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학자 모(한모)가 실체 성신, 여성신, 우주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하는 것은 개뻥이다.
문샘,한모란 누구인가. "인책론,인책분"이란 무엇인가.
==========================================
<사람의 이름에 대한 약자(略字)를 소개한다.>
------------------------------------------
1.문샘
- 통일교 창시자의 이름 "문선명 선생님"을 지칭하는 단어가 된다. /"샘"은 선생님이라는 신조어가 된다.
- 통일교에서 문샘을 참아버님 또는 참부(父)님이라고 하고, 문샘의 부인을 참어머님 또는 참모(母)님이라고 한다. 교주 부부인 참아버님(참부님)과 참어머님(참모님)을 합하여 "참부모"라고 한다.
2.한모(韓母)
- 문샘과 1960년에 성혼을 한, 한학자 모(母)를 지칭한다. /한 씨 어머니라는 의미가 된다.
- 문샘이 영계에서 한모와 2015.5.8일 이혼을 하였다./한모는 천사장 누시엘과 2012.1.18일에 결혼한 죄 때문에, 이혼을 당 하였다.
- 한모가 대표로 되어있는 통일교 교파의 명칭은 원래 “가정연합”이었으나 "하늘부모님 성회"라고 새로 정하였다.
==========================================
<용어의 약자를 소개한다.>
------------------------------------------
"인책론"이란,
"인간책임분담론"이라는 용어의 약자가 된다. 인간과 사탄과의 싸움에는 하나님이 관여를 하지 않고, 순전하게 그 인간 자신의 책임분담으로 이기든지 지든지 한다는 통일신학의 이론. 그래서 예수도 사탄과 싸웠으나, 하나님이 도와주지 않은 가운데 인책론에 의거하여 사탄에 의하여 죽게 되었다는 신학 이론.
-------------------------------------------
"인책분"이란,
"인간책임분담"이라는 용어의 약자가 된다.
==========================================
이 나라와 전 세계에는 COVID19 라는 전염병이 창궐하고 있다.
이는 하나님이 전 인류에게 내리는 재앙이 된다.
원리강론에서 인간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으면 탕감이 주어진다고 하였다.
그러므로 COVID19가 왔다고 하는 것은 인류에게 주는 탕감이 되는 것이다.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요한계시록 16장에는 천사들에 의한 7 대접 재앙이 예언이 되어 있다.
그러면 인류가 어떤 범죄를 지은 것인가.
하나님은 3수 섭리를 하는 신이 된다.
창세기에는 나오는 아담은 제 1차 메시아가 된다. 그러나 그는 인책분에 실패를 하였다. 그 이후 제 2차 메시아가 되는 예수가 올 때까지 4000년간 인류에게는 수많은 재앙이 내려졌다.
제 2차 메시아가 되는 예수가 왔으나 유대민족이 그를 살해하였다. 이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유대민족을 팔레스틴 땅에서 추방을 시켜 전 세계로 유리고객을 하게 하였다.
이는 유대민족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못한 섭리적인 범죄로 인하여 탕감을 받는 것이고 1948.5.14일 이스라엘 나라가 건국이 될 때까지 지속이 되었다.
문제는 기독교에서 이러한 하나님의 탕감복귀섭리가 있다는 것을 전혀 알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기독교는 하나님의 뜻대로 살고 있지 않은 것이다. 그래서 기독교에도 재앙이 내리게 되는 것이다.
20세기 하나님의 뜻은,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기독교를 말살시키는 섭리를 하게 되는 것이고 이 재앙도 이러한 목적을 위하여 있게 되는 것이다.
종합적으로 20세기에는 영계 지옥에 인류의 80%가 들어가게 된 것이다.
하나님은 20세기에 재림주, 재림예수, 재림 메시아를 탄생시키는 데 그 사람이 제 3차 메시아가 된다.
제 3차 메시아는 통일교 창시자 문샘이 된다.
문샘에 재림주가 되는 증거는 영계(인간의 영적인간체 즉 영혼이 들어가는 5차원 우주)를 통하게 되면 알 수가 있다. 왜냐하면 영계에서는 문샘에 의하여 2018.1.13일에 천일국이라는 하나님의 나라가 창건이 되었고 그 나라의 황제로 등극하였기 때문이다.
이 천일국은 영계에서 처음으로 나라의 체제를 갖춘 통치기구가 된다.
막연하게 천국이라는 곳이 아니다.
이는 지상에서 예를 들면 고구려라는 나라가 만주에 세워진 것과 같은 것으로 매우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현상이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우주를 다스리는 황제가 등극한 것이고 그 주인공이 바로 통일교 창시자 문샘이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뜻은 문샘을 재림주로 믿고 따르는 것이 된다.
그러나 우선 통일교 내부에서 반란 사건이 벌어지게 된다.
문샘이 제 3차 아담으로서 제 3차 해와는 한학자 모가 된다.
그러므로 한모는 문샘을 재림주로 믿고 따라야 하는 인책분이 있는 것이다.
이 책임은 한모가 만 70세까지 완수해야 하는 것이다.
만일 한모가 이 책임을 다 하지 못하게 되면 이에 대한 탕감이 우선 문샘에게 주어지는 것이고 연대죄가 있는 대한민국과 전세계에게도 재앙이 내리게 되는 것이다.
한모는 문샘이 사망을 한 2012.9.3일 이후부터 통일교를 통치하는 수장이 되었다.
이렇게 한모가 권력을 쥔 다음부터 문샘의 전통, 권위, 유산들을 파괴하기 시작을 하였다.
그러면 한모가 문샘을 배반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모는 만 70세까지 천사장 누시엘의 선악과 시험을 이겨내야 하는 데 실패를 하여 한모가 사탄 편으로 돌아가 버린 것이다.
즉 한모는 하나님이나 문샘의 뜻대로 사는 것이 아니고 사탄의 뜻대로 사는 것이다.
한모가 사탄의 뜻대로 살고 있다는 증거는 다음과 같다.
1. 한모는 2014년 이후부터 자신이 독생녀라고 주장을 하기 시작을 하였다.
- 한모는 자신이 독생녀 즉 여자이지만 메시아로 탄생한 사람이라고 주장을 하기 시작을 한 것이다.
- 즉 진짜 메시아는 한모 자신이 되고 문샘은 메시아가 아니라고 주장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2, 한모는 자신이 실체 성신이자 여성신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다.
- 그래서 성신이 된 자신을 거역하게 되면 용서를 받을 수가 없기 때문에 지옥에 가게 된다고 주장을 하고 있다.
3, 한모는 자신이 우주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다.
- 이는 여성으로서 우주적인 무소불위의 절대지존의 신의 실체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즉 모든 인간들은 한모에게 굴복을 하며 복종을 하라고 명령을 하고 있는 것이다.
4. 한모는 성부 하나님이외에 성모 하나님이 따로 있다고 주장을 하면서 하나님의 이름을 하나님 아버지에서 하늘부모님으로 개칭을 하였다.
- 한모는 2018.3.16일 성모하나님이 따로 있다고 주장을 하였다.
------------------------------------------
그러므로 한모의 주장대로는 인류는 문샘을 버리고 한모야말로 우주적인 절대지존의 여성신이 되기 때문에 그렇게 믿어야 살 수가 있다고 하는 것이다.
<한학자 모(한모)가 실체 성신, 여성신, 우주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하는 것은 개뻥이다.>
- 한모가 주장하는 대로 문샘이 메시아가 아니고 한모가 진짜 재림주, 재림예수, 재림 메시아가 된다고 하면 현재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는 제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살고 있는 것이다.
- 그러면 COVID19 라는 전염병이 2019년부터 생겨날 수가 없는 것이다.
- 즉 하나님의 뜻대로 살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인류에게 탕감을 줄 이유가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COVID19 라는 전염병 재앙이 지상에 떨어진 현상으로 보아 인류는 무엇인가 잘못을 하고 있는 것이다.
- 한모가 여성신이 되고 우주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부인, 성모 하나님이 된다면 남편이 되는 성부 여호와 하나님에게 인류에게 재앙을 내리지 말아 달라고 바가지를 긁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일은 없는 것 같다.
- 그러므로 한모에게 그러한 능력이 없다고 하는 것은 한모는 실체 성신, 여성신, 우주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부인, 성모 하나님이라고 주장을 하는 것은 실제가 아니고 망상이 되는 것이다. 즉 한모의 정신세계가 매우 비정상이라는 뜻이 된다.
- 그리고 문샘의 원리강론에서는 메시아가 탄생하기 위하여는 사전에 인류가 어떠한 조건을 세워야 한다고 되어 있다.
- 즉 메시아를 탄생하기로 예정된 선택된 민족(또는 종교단체)은 약 2000년간의 메시아를 위한 기대를 세우기 위한 탕감조건을 제대로 세워야 그 후에 그 민족 가운데 메시아 사명을 가진 한 사람이 탄생하는 것이지, 하루 아침에 메시아를 하나님 마음대로 창조할 수는 없는 것이 인책론의 기본 사상이 된다.
- 그래서 탄생한 메시아는 남자가 되는 것이지 여자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이 남자를 다른 말로는 독생남이 될 것이다. 즉 메시아는 독생녀가 될 수가 없다는 것이다.
- 그러나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에 속하는 간부들이 한모를 독생녀로 믿고 또 신도들에게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의 정신세계도 매우 비정상 상태에 들어간 것이다.
- 종합적으로 인류는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것이 아니고 사탄의 뜻대로 살고 있다는 증거가 된다.
- 즉 한모는 하나님의 뜻대로 사는 것이 아니고 사탄의 뜻대로 살고 있다는 증거가 된다.
- 그러면 이러한 타락한 한모를 추종하는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에 속하는 사람들에게도, 연대죄가 있는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도 탕감이라는 재앙이 내리는 이유가 되는 것이다.
- 그래서 한모가 실체 성신, 여성신, 우주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하는 것은 개뻥이 되는 것이다.
- 한모가 대체로 2014년부터 시작을 한 이 주장들은 약 5년 후가 되는 2019년에 나온 COVID19 때문에 거짓말이라는 것이 들통이 난 것이다.
- 즉 한모가 우주적인 절대지존이라고 하는 것은 거짓말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한모는 사기꾼에 속하게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한모는 가짜 메시아가 되기 때문에 우상이 된다. 그래서 우상을 숭배하는 통일교 가정연합 교파의 지도자들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탕감이 주어진 것이다.
<어떻게 하여야 이 탕감이 멈추어질 것인가.>
- 메시아, 그리스도라는 말은 어떠한 관념이 아니고 구체적으로 특정 국가를 다스리는 왕이라는 뜻이다.
- 그래서 하나님은 이 뜻을 위하여 3수 섭리를 하는 것이다. 즉 메시아 급 인물을 3차로 지상에 탄생시켜 뜻을 이루려고 하는 것이다.
- 제 1차 메시아가 되는 창세기 아담은 실패를 하였고, 제 2차 메시아가 되는 초림주 예수가 인책분으로 이스라엘을 다스리는 다윗과 같은 실체적인 왕이 되어야 했으나 실패를 하였기 때문에, 제 3차 메시아가 되는 재림주가 다시 나와서 구체적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왕위에 등극을 해야 지상 천국이 창건 되는 것이다.
- 혹은 재림주가 아니지만 비슷하게 하나님의 뜻을 아는 사람도 해당이 될 것이다.
- 그래서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백성들을 인도할 수 있는 지도자가 나와야 하는 것이다.
- 이러한 사람은 도인(道人)이 되어야 하고 영통인(靈通人)이 되어야 한다.
- 대중이 그 사람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이 아니다. 즉 현재의 널리 알려진 정·치·가가 아니다.
- 도인(道人)이나 영통인(靈通人)은 보통의 사람들보다 더 영인체의 성장내지는 진화의 정도가 높은 사람을 의미한다.
- 그래서 이 사람들은 지상의 육적 우주만이 아니고 영계 우주에 대한 이해가 있는 사람이 되기 때문에, 비로소 인류를 하나님이 뜻대로 통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도인이나 영통인 중에서 이 나라를 구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만 이 재앙이 멈추게 될 수가 있는 것이다.
- 즉 세상에 속하는 세속적인 사람이 나라를 통치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사람이 세상을 통치하여야 하는 것이다.
- 문제는 이것도 인책분에 속하는 사안이 된다. 거저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래서 언제 재앙이 멈추어질지는 그 때를 알 수가 없는 것이다.
<기독교인들은 어떻게 하여야 하나.>
- 하나님의 3수 섭리에 의하여 메시아급 인물 3명이 아담 기원 6000년 동안에 지상에 탄생하게 된다.
1. 제 1차 메시아
- 창세기 아담이 제 1차 메시아가 되나 그는 천사장 누시엘의 선악과 시험에 실패를 하였기 때문에 인책분에 실패를 한 것이다.
2. 제 2차 메시아
- 1 세기에 온 예수가 제 2차 메시아가 된다.
- 그는 가룟유다가 예수를 팔아버렸기 때문에 대제사장 가야바의 고발로 인하여 로마 총독 빌라도에 의하여 사형을 당하게 된다.
- 그러면 예수도 제 1차 메시아처럼 사탄의 세력에 의하여 죽게 되었기 때문에 예수가 천수대명(진리선포, 사탄 굴복, 천국 창건, 종교 통일)을 인책분으로 완수하는 것에 실패를 하였다.
- 그러므로 영계에 예수가 세운 메시아 왕국은 없는 것이다. 영통인들은 이것을 확증할 수가 있다.
- 그러나 기독교 지도자들은 예수를 믿으면 천국에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고 계속 신도들에게 세뇌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은 이것을 중단시키는 섭리를 하게 된다.
- 이것 중에 하나가 COVID19가 된다. 왜냐하면 우선 사람들이 교회에 나갈 수 없게 하는 것이고 둘째는 예수를 믿어도 고통에 오게 되기 때문에 종국에는 예수의 권위에 대하여 불신하게 되는 동기가 되는 것이다.
3. 제 3차 메시아
- 예수 이후 2000년 기간은 재림 메시아를 위한 기대를 세우는 탕감기간으로 소요 된다.
- 그래서 예수 이후 2000년이 지난 20세기에는 제 3차 메시아가 탄생하게 되는 것이다.
- 그러나 제 3차 메시아가 될 수 있는 자격을 가진 사람은 여럿이 있을 수 있다. 그러면 그 중에서 누가 선택이 되느냐 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
- 그래서 하나님은 여러 제 3차 메시아 후보자 군에서 특정한 단 한 사람을 선택하는 권한을 예수에게 부여하였다.
- 예수는 1935.4.17일 한국 사람이 되는 문샘에게 재림주 사명을 부여하였다.
- 그래서 문샘이 재림주가 되는 것이고 영계에서도 이것을 인정하게 된다.
- 문샘은 인책분으로 천수대명을 완수해야 한다.
- 문샘은 2018.1.13일에 이 천수대명을 완수하여 영계에 소위 메시아 왕국을 창건을 하게 되고 예수를 포함한 4대 성인들의 지위는 영계에서는 종교 지도자가 더 이상 아니고 문샘을 왕으로 모시고 살아야만 하는 그 나라의 백성으로 들어가게 된다.
- 그래서 하나님은 지상에 4대 종교를 망하게 섭리를 하게 된다. 그래서 COVID19라는 재앙이 지상에 떨어지게 된다.
- 사탄은 지금 사실상 기독교를 지배하고 있다. 사정이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이 악의 세력을 망하게 역사를 하는 것이다.
- 도무지 하나님의 뜻에 대하여 무지하여 하나님의 뜻대로 살지 않은 기독교인들에 대하여 심판을 내릴 수밖에 없는 것이다.
<재림주 문샘에 의하여 구현이 되는 이상 세계>
- 문샘은 제 3차 메시아가 되고 영계에 메시아 왕국이 창건이 되었다.
- 그러면 문샘은 진짜로 인류를 천국에 인도할 능력이 있는 구세주,메시아,그리스도가 된 것이다.
- 그러므로 향후에는 모든 종교가 통일교로 통일이 되는 것이다.
- 통일교의 기본 이념은 가정완성이 된다. 그러므로 이 가정 가치를 추구하기 위하여는 우선 부부가 성적으로 윤리적이고 도덕적인 사람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 십계명 중에 특히 살인, 간음, 도적질을 하지 않은 인간들로 변하게 되는 것이다.
- 그리고 정치지도자들은 제비 뽑기에 의하여 선택이 되기 때문에 우연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고 영계에서 제비 뽑기에 간섭을 하기 때문에 사실상 영계에서 정치적인 지도자들을 결정하게 된다.
- 그러면 육계(지상 세계)를 영계에서 통치를 하게 된다. 그래서 지상에도 하나님의 뜻대로 통치가 되는 지상 천국이 만들어지는 것이다.
-------------------------------------------------------
- 전세계가 한 사람의 구제주, 메시아, 그리스도를 믿게 되기 때문에 동일한 종교의 신도가 된다. 그러면 문샘이 영계에서 인정하는 사람이 지상의 나라와 세계를 통치하게 된다.
- 그러면 국토가 통일이 되고 백성이 통일이 되고 이념이 통일 되고 임금이 통일이 되는 세계가 되는 것이다.
- 여기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이 한 나라의 백성들이 소통하는 방법이 된다.
- 그래서 한글이 세계에서 통용이 되는 문자와 언어가 되는 것이다.
- 그러면 세계가 모두 재림주 문샘을 황제로 모시고 사는 백성들이 되고 그 나라의 언어는 한글이 되는 것이다.
- 한글은 모든 언어 중에서 최고의 언어라는 것은 언어학 전문가들에 의하여 세계가 인정을 하고 있다. 그러므로 한글은 하나님이 정해준 천국의 언어가 되는 것이다.
- 그러면 한글을 무시할 수가 없게 되고 능력적으로 천국의 언어로서 손색이 없기 때문에, 세계가 이 글을 사용할 수밖에 없게 되는 것이다.
---------------------------------------------------------
- 이것이 신정정치(神政政治)의 본질이 되는 것이다.
- 이제는 민주주의도 타락한 이념으로 세뇌된 인적 세력과 돈은 많지만 3대계명(살인,간음, 도적질)을 지키지 않는 타락한 사람들에 의하여 왜곡이 되어 변질이 되었다.
- 즉 민주주의도 최선의 통치제도가 아닌 것이 들어났다. 그래서 최선의 통치제도는 신정정치(神政政治)가 되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신정정치를 구현을 하려면 사전에 반드시 영계를 통일한 하나의 주체가 정립이 되어야 한다.
- 재림주 문샘은 통일교 창시자가 되어 영계에 메시아 왕국을 창건(2018.1.13일)하는 데 성공을 하였기 때문에 21세기부터는 지상에 신정정치를 할 수가 있게 된다.
-초림주 예수는 영계에 메시아 왕국을 창건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1 세기에는 지상에 신정정치를 구현할 수가 없었던 것이다.
- 그래서 만왕의 왕은 예수가 아니고 문샘이 되는 것이다.
'한모실체성신여성신어머니하개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학자 어머니가 실체 성신이라는 주장은 개뻥이다. (0) | 2025.03.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