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모의 말씀과 행적

2019.5.10, 청평의 천보원 건물 4 층에 기원절날에 찍은 한학자님의 황제관을 쓴 초상화와 독생녀 의자 하나가 놓여있다.

한 씨 어머니의 말씀 또는 행적 비판

* '문샘‘은 문선명 선생님이라는 뜻이고 약자가 된다. 샘은 선생님이라는 뜻이 된다.

* 한학자 어머니를 HM으로 표현한다.

* HM은 한(Han, 한 씨) 마더(mother, 어머니)라는 뜻으로 한 씨 어머니라는 영어 이니셜이다.

* H1은 3남 현진님을 의미하거나 그의 조직이 되고, H2는 7남 형진님을 의미하거나 그의 조직이 된다.

* H2가 문샘이 점지한 정식 후계자이다.

------------------------------------------------------------------------------------

2019.5.10, 청평의 천보원 건물 4 층에 기원절날에 찍은 한학자님의 황제관을 쓴 초상화와 독생녀 의자 하나가 놓여있다.


<HM 말씁/행적 개요>


- 천주청평수련원(HJ천주천보수련원)에 새로 지은 천보관 건물 4층에는, 기원절날에찍은 한학자님의 황제관을 쓴 초상화와 독생녀 의자 하나가 놓여있다.


<말씀/행적 비판>

- 신축 건물이 되는 천보관 4층에 기원절 날에 찍은 한학자님의 황제관을 쓴 초상화와 독생녀 의자 하나가 놓여있다.

- 기원절이 되기 전에 갑자기 문샘이 사망을 한 이유는 HM이 제 3차 해와로서의 책임분담에 실패 한 것과 누시엘과 결혼을 함으로서 선악과를 따먹은 타락 때문이다.

- 그러므로 HM은 다시는 건너올 수가 없는 다리를 건너가버린 것이다.

- HM은 아마도 자신의 가장 자랑스러운 초상화는 기원절 초상화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홀로 황제관을 쓴 초상화가 되기 때문에 여자 황제의 권위를 나타내는 유일한 초상화가 되기 때문이다.

- 의자도 독생녀용 전문 의자가 하나만 마련 되어있다는 것은, 두개의 의자를 준비하여 양위분의 방문에 대비하기 위하여 준비를 하였던 것을 없애버린 것이다.

- HM은 문샘을 부정하는 자리에 섰기 때문에, 참어머니 자리에서 탈락을 한 것이다.

- 2017.9.23일 문샘은 강현실님과 재혼을 생츄어리 교회에서 실시하였다. 그러면 통일교의 참어머니는 더 이상 HM이 아니고 강현실님이 된다.

- 그러나 참어머님을 절대적으로 믿어 왔었던 통일교 식구들은 HM의 타락은 상상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그녀를 진짜 구세주로 믿고 있는 것이다.

- 한편 다른 사람들은 그녀를 구세주로 믿지 않고 있기 때문에, 두 구룹이 통일교 가운데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