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부모가 성공을 하는 조건

참부모가 성공을 하는 조건

참부모가 성공을 하는 조건

* 문샘의 관련되는 말씀을 인용하였다. 굵은 글자가 문샘의 말씀이고, - 이하는 본인의 해설이다.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몸과 같은 것이다.(184-71,1988.11.13)

 

- 인간이 완성하면 하나님의 몸이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인간이 완성하면 하나님의 체(體)가 되어 신과 인이 일체를 이루는 것이다.

 

- 그러므로 인간이 완성하면 인간이 신인(神人)이 되는 것이다.

 

- 하나님에게는 본성상과 본형상이 있다.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할 때에 개별상을 만들었다. 즉 이 개별상은 본형상에 들어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신과 인간이 하나가 된다는 것은 개별본형상이 인간의 체와 하나가 된다는 뜻이 된다. 본성상은 신의 고유의 영역이 되므로 인간과 하나 되는 것이 아니고 본형상만이 인간과 일체를 이루는 것이다. 그러면 신이 실체를 가진 남자하나님이거나 여자하나님이 되는 것이다.

 

- 일반적으로 신자(神子) 즉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을 완성이라고 보는 경향도 있으나 이는 아니고 신인이 되어야 인간이 완성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현재 하나님을 하늘부모님이라고 부르는 것은 거짓말이 된다. 아주 비원리적인 교리가 바로 하늘부모님 교리가 된다. 마땅히 철회되어야 한다.

 

- 남자가 신인이 되면 그는 남자하나님이 된다.

 

- 여자가 신인이 되면 그녀는 여자하나님이 된다.

 

- 그러면 이 두 분이 성혼을 하면 인간의 결혼식만이 아니고 하나님도 같이 결혼식을 하는 것이다.

 

- 이것이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이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성공한 참부모가 되려면 반드시 양위분이 남자하나님과 여자하나님이 되어야 한다.

 

- 이것이 참부모의 성공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

 

(참부모란) 간접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을 다 거쳐서 책임분담을 완성한 자리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신인)일체의 이상을 이룬 부모입니다.(143-75,1986.3.16)

 

- 참부모란 남편과 아내가 성장기간이 되는 간접주관권을 거쳐서 영인체가 완성하여야 직접주관권에 드는 것이다.

 

- 그러면 신인일체가 되는 자리에 드는 것이다.

 

창조이상의 완성이 뭐냐? 아담,해와가 사랑이상을 이루어 직접주관권 내에서 부모의 자리에 서는 것이 이상적인 기준입니다. 그게 뜻의 완성자리입니다.(127-220.1983.5.8)

 

- 창조이상의 완성이란 아담과 해와가 각각 개인적인 직접주관권을 이루는 것이다. 직접주관권이란 개성완성을 의미한다.

 

- 창조이상의 완성이란 직접주관권 즉 개성완성한 인간 아담과 해와가 결혼하여 부모가 되는 것이다. 이것이 참부모인 것이다.

- 그래서 통일교는 가정완성을 신앙의 목표로 삼는 것이다.

 

참부모는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는 실체 성전입니다.(22-43,1963.11.19)

 

- 참부모란 신인일체가 되시는 분이 된다.

- 완성된 가정을 이루면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는 가정이 된다.

- 이것이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이 된다. 그리고 이 인간창조목적을 최초로 이루기 위하여 오는 분이 메시아,그리스도이다.

- 그 분이 성혼을 하여 참가정으로 완성하면, 인간세계 최초로 인간창조목적을 이루는 가정이 되는 것이다.

 

메시아가 할 일이 무엇이냐?...

 

첫째는 개인이 갈 길을 닦아야 하고

 

둘째는 가정이 갈 길을 닦아야 하고

 

셋째는 국가가 갈 길을 닦아야 하고

 

넷째는 세계가 갈 길을 닦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54-197,1972.3.24)

 

- 메시아가 할 일은 개인완성,가정완성,천국완성이 된다.

 

- 개인완성이란 직접주관권에 이르는 것, 즉 영인체가 완성하는 것이다.

 

- 가정완성이란 개성완성한 남자와 여자가 결혼을 하여 하나님의 인간창조목적을 이루는 것이다. 최초로 가정완성을 이룬 부부를 참부모라고 하는 것이다.

 

- 가정완성을 이룬 참부모가 나오면 그 다음에 그들이 천국을 창건할 수가 있게 된다. 혼자서는 천국을 창건할 수가 업다.

- 예수도 이것을 이루기 위하여 왔으나 실패를 하였다. 그래서 문샘 재림 그리스도가 와서 참가정 운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 참가정을 이루어야 천국도 창건될 수가 있다.

 

참부모는 천사장 복귀가 안 되면 안 나옵니다. 아담 복귀가 안 되면 안 나옵니다. 또 신부 즉 해와가 복귀가 안 되면 안 나옵니다. (46-214,1971.8.15)

 

- 참부모가 나오려면 사탄을 굴복시켜야 한다.

 

- 그 다음에 아담 즉 남자가 완성되어야 한다.

 

- 그 다음에 해와 즉 여자가 완성되어야 한다.

 

- 현재 해와는 한학자 어머님이 되신다. 그러므로 참부모가 성공을 하려면 반드시, 한씨 어머님이 복귀되어 개성완성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통일교인들은 반드시 한씨 어머님이 개성완성하였는지를 의심하고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한 것이다.

 

- 만일 한씨 어머님이 개성완성을 하지 못하였다면, 한씨 어머님은 가짜 참어머님이 되는 것이고, 우리는 거짓 참부모를 모시고 있는 것이다.

- 불행하게도 이러한 사태가 실제로 벌어지게 된다. 그러나 통일교인들은 모르고 있다. 그러면 통일교는 미완성한 한학자님을 참어머님를 모시고 있는 형국이 된다. 그 결과 통일교에는 구원이 없게 되는 것이다. 

 

이 땅에서 메시아가 오셔서 그 메시아의 씨, 참부모의 새로운 생명의 씨를 재차 주입해서, 접붙이지 않 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218-223,1971.7.29)

 

- 인간이 구원을 받으려면 원죄를 청산받아야 한다. 이 원죄청산을 받으려면 메시아의 씨가 들어간 성주를 마셔야 한다.

- 그래서 통일교인들이 축복결혼 절차 중에 문샘이 만든 성주를 마시는 것이다.

- 지금은 문샘이 성화를 하였으므로 참어머님파에 속하는 통일교인들은 한씨 어머님이 만든 성주를 마심으로서 원죄를 청산 받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다. 


- 문제는 한씨 어머님이 만든 성주에는 문씨의 핏줄이 아니고 한씨의 핏줄이 들어가 있는 것이다.

- 왜냐하면 한씨 어머님은 이전에 나온 문샘의 성주와 성염을 쓰지 말고, 다 버리라고 명령을 하였기 때문에, 자신이 만든 성주에도 문샘의 핏줄이 들어있지 않다. 


- 문샘은 재림주가 되므로 문샘의 핏줄은 하나님의 핏줄이 되지만, 한씨 어머님의 핏줄은 하나님의 핏줄이 아니므로 타락한 사탄의 핏줄이 되는 것이다.

- 문제는 참어머니파에서는 한학자님은 독생녀가 되므로 원죄가 없다고 주장한다. 그래서 한학자님도 성주를 만들 수가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 그러나 성주의 본질은 메시아의 혈통을 전수하는 신물(神物)이다. 그러므로 한학자님이 만든 성주는 한씨 핏줄이 들어간 성주가 되고, 문샘이 만든 성주는 문씨 핏줄이 들어간 성주가 된다.

-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취사 선택을 하야야 하는 인간책임분담이 남아 있는 것이다.

- 후계자가 되는 문형진님을 통해 문씨 핏줄이 들어간 성주를 마실 것인가. 아니면 한씨 핏줄이 들어간 성주를 마실것인가를 선택하여야 하는 것이다.  

- 한씨 어머님의 성주는 한씨 핏줄이 들어간 성주가 되는 것이다.

- 그러면 이것에는 재림주 문샘의 핏줄이 들어가 있지 않다. 그러면 생명의 씨가 없는 성주가 되는 것이다. 

- 그러면 향후 참어머님파에 속하여 하는 축복결혼 행사에 사용하는 성주는, 하나님의 핏줄이 아니다. 그러면 원죄청산과는 상관이 없다. 그러면 통일교가 기독교와 동일하게 되는 것이다. 


- 그래서 참어머님파에 속하는 통일교인들은 지독하게, 새까맣게 속고 있는 것이다.

- 문샘은 후계자로 형진님을 정하였다. 그러므로 형진님 교회에서만 하나님의 핏줄이 들어간 성주를 만들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