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비의 반란, 여왕이 된 여인
- 여기서는 통일 왕국에 대하여 논한다.
- 문선명 선생님(이하 문샘)은 1954년에 통일왕국을 창설하였다.
- 그리고 1960년 성혼식을 하였다. 부인은 한학자님이 된다.
- 그래서 통일왕국에서는 문샘을 참아버님, 한학자님을 참어머님이라고 부른다.
- 그리고 문샘은 왕이 되고 한학자님은 왕비가 되는 것이다.
- 문제는 문샘이 성화(돌아가심) 이후가 된다.
- 문샘은 2010.6.5일 후계자로 문형진님을 지명하여 공표를 하였다.
- 문샘은 2012년에 성화하였다.
- 그러면 이미 성년이 된 후계자는 2012년 이후에는 등극해야 하는 것이다.
- 그러나 한학자님이 문샘 성화이후에 지금(2016년)까지도 통일왕국의 왕으로 시무하고 계신다. 즉 후계자에게 권력을 이양하지 않고 계속 있는 것이다.
<왕비의 반란>
1. 왕비는 왕의 아들이 되는 형진님에게 왕권을 인계하지 않았다.
- 왕비가 선언한 천지 선학원을 만들기 위하여는 약 10년의 세월이 더 필요할 것이다.
- 그러면 왕비는 약 10년간 안에는 후계자에게 인계를 하지 않겠다는 뜻이 된다.
2. 왕비는 왕의 역할을 다 하기 위하여 성주와 성염을 만들어 배포하였다.
- 왕이 되는 문샘은 지난 날 성주와 성염을 만들어 소유권전환을 위하여 사용하였다.
- 소유권전환이란 사탄의 소유에서 하나님의 소유로 소유권을 전환하는 조건으로 사용하는 성물이 되는 것이다.
- 왕비는 자신이 여왕이 되기 위하여는, 반드시 문샘과는 상관이 없는 독자적인 성주와 성염을 만들어야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일정한 정성을 드린 후에 성주와 성염을 배포하게 된다.
- 성주와 성염은 하나님과 사탄이 인정하는 성물이 되어야 한다. 그러면 반드시 하나님이 인정을 하고 사탄을 굴복한 실적이 있는 사람만 성주와 성염을 만들 수가 있다.
- 왕의 되는 문샘은 천일국 황제로 등극하였으므로 하나님의 인정을 받게 되었다.
- 문샘은 8단계 사탄굴복을 위한 전쟁을 1945년~1989년 사이 44년간 혈투전을 전개하여 승리하였다. 그래서 사탄인 루시엘으로부터 항복을 받아내었다.
- 그러면 문샘은 하나님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었고 사탄을 굴복한 인물이 되므로 성주와 성염을 만들 수가 있는 자격이 있는 것이다.
- 그러나 왕비가 되는 한학자님은 이제까지의 정보로는 이러한 실적이 없는 분이다.
- 영계에서 보내오는 모든 메시지를 참고하면, 한학자님은 개성완성을 하지 못한 인물이 되고, 사탄의 종으로 살아가는 인물이 되고, 참어머님의 자리에서도 탈락한 인물이다.
- 그러므로 문샘에 비하여 한학자님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영계메시지는 없다.
- 그러면 왕비는 하나님으로부터 인정을 받지 못한 인물이 되고 사탄도 굴복 못한 인물이 된다.
- 그러면 왕비는 결코 성주와 성염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없는 인물이 된다.
- 그러면 그녀가 만든 성주와 성염은 아무런 효력이 없는 것이 된다.
- 그러면 왕비는 여왕이 되기 위하여, 남자 왕이 만들었던 성주와 성염을 만드는 것은 모방하였으나 영적인 역사가 가능한 성주와 성염을 만들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러면 이 왕비가 만든 성주를 가지고 축복결혼식을 하면 무효가 되는 것이다. 즉 영계에서는 이것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
3. 왕비는 왕비가 아니고 여왕이 된다고 하는 교리 공정을 하고 있다.
- 왕비는 참부모경을 만들어 한학자님이 독생녀가 된다고 주장한다.
- 여기서 독생녀란 여자 독생자이며 따라서 여자 메시아,그리스도가 된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 즉 왕이었던 문샘은 인간조상,구세주, 메시아,그리스도의 직명을 가지고 강림하신 분이다.
- 그리고 성혼식 날에 평신도였던 한학자님을 간택하여 신부로 맞이하였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평신도가 되는 것이다.
- 그러면 그녀는 인간조상,구세주,메시아,그리스도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가. 인간조상
- 예수나 문샘은 남자이기 때문에 종족의 조상이 될 수가 있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여자이기 때문에 종족의 조상이 될 수가 없는 것이다.
나. 구세주
- 구세주란 세상을 구원하기위하여 오시는 인물이 된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구세주가 되는 문샘의 부인이 되는 것이지, 남편의 역할이 되는 구세주가 될 수는 없는 것이다.
다. 메시아,그리스도
- 메시아,그리스도는 장차 인류를 다스리는 왕이자 황제가 될 분이다.
- 역사적으로 여왕은 드믈고, 남자가 왕이 되는 것이 상례가 된다.
- 그러므로 한학자님은 여왕이 될 수가 없는 것이다.
라. 원죄 문제
- 메시아는 사탄의 혈통이 아니고, 하나님의 혈통을 가지고 태어나는 분이다.
- 한학자 왕비는 한씨 즉 타락한 집안의 핏줄을 받은 것이므로, 사탄의 핏줄을 가지고 태어난 것이다. 그러면 원죄가 있는 상태에서 태어난 것이다.
- 한학자 왕비는 문샘과 참부모를 이루었기 때문에 일체가 된다. 그래서 한학자 왕비도 원죄가 청산되었으므로 하나님의 핏줄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 그러나 이렇게 된 것은 성혼식을 통과한 후가 되지, 본래 한씨 핏줄은 타락한 핏줄이라는 것은 불변이 된다.
- 그리고 한학자 왕비가 원죄청산을 받은 것은 순전히 문샘 덕분이다. 그러므로 문샘과 동일한 입장은 아닌 것이 분명하다.
- 한학자님은 타력(他力)으로 원죄가 청산된 것이다. 문샘은 자력 (自力)으로 원죄가 없는 분이다. 그러면 능력과 자격에서 차이가 분명하게 나는 것이다.
- 그래서 한학자 왕비가 문샘과 동일한 능력과 자격이 있어야 만들어 낼 수가 있는 성주와 성염을, 똑같은 효력을 가진 것을 만들어낼 수가 있다고 보는 것은 옳지 않는 것이다.
- 원죄청산을 하기 위하여, 문샘이 만든 성주에는 문샘의 핏줄,씨가 들어있는 것이다.
- 한학자님도 성주를 만들었다. 그러나 이 성주에는 문샘의 핏줄,씨가 들어 있지 않다. 그러면 대신에 한씨 핏줄이 들어간 성주가 된다. 한학자님은 이 성주를 2016.6.5 통일교인 전체에게 먹으라고 주었다.
-
그러므로 그 이전에 되는 1960년에 있는 참부모 성혼식에서는, 한학자님도 문샘의 성주를 마셔야 했던 것이다. 그러므로
한학자님이 독생녀로, 원죄가 원래 청산된 상태에서 태어났다고 하는 것은 문샘의 메시아가 됨을 부정하는 주장이 된다.
- 그러므로 한학자님이 원죄가 없다고 주장하는 것은 스스로 여자 메시아가 된다고 주장하는 것과 동일하다. 그러므로 문샘만이 메시아가 되려면, 한학자님은 원죄가 있어야 하는 것이다.
마. 원죄가 청산되었다고 다 개성완성하였다고 주장할 수가 있는가.
- 인간의 죄에는 원죄,자범죄,조상죄가 있다. 이들 모든 죄에 대하여 탕감조건을 세워서, 다 청산해야 죄가 없는 인간이 되는 것이다.
- 그러면 한학자님의 경우에도 동일한 원리가 적용될 수가 있는 것이다.
- 한학자님이 일생동안 문샘의 부인으로서 참어머님의 지위에 걸맞는 탕감조건들을 세워야, 개성완성을 할 수가 있는 것이다.
<기원절 행사의 과정에 대한 비판>
- 한학자 왕비는 기원절 날에 왕관을 쓰고 천지인참부모 천일국 즉위식을 거행하였다.
- 한학자 왕비는 이 과정에서 왕관을 쓰고 행사를 주재하였다. 그 후가 문제가 된다.
- 모든 행사를 마친 후에 퇴장하는 과정에 대하여 의문을 제시하는 것이다.
- 퇴장하는 중간 위치에 참아버님의 보좌가 있었고 그 위에 옷(성의)은 있었으나 왕관은 없었다.
- 한학자님이 퇴장하는 도중에, 지나가는 참아버님의 보좌에 와서 경배든지, 아니면 가볍게 허리를 굽히는 태도가 있어야 한다고 본다. 그러나 쳐다 보지도 않고 왕관을 쓴 채 지나갔다.
- 아마로 그 왕관을 참아버님의 보좌 위에 내려 놓고, 황제로 등극한 분에게 경배를 하고 지나가야 했다고 보는 것이다.
- 이러한 행동은 참아버님이 천일국 황제로 등극하는 의식에는 있을 수가 없는 것으로 보는 것이다.
- 왜냐하면 이 행사의 주체는 바로 참아버님이 되기 때문이다.
- 기원절 행사는 한학자 왕비가 천일국의 황제로 등극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 왕비는 왕이 아니기 때문이다. 왕비는 왕의 보조자이지 왕 자체는 아니다. 그래서 이조시대에는 여러 왕비가 있었던
것이다.
- 그러나 이 기원절 행사에는 오직 한학자님이 마치 천일국의 황제로 등극하는 절차를 밟은 것이다. 즉 주객이 바뀌어진 것으로 본다. 그래서 비판을 받을 수가 있는 것이다.
<참부모 성혼식은 3차에 걸쳐 있어야 한다.>
- 1960년 참부모 성혼식은 조건적인 축복식이고, 소생급 성혼식이다. 이때에는 한학자님은 개성완성을 하지 못한 상태에서 성혼식을 한 것이다.
- 문샘은 평소에 모든 축복행사는 조건적이라고 하면서,동시에 자리 축복이라고도 하였다.
- 그리고 3차에 걸쳐 성혼식을 성공적으로 필해야, 축복이 완성될 수가 있다고도 하였다. 즉 여러번의 축복행사에 참석하라고 한 것이다.
- 이 원리를 참부모 가정에 적용을 하면, 참부모 가정도 3차에 걸쳐 성혼식을 성공적으로 필해야 축복이 완성하는 것이다.
- 그래서 참부모 성혼식은 소생급으로 1960년, 장성급으로 2010년 금혼식을 필하였다.
- 문제는 참부모 제 3차 성혼식이 남아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이 제 3차 성혼식을 문샘과 한학자님이 잘 치르지 않으면, 참부모 가정을 완성한 가정으로 인정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제 3차 참부모 성혼식의 조건은 한학자님이 개성완성을 하는 것이다.
- 만일 한학자님이 개성완성을 하지 못하면, 제 3차 참부모 성혼식을 치를 수가 없게 된다.
- 그러면 그녀는 더 이상 참부모 가정의 일원 즉 참어머니의 자리에서 제외되는 것이다.
- 그러면 문샘과 한씨 커풀은 참부모가 될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 그러면 문샘은 원래 메시아,그리스도이었으므로, 참부모 가정에 실패를 하였다고 하여도 문샘 그리스도로 남게 된다.
- 그러나 한학자님은 참어머니가 될 수가 없게 된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참부모가 아니다. 그녀는 문샘의 부인이 아니다. 그녀는 참어머니의 자리에서 탈락하게 되는 것이다.
- 이렇게 되면 참부모 섭리가 실패를 하게 된다. 이것이 복귀원리가 된다.
- 문제는 이러한 사건이 실제로 일어나게 된다. 즉 기원절 날이 되기 약 6개월전에 문샘이 성화(죽음)한 것이다. 그리고 하다못해 기원절 날에 영혼 결혼식의 절차도 없었다.
- 그러면 참부모 제 3차 성혼식은 실패를 한 것이다.
- 그러면 참부모 섭리가 실패를 한 것이다.
- 그러면 문샘, 한씨 커풀은 더 이상 부부가 될 수가 없게 된다.
- 만일 순조롭게 기원절 참부모 성혼식이 성공을 하였더라면 문샘과 한학자님은 영원한 인류의 참부모로 정착되었을 것이나, 실패를 하는 바람에, 문샘은 본래의 문샘 그리스도가 되었고, 한학자님은 왕후에서 평민으로 전락하게 되었다.
- 그러면 한학자님은 더 이상 참부모, 참어머님으로 불러야 한 근거가 없어지는 것이다.
<결론>
- 영계에서 보내오는 모든 메시지를 참고하면 한학자님은 개성완성을 하지 못한 인물이 되고, 사탄의 종으로 살아가는 인물이 되고, 참어머님의 자리에서도 탈락한 인물이다.
- 원리적으로 판단하여도, 한학자 왕비는 여왕이 될 수가 있는 조건을 하나도 갖고 있지 않다.
- 한학자 왕비는 왕이 될 자격이 없고, 영계에서도 인정을 받지 못하는 상태에서 천정궁을 지배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면 왕이 될 자격이 있는 후계자 형진님에게 왕권을 이양해야 하는 것이다.
- 이미 4년이라는 세월을 지연시켰다.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왕비가 발란을 도모하였다고 밖에 생각할 수가 없는 것이다.
- 구세주가 갖추어야 할 자격이 없는 한학자 왕비는 절대로 왕과같은 자격을 갖출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러면 왕의 보좌에 계속 앉아있는 것은 반란,반역의 행동이 된다.
- 정통적으로 왕과 왕비의 보좌는 두 개이며 그 중에 왕은 왼쪽에 앉고 왕비는 오른쪽에 앉는다.
- 그러나 한학자 왕비는 전 통일교 식구들에게 여자는 왼쪽에 앉도록 명령을 하였다.
- 그래서 한학자 왕비는 현재 왕의 두 보좌 중에 왼쪽에 앉는 것이다. 이것도 왕의 보좌를 침탈한 것이 되므로 반란죄, 반역죄에 해당된다.
- 종합적으로 왕비의 반란을 통하여 통일교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다.
- 오히려 문샘의 권위, 문샘의 전통, 문샘의 말씀, 문샘의 섭리 모두를 파괴하는 방향으로 왕비가 반란을 일으킨 것이다.
- 이로서 사탄은 한학자 왕비를 통하여, 천정궁을 지배하고 전 통일교 식구들을 지배하고 있는 것이다.
- 근본 목적은 가짜 성주와 가짜 성염을 만들어 보급함으로 말미암아 축복가정들을 하나님으로부터 격리할 수가 있게 된다.
-
문샘이 진짜 성주와 성염으로 타락한 인류를 사탄의 손아귀로부터 해방시켰던 통일왕국을, 사탄의 종이 되는 한학자 왕비가 차지하게 된
후부터는 가짜 성주와 가짜 성염을 이용하여, 더 이상 통일왕국에서는 원죄청산을 이룰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 통일교에서 전도를 하여도 그를 원죄청산을 시킬 수는 없는 것이다. 그러면 통일교는 사기꾼 종교가 된 것이다.
- 즉 인류가 구원을 받을 수가 없게 된 것이다. 즉 재림주 섭리가 중단되는 비상사태를 맞이한 것이다.
- 사탄인 루시엘은 타락한 해와가 되는 한학자 왕비를 지배하므로서, 통일교를 파괴할 수가 있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