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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탄을위한믿음의기대와실체기대

사탄을 위한 믿음의 기대와 실체기대


사탄을 위한 믿음의 기대와 실체기대

 

- 통일교가 문샘(문선명 선생님)의 사후 3분파로 나누어져 있다.

- 문제는 어느 파가 정통이고, 어느 파가 이단인가를 가름해야 한다.

- 정통파는 메시아를 위한 믿음의 기대와 실체기대를 세우는 집단이다.

- 이단파는 사탄을 위한 믿음의 기대와 실체기대를 세우는 집단이다.

- 문샘은 후계자로 형진님(7남)을 택하였다.

- 그러나 참어머님파에서는 형진님은 폐륜아가 되었다. 왜냐하면 어머니를 욕하는 삼강오륜을 지키지 못한 불한당으로 본 것이다.

- 형진님은 한씨 어머님에게 바벨론의 음녀라고 하였다. 요한계시록에서 창차 나오는 사탄의 세력과 동일하다고 한 것이다.

- 그러면 형진님에게는 한씨 어머님은 사탄의 실체가 된다.

- 참어머님파에서는 한씨 어머님은 참부모요 참어머님이고 하나님의 실체 대상이라고 알고 있는 것이다.

- 현진님파(3남)는 후계자로 점지되지 못하였으므로 언급을 보류한다.

- 문제는 어느 것이 진짜인가 하는 것이다.

- 이 극단적인 양극화 현상을 바로 이해하는 것이 통일교인들에게 풀어야 할 숙제가 된다.

- 이것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들에는 문샘의 생전의 말씀, 문샘의 영계메시지, 통일원리, 한학자님과 형진님의 행적이 된다.

- 가장 큰 문제는, 문샘 자신이 참부모를 절대시하라고 교육을 쭉 해온 것이다.

- 참아버님인 문샘과 참어머님인 한학자님은 마치 신과같이 통일교에서 절대자가 되신다.

- 문샘은 2010년에 천지인 참부모 선포식에서 참부모 최종일체를 완성,완결,완료하였다고 공표를 하였다.

- 그래서 참부님와 참모님은 하나님 앞에서 동등한 권능의 소유자가 되었고, 영원하게 영광을 돌려야 하는 신앙의 주체가 되는 것이다.

- 그러면 일단 참어머님파가 정통이 되는 것으로 보인다.

- 형진님파는 비록 다른 사람들이 불신하였다고 하여도 아무런 영향이 없다.

- 하나님과 문샘 앞에서는 여전히 유일한 후계자가 된다.

- 이는 문샘의 영계메시지에서도 확인된다. 문샘은 형진님이 후계자가 된다고 하는 것에는 전혀 변함이 없는 것이다.

- 그러면 두 파가 동시에 정통파가 될 수 있는 근거들은 다 가지고 있는 것이다.

<통일교에서 일어난 대 사건>

- 문샘이 그리스도로서 20세기~21세기에 걸쳐 최종적으로 복귀섭리를 완결하는 행사가 기원절이 된다.

- 만일 기원절이 실패를 하면 문샘의 재림주 섭리는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다.

- 문샘은 2012.음 7.17일 성화하였다. 기원절은 2013,음 1.13일이 된다.

- 그러면 약 6개월 전에 돌아가신 것이다.

- 기원절의 정의는 본체론 유정옥 강사의 의하여 설명된다.

- 기원절이란 복귀된 아담과 복귀된 해와가 4위기대를 완성하고, 에덴동산에 들어가는 날이 된다.

- 문샘은 한학자님을 해와로 결정하고, 이 분과 더불어 4위기대를 이루고 참부모라고 부르라고 하였다.

- 그러나 기원절 날에 4위기대 완성에 실패를 하였다. 왜냐하면 참부모 성혼식을 치르지 못한 것이다.

- 그러면 문샘과 한학자님 커풀은 에덴동산에 들어갈 수가 있는 자격을 가진 참가정 복귀에 실패를 하였다.

- 기원절 날에 시행한 천지인 참부모 천일국 즉위식은 기원절의 외적인 뜻이 된다. 내적인 뜻은 참부모 성혼식이 되는 것이다.

- 그러면 참부모 가정은 깨진 가정이 되는 것이다.

- 문샘이 일생동안 준비한 참가정 운동이 마지막 기원절 행사를 통과하지 못하여 에덴동산에 들어갈 수 있는 복귀된 아담과 복귀된 해와가 없게 되었다는 의미가 된다.

- 그러므로 기원절 상태만 보면 문샘의 재림주 섭리는 실패를 하였다고 정의를 해야 하는 것이다.

- 사태가 이러한대도 참어머님파에서는 정상적으로 천일국 즉위식이 성공을 하여 참부모 섭리는 실패를 하지 않았다. 고 주장하고 있다.

- 논리적으로는 틀린 주장이 된다. 왜냐하면 천일국 즉위식은 천국복귀의식이다. 그러나 참부모 성혼식이 사전에 이루어져야 천일국 즉위식이 성공을 할 수가 있는 것이 원리적이다. 천국은 개인이 들어가는 곳이 아니다. 그러므로 아담과 해와가 복귀되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는 것이다.

- 예를 들면 예수는 개인이므로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었던 것이다.

- 문샘은 영계로 갔으므로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고, 혼자 남은 한학자님은 짝이 없으므로, 혼자서는 천국에 갈 자격은 없는 것이다.

- 그리고 천일국 즉위식에서 한학자님이 황제복을 입고 행사를 치르었다. 그래서 참어머님파에서는 성공한 기원절이라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가정복귀에 실패한 한학자님은 천국복귀를 위한 의식에 참여할 자격 자체가 없는 것이다.

- 그리고 더 큰 문제는 여자가 황제가 될 수는 없는 것이다. 황제는 비록 성화하였더라도 문샘만이 해당될 것이다. 그러므로 한학자님은 기원절 날에 문샘의 보좌 위에 왕관을 올려놓는 의식이 있어야 하나, 이러한 의식은 없었다.

- 문샘의 보좌 위에 왕관이 없다는 것은 문샘에 대한 천일국 즉위식에 대한 절차가 자체가 없었던 것이다. 문샘의 보좌 위에 왕관이 있어야 문샘의 영인체가 왕관을 쓰게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천일국 즉위식이 성공하였다고 주장할 수가 없는 것이다.

- 종합하면 기원절 날에 참부모 성혼식은 없었다. 홀로 남은 한학자님만으로 천일국 즉위식이 성공했다고 하면 앞뒤가 맞지 않는다.

<문샘의 재림주 섭리가 성공했는가 아니면 실패를 한 것인가.>

- 기원절 전후에 문샘은 이 세상에 없었다. 그러면 영계에서 문샘은 어떠한 역사를 한 것인가. 사실상 아무도 모른다.

- 2015년에 문샘은 영계메시지를 인터넷에 올렸다.

- 이 영계메시지를 근거하여 기원절 섭리가 성공했는지, 아니면 실패를 하였는지를 검토한다.

- 문샘은 재림주 섭리를 완성하기 위하여는 개인복귀,가정복귀,천국복귀를 완성해야 한다.

- 문샘의 가정은 문샘과 한학자님 커풀이 된다. 그러나 기원절 날에 종래의 참부모가 기원절 성혼식을 한 적이 없다.

- 그러면 참부모 가정은 에덴동산에 복귀하는 데 실패를 한 것이다.

- 영계메시지에 의하면 한학자님이 개성완성에 실패를 하여 복귀된 해와가 되는 데 실패를 하였다. 그래서 한학자님과는 기원절날에 하여야 하는 참부모 성혼식 자체가 불가능하게 되었다.

- 그러나 문샘은 가정복귀의 조건을 세우지 않으면, 천국복귀가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다. 즉 문샘이 사후에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 그래서 하나님과 문샘은 2008년에 이미 한학자님이 개성완성에 실패를 하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하여, 참어머님 대리자를 준비하여 놓았다.

- 문샘은 이 참어머님 대리자와 가정복귀의 조건을 세울 수가 있게 되었다.

- 일반적으로는 이러한 섭리에 대하여 이해가 불가능하다. 단 영계메시지에 나오므로 이에 대하여 언급하고 있는 것이다.

- 이 내용에 비추어 한학자님은 참어머님의 자리에서 탈락한 여인이 되는 것이다.

- 문샘은 가정복귀를 완전하게 이룬 것이 아니고, 참어머님 대리자와 이루었으므로 가정복귀는  조건적으로만 이룬 것이다.

- 그러면 문샘이 일생동안 신도들에게 모시라고 한 종래의 문샘과 한학자 커풀이 되는 참부모는 이제부터는 없는 것이다.

- 참어머님파에서는 이러한 것을 모르므로 계속 참부모! 참부모!하지만 참부모는 더 이상 없는 것이다. 형진님파에서만 한학자님을 참부모나 참어머님으로 모시지 않는다. 즉 형진님파가 더 영계메시지의 내용에 일치되는 신앙을 하고 있는 것이다.

- 기원절에 문샘과 한학자님 커풀이 참부모 성혼식을 완료했다면, 문샘의 가정복귀는 완전한 복귀가 된다.

- 그러면 문샘은 영원히 참아버님이 되고, 한학자님은 영원한 참어머님이 된다.

- 그러나 이제는 학학자님은 더 이상 참어머님이 아니다. 그러면 참부모는 없는 것이다.

- 이것이 통일교 섭리 가운데 벌어진 대형 사건이 된다.

- 그러므로 참어머님파에서 한학자님은 독생녀가 되고 메시아가 되고 하나님이 된다고 주장하는 것은 전혀 실제와 다른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 거짓말을 하면 죄가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인류가 구원을 받지 못하게 방해를 하는 것이다. 이것은 죄가 된다. 그러므로 모르면 가만히 있어야 한다.

- 한학자님이 나는 하나님이다. 라고 하는 것도 옳다고 설교를 하면, 이에 대한 책임을 어떻게 감당하려고 하는 것이냐 하는 것이다.

- 문샘의 통일교 운동이 최종적으로 성공을 할 수가 있었던 것은 2008년에 통일교 여자 식구 중에 하나님이 인정하는 복귀된 해와가 될 수 있는 자격을 가진 한 사람을 찾아낼 수가 있었기 때문이다. 

- 만일 전 통일교 여자 식구 중에서 단 한 사람도 하나님이 인정하는 복귀된 해와의 자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었더라면, 문샘은 가정복귀에 실패를 하게 된다.

- 천국은 복귀된 아담과 복귀된 해와가 찾아져야 들어갈 수가 있는 곳이다.

- 그래서 문샘은 자신과 참어머님 대리자와 같이 일남, 일녀가 되어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게 된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천일국 황제가 될 수가 있었던 것이다.

- 예수도 영계메시지에서 문샘의 그리스도 섭리는 성공을 하였다고 증거를 하고 있다. 즉 문샘의 섭리에 협조하였던 예수가 증거를 하고 있으므로 사실이 된다고 믿는다.

- 만일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가 없었더라면, 이러한 섭리적인 내용을 알 수가 없게 된다.

- 그러므로 이 영계메시지야말로 문샘이 성공을 한 그리스도라는 것을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한학자님은 실패한 참어머님이 된 것이다.

 

<누가 사탄을 위한 믿음의 기대와 실체기대를 이룬 것인가.>

- 문샘의 섭리는 후계자가 되는 형진님만이 해답이 된다. 비록 삼강오륜을 지키기 못한다는 폐륜아가 되었다고 하여도 그렇다.

- 예수도 그 당시에 사생아가 되고 식인종이 되고 무식자가 되고 도를 닦지 않은 사람이다. 그러므로 인간의 상식으로는 인물을 알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함부로 형진님에 대하여 비판을 하면 안 된다. 특히 형진님이 말한 것 즉 한학자님은 바벨론의 음녀가 된다고 하는 말이 틀린 것이 아니므로, 형진님에게 욕을 하는 것은 무고죄에 해당된다.

- 형진님이 이 말을 한 이유는 사사로이 한 말이 아니고 천일국 제2대 왕의 자격으로 한 말이다. 그러므로 공적인 말이다.형진님은 이 말이 확실하다고 믿고 또 책임을 질 수가있다고 한 경우에만 이 말을 할 수가 있는 것이지, 사사로이 어머니를 욕하기 위하여 감정적으로 한 말이 아니다. 

- 참어머님파에서는 참어머니의 자격이 없는 한학자님을 참부모,참어머님.독생녀,메시아,하나님이라고 믿는 것은 사탄을 위한 믿음의 기대를 세우는 일이 된다.

- 한학자님은 한학자표 성주를 만들어 배포하였다. 이 가짜 성주를 먹은 참어머님파 가정연합 멤버들은 사탄을 위한 실체기대를 이룬 것이다.

- 그러면 참어머님파에 속하는 가정연합 멤버들은 사탄을 위한 믿음의 기대와 실체기대를 이루었기 때문에 구원을 받을 수가 없게 되었다.


 

<정통파와 이단파>

- 형진님파는 메시아를 위한 믿음의 기대와 실체기대를 이루는 집단이 되므로 정통파가 된다.

- 참어머님파는 사탄을 위한 믿음의 기대와 실체기대를 이루는 집단이 되므로 이단파가 된다.

- 그러므로 이제까지 해 왔던 참부모 믿음과 사랑이 참어머님파가 구원에서 제외되는 비극이 발생한 것이다.

- 그래서 영계에서는 통일교인 80~90%가 죽게 된다고 예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