정이 아니고 성장하는 과정에 있었던 것이고, 기원절은 한모의 영인체가 완성을 하였을 경우에만 가능한 섭리적인 행사가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이 세우려고 하였던 참부모가 완성단계를 통과하지 못하여 실패를 하였다. 즉 참부모 가정은 깨져버린 것이다. 갑자기 어머니가 가출해버렸기 때문에, 참부모 가정은 없어진 것이다.

- 문제는 그 이후 어떠한 일이 벌어졌는가 하는 것이다. 만일 문샘이 해와복귀,가정복귀를 못하면 천국완성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재림주로서 완수해야 할 섭리가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다.

-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에 의하면 문샘과 하나님은 한모가 기원절까지 영인체가 완성을 하지 못할 경우에 대비하여, 다른 여인을 "참어머님 대리자"로 점지하여 놓았다.

- 그리고 2008년에 이연아님을 "참어머님의 대리자"로 점지한 것은 하나님이 정하였다고 하였다.

- 그러나 이연아님도 기원절 전에 영인체가 완성된 해와가 되는 데는 실패를 하였다.

- 그러면 해와 복귀에 시한을 기원절에 둔 목적이 실패를 하게 된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해와복귀에 실패를 한 책임을 지고 죽게 된 것이다.

- 결론적으로 한모는 인류의 참어머니로서 해와로서 영인체가 완성되지 못한 것이 증명이 되는 이유는, 중간에 "참어머니 대리자"를 두고 기원절을 준비한 것으로 보아 그렇다.

- 즉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를 보지 않았거나, 보아도 이해하지 못하고 또 믿어지지 않아서 불신하는 사람들은 한모가 성공한 참어머님,참부모로 계속 믿고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는 2008년도에 이미 참어머니 자격을 상실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사정이 그러한데도 계속 한모를 참어머님라고 믿게 되면 이거야말로 우상 숭배가 되는 것이다.

- 한모는 절대로 우리를 구원할 수 있는 구세주가 아니다. 허상이 된다. 믿으면 안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