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참아버님 동영상에서 축출한 말씀에 근거하여 통일교인들의 비극을 논하고저 한다.
통일교인들의 비극
다음의 참아버님 동영상에서 축출한 말씀에 근거하여 통일교인들의 비극을 논하고저 한다.
동영상 출처 :
http://blog.naver.com/happy-day-20/220772612603 또는
http://blog.daum.net/happy-day-20c/34
동영상 참아버님 설교 2
* 진한 글자는 원본이 되고 - 로 시작하는 글은 본인의 해설이 된다.
* () 안은 본인이 추기한 것이다.
* 문샘은 문선명 선생님의 약자가 된다. 샘은 선생님이라는 뜻으로 인터넷 사전에 나온다.
* 문장이 나오는 시간 23:34~26:47/2:27:16.
레버런 문이 하늘 땅에 왕권을 수립할 수 있는 잔치, 혼인잔치를 전부다 하루 저녁에 해 놓고 4차원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다.)...
- 문샘은 재림주로서 구세주로서 해야 할 사명이 있다.
- 그 사명이란 개인완성, 가정완성, 천국완성이 된다.
- 그러므로 혼인잔치 즉 결혼을 통해 가정완성을 해야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다는 말씀이 된다.
- 문제는 혼인잔치의 개념이 된다. 사위기대는 하나님과 관계를 의미하므로 종적으로는 영적인 관계가 된다. 그러므로 영인체 성장과 관계가 있다.
- 그러므로 가정적 사위기대에도 소생급,장성급,완성급으로 성장하는 구조로 되어 있는 것이다.
- 문샘이 천국에 들어가려면 완성급 사위기대를 완성해야 하는 것이다. 어린양 잔치란 소생급 사위기대를 의미한다. 그러므로 어린양 찬치 만으로는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 통일교인들은 1960년에 한 성혼식이면 충분하다고 착각하고 있다.
- 그러나 사위기대는 성장하는 구조로 되어 있으므로 소생급,장성급,완성급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문샘의 말씀을 이해할 수가 있게 된다.
14만 4천명 가운데 들어가는 신부 단장, 국가 완료에 있어서 국가 하늘 땅이 한 국가와 한 덩어리가 되어 가지고, 환영할 수 있는 결혼식을 모셔 드리기 전에는 인류의 조상의 자리, 왕의 자리에 (설 수가 없다.)...
- 여기에서도 메시아의 성혼식이 있어야, 메시아가 인류의 조상, 왕이 될 수가 있다는 것이다.
- 문제는 어찌하여 2012년에도 결혼식에 대하여 거론을 하는 것인가.
- 여기서 이야기 하는 결혼식은 1960년도의 소생급 결혼식이 아니다. 이 결혼식은 1년 후에 있을 기원절 결혼식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 일반인들의 결혼식은 한번 하면 영원히 살게 되어 있다. 그러나 참부모 결혼식은 그렇지 않다.
- 그 이유는 참부모의 마지막 결혼식은 참부모 개인의 결혼만이 아니고 하나님의 결혼식도 되기 때문이다.
- 기원절 결혼식이야말로 하나님이 결혼을 하기로 정한 행사가 된다. 그러면 이에 동참하는 한 남자와 한 여자는 개성완성을 하여 하나님의 체(體)로서 완성해야 하는 조건이 필요하다.
- 그러므로 참부모로서 알려진 문샘과 한학자님이 개성완성을 해야 하는 것이다.
- 통일교인들이 메시아 성혼식은 단 한번만 있고, 그 성혼식 만 있으면 모든 것이 완성된다고 착각을 하고 있다.
- 문샘도 자신의 결혼식은 3번 있어야 한다고 하였다.
- 그래서 문샘은 소생급 성혼식으로 1960년 어린양 잔치를 하였고, 장성급 성혼식으로 2010 금혼식 행사를 하였다. 그리고 기원절에 완성급 성혼식이 있을 것을 제자들에서 언급하였다.
- 그러나 기원절 날에 참부모 성혼식은 없었다. 이것이 문제가 되는 것이다.
- 기원절 성혼식에 참여하려면 남녀 공히 영인체가 완성하고, 개성완성을 하고, 하나님의 체(體)가 되어야 하는 것이다.
- 그러면 종래에 참부모라고 불리우던, 문샘과 한학자님이 왜 완성급 성혼식을 하지 못한 것인가. 그 이유는 한학자님이 개성완성을 하지 못한 것이다.
- 그 이유는 위에서와 같이 기원절 성혼식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학자님은 자격이 없기 때문에 기원절 성혼식에서 참어머님의 지위에 있을 수가 없게 된 것이다.
- 대신에 다른 여인이 참어머니 대리자로 참석하여 기원절 성혼식이 치르어지게 된 것이다. 이에 대한 것은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를 참고해야 한다.
- 그러면 기원절 날에 한학자님은 심판을 받아 참어머니의 지위가 박탈 당하는 꼴이 되었다.
- 문샘은 재림주로서 참부모 종교를 완성하려고 하였다. 그래서 참부모는 모델 가정이라고 교육해 왔었다. 그러나 참부모 가정이 완성하는 데 실패를 하는 바람에, 참부모는 없어진 것이다.
- 지금 참부모를 불러도 참부모는 없는 것이다. 남자만 있고 여자가 없기 때문에 참부모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통일교에서 나오는 달력에는 문샘과 한학자님이 다정하게 참부부의 모습을 하고 있다. 그러나 실상은 한학자님은 더 이상 참부모에서 참모의 자격이 없어진 것이다.
- 문샘을 참아버지, 참부(父)님,복귀된 아담, 메시아, 그리스도라고 할 수가 있다. 그러나 가정완성에 실패를 하는 바람에 참부모가 되지 못한 것이다.
- 그러면 원리강론에서 참부모를 모시어야 구원을 받게 된다고 하는 교리도 거짓말이 되었다.
- 이제부터는 통일교를 참부모를 모시는 종교가 아니고, 문샘 그리스도를 믿는 종교라고 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지금은 문샘이 지상에 없기 때문에 그의 후계자가 되는 형진님을 통일왕국의 2대 왕으로 모시면 되는 것이다.
- 기원절 날에 참부모 성혼식이 없다는 것은 문씨,한씨 커풀의 가정이 완성급까지 성장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 그러면 더 이상 문샘과 한씨 커풀로 이루어진 참부모 가정은 성립하지 않는다.
- 그러면 참부모를 믿는다고 구원을 받을 수는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참부모라고 하면 문샘은 물론 한학자님도 포함하게 되기 때문이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더 이상 참어머니가 되는 자격이 없기 때문에 참부모이라는 용어로 불리워질 수가 없는 인물이다.
- 그러면 통일교에서 더 이상 참부모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대신에 문샘 그리스도를 믿는 종교라고 하면 될 것이다.
- 그 이유는 통일교인들이 더 이상 한학자님에게 의지하면 안 되기 때문이다. 그녀는 통일교인들의 구원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인물이기 때문이다.
너희들 하나님 어머니가 있어? 하나님 어머니가 없어.
오늘 어머니를 내세운 나도, 어머니 없어! 어머니 없이 살았어.
지금에 와서 돌아설 때 이제야 끝을 맺고...나이롱 줄이 끊어지지 않게 ...
- 이 말씀은 문샘에게는 부인이 없다는 것이다. 즉 사랑을 완성하는 대상이 없다는 것이다. 즉 같이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는 부인이 없다는 것이다.
- 문샘은 완성된 해와를 하나님 어머니라고 표현하고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 어머니란 완성된 해와가 되는 것이므로, 현재의 해와 즉 한학자님은 완성된 해와가 되지 못한 것을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
- 문샘이 이 말씀을 하는 시점은 성화(죽음)전 약 3개월 전이 된다. 즉 더 이상 문샘과 한씨 커풀은 참부모 가정으로 완성하지 못하고, 실패한 가정이 된다는 증거가 되는 것이다.
- 한학자님이 개성완성에 실패를 하는 바람에 참어머니가 되지 못하였다. 그러면 더 이상 어머니라고 할 수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문샘은 이러한 비통한 사실을 폭로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면 이제부터는 참부모는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없어진 참부모를 계속적으로 참부모라고 하면 틀린 말이 된다. 즉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 그러므로 더 이상 참부모를 믿어야 구원을 받게 된다고 하는 교리는 주장되어 질 수가 없는 것이다.
- 만일 계속적으로 참부모를 믿는 자들이 있다면, 이들은 구원에서 제외되는 무리가 되는 것이다.
- 한학자님은 2016년에도 자신은 참부모라고 선언하였다. 이것은 문샘의 말씀에 비추어 거짓말이거나 사기꾼의 말이 된다.
- 그러면 참부모를 모시는 통일교 전 식구들은 가짜 참어머니, 가짜 참부모를 모시므로 말미암아 다 죽게 되는 것이다.
- 왜냐하면 신앙의 주체가 문샘이 아니고 한학자님이 되기 때문이다.
- 한학자님은 참부모라는 용어를 내세워 자신을 믿어 달라고 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현재의 통일교는 사이비,사교의 교주가 통치하는 종교가 된다. 그러면 이러한 종교에는 구원이 있을 리가 없는 것이다.
- 문제는 왜 한학자님을 믿게 되느냐 하면 그녀를 참부모라고 부르고 있기 때문이다.
- 그러면 참부모를 믿는 사람들은 한학자님을 믿는 자들이 된다. 그러면 다 죽게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 그리스도를 믿어야만 한다. 그래서 통일왕국의 제 2대 왕이 되는 형진님을 믿어야 그나마 사교,사이비 종교에서 벗어날 수가 있는 것이다.
시대를 넘어서서 흑룡 시대에 맞이하는 해를 넘기 위하여 왔는 데, 흑룡만 있지, 청룡이 없어!
그 흑룡 옆에는 푸른 동산, 잔디 풀 푸른 빛을 다 짤라 먹고, 청룡이 있어야 햇빛이 구름에 덮히지 않겠끔, 맑은 빛이 그림자가 없고, ...어지러운 빛이, 아지랑이 없이 (천국에 갈 수가 있다.)
- 흑룡은 문샘이 된다. 그러면 청룡은 무엇인가. 말할 것도 없이 해와가 되는 것이다.
- 그 해와가 푸른 빛의 잔디를 다 짤라 먹었다는 것은 영인체가 성장하여야 하는 기간 동안에 제대로 책임분담을 하지 못하여, 영적인 양식을 다 허비해 버렸다는 것이다.
- 그래서 한학자님의 영인체가 완성하는 것, 즉 개성완성을 하지 못한 것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다.
- 그래서 기원절 성혼식이 없어져버린 것이다. 그러면 청룡이 없기 때문에 천국에 가는 과정에서 구름에 덮히여 어렵게 된 것을 말씀하고 있는 것이다.
- 이것도 문샘이 이루려고 하였던 참부모 가정이 완성하지 못하고 실패를 하였다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 참부모 가정의 실패로 말미암아 천국에 가는 길이 어렵게 되었다고 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과 한학자님으로 이루어진 참부모 가정이 실패를 하는 바람에 참부모가 되지 못한 것이다.
- 그러면 참부모는 이제는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더 이상 참부모를 믿어야 구원을 얻는다고 하지 말아야 한다. 참부모는 없는 것이다.
- 이것은 지난 수십년간 세뇌된 교리가 된다. 그러므로 쉽게 없애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통일교인 80~90%가 세뇌된 교리에서 탈출하지 못하고, 죽게 된다고 예언되어 있는 것이다.
- 모세도 가나안에 들어가지 전에 죽었다. 문샘도 마찬가지가 된다. 기원절이 바로 천국에 들어가는 날이 된다. 그 이전에 돌아가신 것이다.
- 모세를 따르던 유대민족도 광야에서 1 세대가 다 죽었다. 마찬가지로 참부모에서 벗어나지 못한 통일교인 1 세대도 광야에서 다 죽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섭리적 동시성의 시대라고 하는 것이다.
- 이제부터는 참부모는 없다. 오로지 문샘 그리스도만 있는 것이다. 참어머니는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구세주는 오직 한 분 문샘 뿐이지, 한학자님은 여기에 포함되지 않는다. 그녀는 더 이상 통일교인도 아니다. 사탄의 주구이다. 그녀를 빨리 버리는 일이 구원을 받기 위한 제 1의 조건이 된다.
두 손을 붙들고 천상에 야곱이 하늘나라 천국 오르락 내리락 할 때, 양손을 붙들고 그 양손을 양손 붙든 그 사다리를 밟고 오르락 내리락 사다리가 몇천만리되니, 이 두 기둥이 어디 있어, 하나님도 몰라. 어머니도 아버지도 몰라. 폐역한 패들아!
- 사다리가 존재하는 목적은 이것을 통하여 천국에 가기 때문이다.
- 사다리는 두 개의 기둥으로 이루어져 있고 가운데가 계단이 되는 것이다.
- 이 두 기둥이 바로 참아버지와 참어머니가 된다. 그래서 통일교에서는 참부모를 모시면 구원이 있다고 한 것이다.
- 문제는 기원절 성혼식이 없어지는 바람에 이 사다리에 문제가 발생한 것이다. 사다리를 구성하는 한 기둥 즉 참어머니의 기둥이 없어져 버린 것이다. 그러면 사다리가 없는 것이 된다.
- 이는 문샘과 한학자님으로 구성된 참부모가 없어진 것이다. 그러므로 사다리도 없게 되는 것이다.
- 사다리 한 기둥을 담당하는 한학자님이 개성완성하는 데 실패를 하는 바람에, 기원절 이후에는 이 사다리가 무용지물이 되어 버린 것이다.
- 그러므로 통일교인들은 참부모를 붙들고 가보아야 소용이 없어진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의 제자들에게, 붙들고 의지하고 가야 할 사다리가 없다고 한 것이다.
- 통일교 교리에서는 참부모를 모시도록 되어 있다. 즉 시의시대라고 하는 것이다.
- 문제는 통일교인들이 양손을 들어, 붙들 수가 있는 사다리가 없어졌다는 것이다.
- 통일교인들이 양손으로 의지하고 가야 하는 두 기둥 중에서, 한 기둥으로 참아버지는 있는지 모르지만, 다른 한 기둥이 되는 참어머니는 없어졌다는 것이다.
- 즉 양손을 붙잡고 올라갈 사다리를 구성하는 두 개의 기둥 중에 하나가 없어졌다는 뜻이다. 그러면 사다리가 제대로 된 구실을 할 수가 없는 것이다. 즉 참부모가 없어졌기 때문에 참부모를 믿어도 소용이 없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면 참부모를 믿지 말아야 한다.
- 그 뜻은 문샘과 한학자님으로 구성된 참부모를 믿지 말라고 한 것이다. 즉 참부모 가정에서 한학자 어머니는 없어졌다는 것이다. 그러면 참부모가 아니다. 오직 문샘 그리스도만 남은 것이다. 그러면 참부모라는 말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 그러면 통일교인들이 모셔야 구원을 해 줄 수 있는 참부모 양위분은 없다는 뜻이 된다.
- 그러면 이제부터는 통일교는 참부모를 믿는 종교가 아니다.
- 대신에 문샘 그리스도만을 믿는 종교가 된다.
- 마치 기독교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과 동일하게 통일교도 문샘 그리스도를 믿는 종교가 되었다. 즉 통일교는 더 이상 참부모 종교가 아니다.
- 그러나 만일 참부모를 믿게 되면, 한학자님이 더 이상 참어머니가 아니라는 진리를 부정하는 것이 된다. 그러면 가짜에게 속아서 죽게 되는 것이다. 그녀가 만들어준 성주는 사탄의 성주, 루시엘의 성주, 선악과 성주가 되므로 다 죽게 되는 것이다.
- 사탄은 통일교인들에게 각인된 참부모라는 용어를 계속 사용하게 하므로서. 그녀를 계속 믿게 하고 있다.
- 그러면 가짜 참어머님이 되는 한학자님이 사탄의 주구가 되었다는 것을 감출 수가 있게 된다.
- 이미 두 기둥 즉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이 없어진 상태가 되어버린 통일교가 되었으므로 통일교에는 구원이 없게 되는 것이다.
- 사탄은 가정연합 멤버들이 한학자님을 참부모로 계속 믿게 함으로서 가짜 참부모 사다리를 진짜 천국에 가는 사다리로 착각하게 하는 데 성공을 하였다.
- 문샘은 참어머님은 없어졌다고 하는 것을 주장하기 위하여 야곱의 사다리를 이용한 것이다.
- 즉 천국에 가기 위하여 사용한 야곱의 사다리에서 현재 두 기둥이 없어졌다고 하는 말씀을 함으로서 확실하게 참어머니 섭리가 실패를 하였다고 증거하고 있는 있는 것이다.
- 그러면 이제부터는 사탄은 통일교를 망치는 대 역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가 있게 되는 것이다.
무엇 주고 천국에 올라갈래? 전기가 없습니다. 기가 막혀 죽어 기가 막혀 죽겠다고 살길이 없어
- "살길이 없다"고 한 것은 무슨 이유인가.
- 적어도 참어머님파에 속하는 통일교인들은 살 길이 없다는 것은 사실이 된다.
-
왜냐하면 한학자님은 메시아가 아니기 때문에 가짜 성주를 만들었다. 그러면 이것을 먹는 모든 통일교 식구들은 루시엘 성주, 선악과
성주를 먹었기 때문에, 이제까지 받았던 문샘의 성주를 통해서 받았던 축복을 다 무효로, 없던 것으로 돌려버렸다. 그래면
살길이 없어지는 것이다.
- 문샘의 영계메시지에 의하면 20세기 해와 복귀 사명자가 사명에 실패를 하는 바람에 인류에게는 탕감이 있다고 하였고, 심지어는 예수의 영계메시지에 의하면 식량과 물을 준비하라고 하면서 농담이 아니라고도 하였다.
- 즉 한학자님의 실패는 단순하게 한 인간의 실패가 아니고, 인류 전체의 실패가 되기 때문에 탕감이 있다고 하는 것이다.
- 한학자님이 타락한 제 2의 해와가 된다고 하는 것은 창세기의 해와의 타락과 유사한 타락 행위가 된다고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단순하거나, 간단한 사건이 아닌 것이다. 결코 무시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
- 갑자기 참어머님이 되시는 한학자님이, 타락한 제 2의 해와가 되어버렸기 때문에, 통일교인들이 믿고 의지하여 타고 올라갈 천국에 가는 야곱의 사다리의 두 기둥이 없어진 것이다.
<종합 결론>
- 그러면 참어머님, 참부모로 모시고 있었던 한학자님은 문샘이 보기에는 복귀된 해와가 아니라는 것이다. 그래서 어머니 하나님이 되지 못한 해와 인 것이다.
- 문샘은 노골적으로 한학자님 바로 옆에서, 나는 어머니가 없다고 공언을 하였다. 즉 문샘의 눈으로 보면 한학자님은 더 이상 부인,아내가 아니라는 것이다.
- 마치 결혼도 하지 못한 미혼자의 입장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 한학자님이 청룡이 되어야 하는 데 실패를 하여 없다는 것이다. 그러면 문샘에게는 짝이 없다는 것이다.
- 통일교인들이 천국에 발을 밟고 올라가야 하는 사다리를 구성하는 두 개의 기둥에서, 한 쪽이 없어졌기 때문에 사다리가 없어진 것이다.
- 사다리는 두 개의 기둥이 있는 것이므로 참부모라고 볼 수가 있다. 그러면 통일교인들에게 참부모는 없다는 것이다.
-
문샘의 참부모 섭리가 실패를 하는 바람에 참부모가 없어진 것이다. 그러므로 인류가 기대하여야 할 주인공이 없어진 것이다.
참부모는 없어지고 문샘 그리스도만 남은 것이다. 그러므로 그를 믿으면 된다. 참부모는 없으므로 이제부터는 참부모라는 말을 사용할
필요도 없는 것이다.
- 문샘을 참부모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남자만으로는 참부모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참어머님파에서는 창조주 하나님을 하늘부모님이라고 한다. 단독자가 어떻게 양위분이 되는가. 신은 단독자가 된다.
- 부모라고 하면 두
분이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단독자가 되는 신을 부모라고 하는 것은 논리와 맞지 않는다. 그러므로 신은 부모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예수도 문샘도 신을 아버지라고 하였다.
- 하나님을 하늘부모님이라고 정한 이유는 알 수가 없으나 만일 계속 이것을 주장한다면 참부모를 계속 사용하도록 조치하는 것이다.
- 그래서 하나님도 하늘부모님, 한학자님도 참부모님, 이렇게 대비되므로, 통일교인들에게 한학자님을 계속 참부모로 모시도록 세뇌시키기 위한 작전이라고 보는 것이다.
- 이렇게 세뇌가 계속되면 한학자님은 하나님과 동일하게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도 부모가 되고, 한학자님도 부모가 되기 때문이다. 사탄의 지혜가 된다. 인간의 지혜가 아니다.
- 사탄이 한학자님을 통하여 통일교를 지배하려면, 참부모라는 용어를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한학자님을 참부모라고 불러야 권위가 서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한학자님의 권위의 근거가 없어지기 때문이다.
- 한학자님의 권위는 문샘과 참부모가 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참부모이라는 용어야 말로 한학자님이 살 수 있는 유일한 방책이 되는 것이다.
<통일교인들의 비극 1>
- 문샘은 한학자님은 개성완성을 하지 못한 복귀에 실패한 해와라고 정의를 내렸다.
- 그러나 통일교인들은 한학자님을 참부모, 참어머니로 믿을 것이므로 살 길이 없다고 한탄하고 있는 것이다.
- 문샘의 영계메시지에서 2015.5.8일 문샘은 한학자님을 참어머니에서 제외한다고 선언하였다.
- 즉 한학자님에게 붙어있는 참어머님이라는 자격을 없애버린 것이다. 그러면 그녀는 더 이상 통일교와 상관이 없는 인물이 된다.
-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통일교에서는 한학자님에 대하여 계속 참부모, 참어머니라고 하고 있다.
- 즉 영계의 뜻과 지상에 사는 통일교인들이 알고 있는 것과는 전혀 다른 것이 문제가 된다.
- 그러나 이러한 사실은 매우 적은 사람들만 알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면 거의 대부분 통일교인들이 모르고 있는 것이다.
- 그러면 이제까지 교육,훈련되어 있는 내용 즉 한학자님은 독생녀,성공한 해와, 진짜 참어머니, 진짜 참부모라고 믿고 있는 것이다.
- 그러면 가짜 참부모.가짜 참어머니를 진짜 참부모, 진짜 참어머니로 믿고 있는 것이다. 그러면 통일교에는 구원이 없는 것이다.
- 그래서 영계에서는 이러한 기가 막힌 사정이 벌어지게 되므로, 통일교인 80~90%가 죽게 된다고 하였다.
- 상식을 가진 통일교인 80~90%는 죽게 되므로 구원은 없는 것이다.
- 나머지 10~20%만 문샘이 후계자로 정한 형진님에게 가게 되므로 구원을 받게 된다는 영계메시지가 된다.
- 형진님은 이미 한학자 어머니가 사탄이 지배한 타락한 제 2의 해와라고 정의를 내렸었다.
- 그러므로 형진님파에서는 한학자님을 참어머니로 믿지 않는다. 그래서 진실을 볼 수가 있으므로 구원이 있다고 하는 것이다.
- 한학자님이 만든 성주와 성염은 개성완성하지 못하여 사탄의 지배를 받고 있는 인물이 만들었으므로, 사탄의 성주와 성염이 된다.
- 그러므로 이것들은 사용하면, 사탄이 침범할 수가 있는 조건이 된다. 그러면 사탄의 역사가 되므로, 하나님은 없는 것이다.
- 그러면 참어머님파에 속하는 대부분의 통일교인들은 다 죽게 되는 것이다.
- 문샘은 이러한 사정이 통일교 내에서 발생할 것을 알고 있으므로, 기가 막히다, 기가 막히다라고 두 번 강조하여 표현한 것이다.
- 그러면 36가정 이하 참어머님파에 속하는 가정연합 멤버들은 문샘이 직접 통치하는 동안에는 순조롭게 성장하였다.
- 그러나 문샘 성화 이후에, 한씨 핏줄이 들어간 가짜 성주를 마시는 바람에, 이제까지 받았던 원죄청산이 무효가 되어버린 것이다.
- 그러면 사후에 천일국에는 들어갈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통일교인들의 비극 2>
계 17:5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 바벨론이란 나라 이름이다. 지금의 이락 지방이 된다.
- 누부갓네살 왕 때에 유대국을 정벌하여 70년간 지배를 하였다.
- 주전 538년에는 누부갓네살은 왕위를 아들에게 물려준 이후, 예루살렘 성전에서 취하여 온 금은 기병으로 술을 마시고 저의 신을 찬양하였다.
- 풍습은 사치하고 방탕하고 또 외국의 잡신을 수입하여 숭배하였다.
- 종합적으로 20세기 재림주가 오는 때를 예언한 요한계시록의 바벨론이란, 유대민족 시대와 마찬가지로 타락한 문화,풍습, 사탄의 신을 섬기는 반 하나님의 사상을 가지고 다스리는 타락한 나라를 상징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바벨론의 음녀란 모든 반 하나님의 가치를 지향하는 사탄의 화신이 되는 것이다.
- 문형진님은 한학자 어머니에 대하여 바벨론의 음녀라고 비판을 하였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사탄의 화신이 되는 것이다.
렘 51:34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이 나를 먹으며 나를 멸하며 나로 빈 그릇이 되게 하며 용 같이 나를 삼키며 나의 좋은 음식으로 그 배를 채우고 나를 쫓아내었으니
-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은 유대나라의 성전을 파괴한 사탄의 실체가 된다.
- 그래서 그 나라의 왕인 느부갓네살은 하나님을 먹으며, 멸하며, 빈 그릇이 되게 하며, 나를 삼키며, 나를 쫓아내었다고 하였다.
- 참어머니이었던 한학자님은 천정궁을 지배하고 있으면서, 하나님이 점지한 재림주 문샘의 섭리에 정면으로 맞서서, 재림주 문샘의 기반을 모두 사탄의 것으로 만들게 하고 있다.
- 이는 느부갓네살이 유대나라 성전을 파괴한 것과 같이 한학자님은 천정궁이라는 통일왕국의 성전을 파괴하는 사탄의 역사를 한 것이 된다.
- 즉 느부갓네살 왕과 한학자 여왕은, 동일하게 사탄의 주구가 되어, 하나님의 섭리를 망치고 있으므로, 형진님이 말한 것 즉 한학자님이 바벨론의 음녀라고 한 것은 틀린 주장이 아닌 것이다.
-
통일교인들은 이제까지 거룩하고 위대한 참어머님이 되시는 한학자님으로 알고 있는 데, 그의 아들이 되는 형진님이 갑자기 한학자님을
향하여 바벨론의 음녀라고 하여, 사탄의 화신이 된다고 성토를 한 것에 대하여 이해를 할 수가 없다.
-
결국 이 사건때문에 형진님은 폐륜아가 되어, 비록 후계자로 문샘이 정하였다고 하여도 그에게 가기를 거부하고 있는 형편이 된다.
통일교인들이 형진님을 불신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통일교인 대부분이 참어머니파에 속하게 된 것이다. 그리고 상당 기간 그렇게
진행될 것이다.
- 2016.6.5일에는 한학자님이, 문샘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독자적인 성주와 성염을 만들어 베포를 하였다.
- 한학자님을 참부모로 믿고, 참어머님으로 믿고 있었던 통일교인들은 이 성주를 의심 없이 마시므로 말미암아, 문샘으로부터 받았던 원죄청산의 효과가 다 없어져 버린 것이다. 즉 도로 원죄가 들어가게 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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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탄은 영적으로 한학자님을 지배하여 그녀로 하여금 스스로 독생녀, 메시아,그리스도가 된다고 믿게 하였다. 그래서 한학자님은
문샘과 마찬가지로 스스로 독자적인 브랜드(상표)를 가진 성주와 성염을, 정성만 들이면 만들 수가 있다고 착각을 불러 일으킨
것이다.
- 그래서 사탄의 성주, 루시엘의 성주, 선악과 성주를 만들어 먹게 함으로서 통일교인들의 혈통을 문샘의 핏줄에서 도로 사탄의 혈통이 되는, 한씨 핏줄로 만들어 버린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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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에는 21가지 물질이 들어가 있다. 이것에는 문샘의 핏줄, 씨가 들어가 있다. 그러면 한학자님의 성주에는 무엇이 들어간
것인가. 물론 이것에는 문샘의 핏줄, 씨가 들어있지 않다. 그러면 대신에 타락한 핏줄이 되는 한씨 핏줄이 들어간 것이다. 그래서
한학자표 브랜드를 가진 성주는 내용적으로 사탄의 성주,루시엘의 성주,선악과 성주가 되는 것이다.
- 더 나아가 한학자님은 자신의 핏줄이 문샘의 것보다 더 우월하다고 하는 의식을 가지고 있다. 즉 문샘의 핏줄이 자신의 것보다 더 열등하다고 보고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의 아들이 통일왕국의 후계자가 된다고 하는 것조차 부정하고, 비록 문씨가 아니고 한씨가 되지만 자기자신은 독생녀가 되므로 통일교의 후계자가 될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영계에서 전하고 있다.
- 그러면 한학자님 이후의 통일교의 후계자는 문씨가 아니고 다른 성씨도 가능하도록 천일국 최고 위원회를 만든 것이다. 즉 통일교 후계자는 천일국 최고 위원회에서 결정나게 된다는 것이다.
- 영계에서 계신 문샘은 이러한 사태가 발생한 것에 대하여 극심한 분노를 하게 된다.
- 문샘은 더 이상 한학자님과 같이 할 수가 없게 되었으므로, 2015.5.8 한학자님을 참어머니의 자리에게 제외된다는 것을 천주에 선언하게 된다. 즉 한학자님과 이혼을 만천하에 공표를 한 것이다.
- 문샘은 비록 개성완성하지 못하여, 기원절 성혼식에는 한학자님이 참석하지 못하였다고 하여도, 이에 대한 원만한 수습을 하려고 이 사실에 대하여 일체 비밀로 한 것이다.
- 만일 문샘이 한학자님을 버리는 순간 어떻게 되나.
- 문샘이 세우려는 참부모 종교가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다. 그러면 통일교는 더 이상 참부모 종교가 될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영원한 참부모가 없어지기 때문이다.
- 그러면 통일교는 문샘 그리스도의 종교가 되는 것이다. 마치 기독교의 예수 그리스도 입장과 동일하게 되는 것이다.
- 사정이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영계메시지를 통하여 기원절 성혼식에 대한 비밀을 공표하는 동시에, 한학자님을 버리게 된 것이다. 이로서 통일교의 참부모를 없어진 것이다.
- 사람들은 문샘을 참부모라고 부른다. 참부모는 양위분이 있을 경우에만 해당된다. 참부모에서 참모가 없어졌으면 참부만 남게 된다. 이혼 한 홀아비가 된 것이다. 그러면 문샘은 참부님은 되어도 참부모는 될 수가 없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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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서 문샘은 참부모에서 떨어지게 된다. 그래서 문샘 그리스도로 남게 되는 것이다.
- 부모란 양위분이 있을 때에만 성립된다. 한
사람에게는 절대로 부모라고 할 수가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앞으로는 참부모라는 용어는 통일교에서 사용할 수가 없게 된 것이다.
- 습관에 의하여 계속 사용하고 싶으면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부모는 천주적으로 양위분이 존속되어 있을 때에만 성립되므로, 용어를 바르게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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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샘은 참부모 종교를 세우려고 수십년간 통일교인들에게 교육해 왔었다. 그러나 이것이 실패로 돌아가는 순간, 전 통일교인들은
참부모!참부모!하다가 다 죽게 되는 것이다.
- 한학자님은 천정궁을 지배한 후에 어떠한 일이 벌어지게 되는 것인가.
- 한학자님은 문샘의 권위, 문샘의 전통,문샘의 말씀,문샘의 섭리를 망치는 적그리스도 입장에서 악의 역사를 하고 있는 것이다.
1. 문샘의 권위를 파괴하였다.
- 한학자님은 스스로 독자적인 브랜드를 가진 성주와 성염을 만들므로서, 스스로 문샘과 동일한 지위 즉 하나남 앞에 메시아, 그리스도로서 서게 되었다는 것을 선포한 것이다.
- 그러면 문샘의 권위가 한학자님의 것으로 대체되었다. 그래서 문샘의 권위에 도전한 것이다. 즉 더 이상 문샘과 후계자가 되는 형진님이 필요하지 않게 만든 것이다.
-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한학자님은 홀로 인류를 그녀의 성주를 통하여 구원할 수가 있다는 여신이 된다고 주장하는 것과 같다. 즉 지상에 여자 하나님 종교가 새로 탄생하는 것이다.
2. 문샘의 전통을 파괴하였다.
- 왕의 보좌는 왼쪽이 된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자신이 비록 여자이지만 왼쪽이 되는 왕의 보좌에 앉는다.
- 즉 전통적으로 남자는 왼쪽, 여자는 오른 쪽 좌석에 앉는 전통을 서로 바꾸게 하였다. 그래서 여자가 왼쪽의 좌석에 앉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3. 문샘의 말씀을 파괴하였다.
- 문샘의 일생을 초기,중기,말기로 나누면, 말기에는 한학자님은 해와로서 책임을 다하지 못하여, 버리게 될 것이라는 말씀을 소수가 되지만 남겼다.
- 참어머니파에서는 이러한 문샘의 말씀만을 골라 가지고 원본에서 지워버리는 말씀 공정을 하고 있다고 영계에서 전하고 있다.
- 그러면 한학자님이 영원히 참부모, 참어머니가 되는 것에 방해가 되는 말씀이 없게 되므로, 한학자님은 참부모가 아니라는 반론을 제기할 수 있는 경전의 근거가 없게 된다.
- 그러면 조속하게 한학자님을 천정궁에서 추방할 수가 있는 근거가 없어지는 것이다.
- 통일 왕국에서 궈력다툼에서, 한학자님은 한발 앞서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면 형진님 측에서는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되어 있는 것이다. 중간에 있는 통일교인들은 구원이 없는 혼돈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 것이다.
4. 문샘의 섭리를 망치고 있다.
- 문샘의 통일왕국은 문씨 왕국이 된다. 그러면 문샘의 핏줄을 이어 갈 수 있는 그의 아들이 되고 왕세자로 정한 형진님에게 왕권이 계승되어야 한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자신이 2대 왕으로 군림하고 있다. 즉 후계자에게 권력을 이양하지 않는다.
- 한학자님은 문샘 핏줄을 자신의 것보다 더 열등한 것으로 여기고 있으므로, 문샘의 핏줄을 존중, 보존, 승계하려는 의지가 없다고 한다.
- 그러면 통일교의 한학자님 다음 후계자가 반드시 문씨가 된다는 것이 보장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 사탄은 통일교를 망치게 하기 위하여 가장 중요한 전략은, 후계자가 되는 형진님에게 통일교가 넘어가지 못하고 역사를 하는 것이다.
- 그러면 사탄과 한학자님이 공모를 하면, 차차기의 통일교 후계자는 엉뚱한 사람에게 돌아가게 예정되어 있는것이다. 설마가 아니고 계획된 것이라는 것이다.
- 그러면 앞으로 한학자님의 사후에도, 통일교의 천정궁파가 존속하게 될 것이다.이는 문샘의 77년간 노력한 결실 모두를 사탄에게 넘겨준 꼴이 되는 것이다. 이것이 비극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인가.- 참어머니파에 속하는 천일국 최고 위원회에서 결정한 후계자는, 문씨 하고는 다른 종족의 인물에 의하여 존속하게 될 것이다. 즉 전통적인 문샘의 통일교에서 분파되는 것이다.
5. 하나님의 재림주 섭리를 망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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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샘은 후계자로 형진님을 택하였다. 그러면 모든 가정연합 멤버들이 형진님만을 따르면 된다. 그러나 형진님은 어머니를 욕하는
아들이 되는 바람에, 삼강오륜을 어기는 폐륜아가 되었다. 그래서 통일교인들이 후계자에게 가지않고, 참어머님파에 속하게 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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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샘을 재림주로 믿던 가정연합 멤버들이, 갑자기 한학자님을 여신으로 모시게 된 것이다. 그러나 사탄에게 씌운 인물을 구세주로
믿는 바람에, 가정연합 전 멤버들은 천사장 루시엘에게 무릎을 굻는 입장이 되므로, 하나님이 역사할 조건이 없어지게 되는 것이다.
- 한학자님은 문샘과 별도로 사업체를 창립하여 독립한 것이다. 한학자님은 문샘과 별도로 살림을 차린 여인이 된다. 그 증거는 그들이 어떠한 논리를 만들어서, 형진님 측이 비원리적인 집단이라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서로 상대방이 비원리적인 집단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 두 개의 통일교가 만들어져서, 서로 자신들이 옳다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 심각한 것은 이 두 단체가 모두 문샘의 말씀에 근거하여, 자신들이 옳다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에 판단하기가 매우 어렵게 되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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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대한 결정적인 해결책은 바로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에서 나오는 말씀이 된다. 거두절미하고 참부모가 이혼을 하였다는 문샘의
선언을 믿으면 모든 것이 해결이 된다.
- 즉 현재의 가정연합이 비원리적인 집단이 되는것이 증명이 되고, 형진님 측이 원리적인집단이 되는 증거가 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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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형진님은 통일교인 최초로 이러한 한학자님의 악행을 보고, 한학자님을 하나님,문샘,통일교를 망치도록 사탄에 의하여 고용된 바벨론의 음녀라고 혹평을 한 것이다.
- 문제는 이러한 한학자님의 악행을 알지 못하는 통일교인 전부는, 형진님이 아들로서는 도저히 입에 담을 수도 없는 말을 하고 있다고 보고 형진님을 미친 사람으로 보고 있는 것이다.
- 그러면 형진님을 불신하는 통일교 제 1 세대는, 다 가짜 참부모가 되는 한학자님에게 소속되어 살다가, 광야에서 다 쓰러지게 되는 것이다.
- 이러한 사태가 통일교 내에서 발생한 것은 불행한 일이 된다. 즉 통일교인들의 비극이 아닐 수가 없는 것이다.
<통일교인들의 비극 3>
- 2006년도, 천정궁 입궁 대관식을 통해 천정궁은 통일왕국의 성전이 되었다.
- 그러나 문샘 사후 2012년부터 한학자님이 천정궁을 접수 지배하였다.
- 천정궁은 문샘 사후 즉시 주인이 없는 동안에 억만 사탄이 침투해 들어와 차지하게 되었다.
- 한학자님은 개성완성이 되지 못하였고. 또 통일왕국의 후계자도 아니므로, 하나님과 문샘의 도움이 없는 상태에서 억만 사탄과 상대를 해야 하는 운명에 봉착하게 된다.
- 이러한 과정을 지내는 수년간에 사탄은 드디어 한학자님을 자신의 주구로 삼는 데에 성공을 하게 된다.
- 한학자님은 통일교에서 문샘이 없어진 이후, 최고의 권력을 잡아서 신도들에게 사랑을 더 많이 받으려는 과분한 욕망을 가지고 있었으므로 사탄의 침범 조건을 세우게 되어, 드디어 사탄의 주구로 변한 것이다.
- 원래는 약 3년(2012~2015)만 권좌에 있으면서, 여러가지 문제를 수습하면 후계자에게 인계를 약속했었다.
- 그러나 이러한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고, 지금은 앞으로도 약 10년간(2015기준) 더 권좌에 앉아 통일교를 통솔하겠다고 공언을 하고 있는 형편에 있다. 그러면 건강이 허락하는 때까지 통일교를 통솔하겠다는 것이다.
- 한학자님은 3대 무남독녀 가정에서 특별하게 태어났고,독생녀에서, 원죄없는 여인에서, 타락전 해와에서, 어머니 하나님에서, 여신(女神)이 되는 공정을 차곡차곡 진행하고 있다.
- 이는 장기집권을 위한 포석이 되는 것이다. 그녀의 안중에는 후계자는 없는 것이다.
- 참어머니파에서는 한학자님을 여신(女神)으
로 만들어, 새로운 종교를 창시하고 있는 것이다. 문샘하고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것이다. 이로서 인류는 새로운 한학자 여신 또는
여자 메시아 종교를 접하게 되는 것이다. 우리나라에 있는 어떤 여자 하나님 종교와 유사하게 꾸미고 있는 것이다.
- 한학자님은 스스로를 참부모라고 선언하였다. 그러나 만일 그녀가 진정한 참부모라면, 참아버지가 되는 문샘의 유언 즉 후계자에게 왕권을 잘 인계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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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말만 참부모이지, 하는 행동은 문샘의 뜻과는 다른 길을 가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스스로를 참부모라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상 자신을, 문샘과 동등한 참부모가 된다고 선언하는 것이다. 즉 문샘과 동등한 권위를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학자님은 참어머니의 자리 조차도 부정하는 행위가 되는 것이다.
- 후계자에게 통일왕국의 왕권을 인계하지 않은 행위는, 영계에서 볼때에는 천법과 문샘의 명령을 거부하는 항명이 되는 것이다.
- 그리하여 한학자님은 문샘에게,하나님에게, 후계자에게 맞서는 인물이 된 것이다.
- 그래서 영계에서 매우 큰 증오를 받다가, 드디어 2015.5.8일 문샘의 선포에 의하여, 한학자님은 참어머니에서 제외되었다.
- 즉 문샘의 명령에 불복하고, 자신의 뜻만을 고집하다가, 이혼을 당하는 심판을 받는 운명에 다달은 것이다.
- 한학자님은 결국 천정궁을 사탄의 굴혈로 만들어 버린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천정궁에는 없고, 형진님 교회에 있다고 한다.
- 문샘이 지난 77년간 피와 땀과 눈물로 구축한 모든 통일교 기반이, 한 순간에 한학자님이 자신의 뜻만을 고집하였기 때문에 사탄의 지배로 들어간 것이다.
- 문샘의 생전의 말씀에는 다음의 말씀이 있다.
1. 한학자님이 문샘에게, ‘선생님은 원리적으로 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하는 비원리적인 말을 한 적이 있다고 신도들에게 폭로한 적이 있다.
2. 문샘은 천정궁 훈독회에서 ‘어머니는 아버지와는 다른 길을 가고 있다, 아버지의 말을 들으세요. 어머님이 “나의 말을 들어봐요!” 라고 하는 것은 루시엘보다 더 악한 존재가 된다. 그러한 어머니를 따르는 자는 도깨비다.이놈들,' 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다.
- 문샘 사후에 한학자님의 행적을 보면, 문샘의 말을 듣지 않고 있으므로, 위의 문샘의 폭로가 사실인 것이 들어난다.
- 문샘은 후계자를 무시하면, 이단자가 되고 폭파자가 된다고 이미 생전에 경고를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이를 무시하고, 한학자님은 자신의 뜻대로 가고 있는 것이다.
<천정궁이 사탄이 지배하는, 사탄의 왕궁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방법>
- 문샘,예수,스웨덴보르그,김영운 영계메시지를 참고하여야 한다.
- 문샘은 현재 천정궁에 머룰러 있지 않다고 하였다.
- 문샘은 천정궁은 파괴가 될 것이 예정된, 창고라고 하였다. 창고란 사람이 사는 곳이 아니다. 그러면 한학자님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 된다.
- 이는 한학자님은 결코 문샘의 부인의 자리에 있지 않다는 것이 된다. 왜냐하면 정상적인 부부라면 천정궁에 같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 결론적으로는, 겉으로는 알 수가 없고, 오로지 영적으로만 확인될 수 있는 사안이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