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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계메시지에 대한 진위 여부

영계메시지에 대한 진위 여부

영계메시지에 대한 진위 여부

 

-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라고 하는 것이 진실한 것이냐 아니면 허구 문서가 되느냐 하는 것을 판단하는 방법을 기술하고저 한다.

<영계 메시지란 무엇인가>

- 영계란 사후의 세계가 되고, 인간 영인체가 들어가 사는 세계가 된다. 그러므로 그곳에는 과거에 지상에 살았던 유명한 사람들도 살고 있는 곳이다.

- 문제는 영계에서 지상세계 즉 육계를 보게 되면 매우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는 것이다.

- 예를 들면 인간의 마음의 상태, 의도하는 것 등을 알기가 매우 쉽다는 것이다. 마치 상공에서 지상을 내려다 보는 것처럼 영계에서는 육계 정보를 아는 것이 쉬운 것이다. 왜냐하면 영계는 육계보다 더 차원이 높은 세계가 되기 때문이다.

- 그래서 지상에 사는 영통인이 영계에 있는 영인과 관계를 맺으면, 영인들이 말하고 싶은 것들을 영통인이 글자로 써서 인터넷에 공지할 수가 있다.

- 지상에서 골방에서 혼자하는 것은 아무도 알 수가 없다. 그러나 영계에서 보면 다 알 수가 있다. 즉 영계메시지야말로 지식을 확대하는 가장 유용한 수단이 된다. 이를 무시하는 사람은 영계에 대하여 무지하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 그러면 미처 지상에서는 관측이 되지 못하는 것들도, 영인들은 잘 볼 수가 있으므로 관련되는 정보를 영계메시지로 인터넷에 공표되면, 관심이 있는 내용이 들어있는 인터넷 자료를 각 사람이 볼 수가 있으므로, 영계와 육계가 소통을 할 수가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영계메시지를 의심하는 것은 매우 영계에 대하여 무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록 출처가 미확인된 것이라고 할지라도 관심을 가지고 검토를 하여보면 각자의 지식에 비추어 진위여부를 판단을 할 수가 있다.

- 지상에서도 누가 알려주는 정보에 대하여 아무런 의심 없이 무조건 믿는 것이 아닌 것처럼, 영계메시지 즉 영계에서 보내오는 문서에 대하여도 일단 의심하고, 그 내용을 검토하고 분석하는 책임은 있는 것이다.

- 즉 육계와 영계의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의 내용 개요>

- 한학자 어머님은 더 이상 참어머님이 아니다. 그러므로 그녀를 참부모라고 하면 안 되는 것이다. 그 이유는 이 분은 개성완성된 분이 아니므로 종교적으로 모심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이다.

- 문씨, 한씨 커풀로 이루어진 참부모가 이혼을 하였다. 그러므로 남남이 되었다.

- 그러므로 참부모는 오로지 문샘(문선명 선생님)뿐이 해당되지 한학자님은 해당이 안 된다.

- 그러므로 한씨 어머님이 천정궁을 지배하는 것은 영계에서 인정하지 않는다.

- 영계에서는 오로지 문형진님만 문샘의 후계자가 된다.

- 문제는 한씨 어머님이 계속 문샘 성화 4년이 되는 데도 통일교의 권좌에서 내려오지 않고 계속 지배자로 군림하겠다고 하므로 문제가 되는 것이다.

- 한씨 어머님은 교회재산도 팔아먹고, 문샘의 말씀도 원본을 파기 하는 일을 하고 있으므로 영계에서 아무런 조치를 안 할 수가 없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한씨 어머님을 참어머님의 자리, 즉 문샘의 아내의 자리에서 탈락시키는 선언을 문샘이 하였다.

- 한씨 어머님은 사탄 루시엘에 씌어져 있으므로 문샘 그리스도에 대하여 적그리스도 역사를 하고 있다.

- 2015.5.8일에 참아버님 영계메시지 4번에 다음의 내용이 기록되어 있다.

- 한학자는 의무태만,위무위반,약속위반,책임위반을 했기 때문에 종래의 역할인 참어머니의 위치에서부터 제외되었다.

 

<판단하는 방법 1>

- 우선 이 영계메시지가 사탄에 의하여 쓰여졌는가 하는 것이다.

- 이 영계메시지 내용들은 한학자 어머님이 사탄 루시엘의 종자가 되었다고 선언하는 것이다.

- 만일 그렇다면 사탄의 입장에서는 그녀를 통해 통일교를 망치려고 하는 모든 목적을 잘 이루기 위하여는 사탄이 개재되었다고 하는 것을 숨겨야 할 것이다.

- 그러므로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는 사탄의 작품이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즉 사탄의 목적에 반하므로 그러한 것을 내보낼 필요가 없는 것이다.

- 그러면 사탄이 쓴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이 판명되었다.

<판단하는 방법 2>

- 그러면 형진님 쪽에서 참어머님파에 대하여 헐뜯기 위하여 허위사실을 만드는 경우가 남는다.

- 문제는 형진님이 영계에서 돌아가는 사정을 알 수가 없기 때문에 허위문서를 만들려면 매우 힘이 들 것이다.

-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에는 형진님의 부인이 되는 이연아님이 참어머님의 대리자로 확정되었음을 공표하였다.

- 이러한 것은 형진님이 허위로 작성될 수가 없는 내용이 된다.

- 우선 참어머님이 된다는 것은 문샘과 하나님이 인정해야 하므로 매우 영적으로 깊은 이야기가 된다.

- 그러므로 임의로 허구로 그러한 것을 만들 수가 없다는 것이다. 이미 형진님의 능력 범위 밖에 속하기 때문이다.

- 만일 형진님이 이것을 쓰는 경우가 되고. 그 내용이 허구, 거짓말이 된다면 형진님 부부도 헤어질 것을 각오해야 할 것이다.

- 그러므로 형진님이 허위로 자신의 아내가 참어머님의 대리자가 되었다고 공표할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렇게 되면 거짓말이 되는 것이고 자신이 후계자가 되기 위하여 거짓말까지도 동원하는 것이 되면 이는 후계자의 자격을 걸고 해야 하는 것이다. 만약에 들통이 나면 후계자의 자리에서 떨어져야 하기 때문이다.

- 그러므로 결론은 형진님 조차도 이러한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를 쓸 수가 없다는 것이다.

- 전통적으로 기독교에는 그리스도는 신랑이 되고 여자 신도들은 모두 신부가 된다는 사상이 있다. 그러므로 문샘이 그리스도가 되고 통일교 전 여자 식구는 신부가 될 수가 있으므로 비록 결혼한 여인이라고 할지라도 문샘 그리스도의 아내가 되어 섭리적인 진전을 시키는 조건을 세우기 위하여 불려 질 수는 있다고 본다. 만일 이러한 방법이 없다면 문샘의 재림주 섭리가 실패를 하여 다시 2000년을 더 기다려야 하는 것이다.

- 성경 역사에서 중심 인물들이 시아버지와 며느리와 합방, 기혼 여자와 합방, 유부남과 합방, 과부와 합방, 기생과 합방 등 남자와 여자 관계가 일반 상식하고는 매우 멀다. 그러므로 일반 상식으로 이러한 사건에 대하여 판단할 수가 없는 것이고 만일 일반 상식에만 의지하면 문샘 복귀섭리는 필연적으로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다.

- 다른 이유로는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몸이 되므로 일반 남자하고는 입장이 다른 것이다. 그래서 하나님이 필요하고 섭리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는 필요한 조치를 할 수가 있다고 보고, 동시에 복귀섭리의 진전을 위하여,인류 구원 완성에 필요하다면 어느 것도 못할 리가 없다는 것이다. 어느 것도 죄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 더군다나 문샘이 성화하여 영인체로 영계에서 성혼식을 하였으므로 실체를 쓴 것과는 서로 성격이 다르다. 그러므로 모든 것을 숨길 수도 있었던 것이다.

- 그러나 한씨 어머님이 잘못을 하는 바람에 어쩔 수가 없이 지상에 한씨 어머님에 대한 것을 공개하다보니 기원절 성혼식의 실상과 다른 여인의 등장을 공표하게 된 것이다.

- 결과적으로 한씨 어머님이 아니고, 다른 여인이 복귀된 해와가 되어 참어머님의 자격을 획득하였으므로 문샘은 해와 복귀에 성공을 한 것이다. 그래서 영계에서는 문샘의 재림주 섭리는 완성하였고, 성공하였다고 하였다.

- 그러면 문샘 섭리가 만일 개성완성을 하지 못한 한학자 어머님에게만 의지하고 있었다면, 반드시 실패를 하였을 텐데, 다행하게 한씨 어머님 대신에 다른 여인을 참어머님의 대리자로 선택할 수 있게 되어, 복귀된 해와가 찾아지게 되므로 문샘은 재림주 섭리가 성공을 하였다고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 결론은 형진님도 이러한 메시지를 허위로 작성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

<판단하는 방법 3.>

-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의 내용을 동의하거나 재청하는 다른 사람들, 영인(靈人)들이 있다는 것이다.

- 이들은 예수님, 스웨덴보르그 영통인,김영운 신학자,흥진님(영계 수련소 대표), 대모님(천주청평수련원 대표)이 된다.

- 이들로부터 나오는 별도의 영계메시지를 참고하면, 조금도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의 내용과 다르지 않다. 오히려 더 확실하게 다른 각도에서, 더 풍부한 한씨 어머님이 실패를 하게 되는 원인에 대하여 잘 기술되어 있다.

- 그러면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는 6명이 일치된 견해를 가지고 저술한 것과 마찬가지가 된다.

- 이는 영계의 사실을 제대로 반영하였다는 증거가 되는 것이다.

- 스웨덴보르그씨는 김영운씨의 저서가 되는 통일신학 책에 자신의 이름이 인용되어 들어있음을 매우 감사한다고 써져 있다.

- 이는 두 분의 인연에 대하여 알고 있고 관심이 있어야 하므로, 당사자가 아니고 다른 사람은 이러한 것을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있을 리가 없으므로 거짓말이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우선 스웨덴보르그씨는 확실하게 당사자인 것이 확인된다.

- 문샘의 영계메시지 안에도 예수가 자신을 16세에 찾아와 자신을 재림주로 소명하였음을 기록하였으므로 이 두분의 인연을 알고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당사자가 아니면 알지를 못하므로 메시지 안에 기록할 수가 없다.

- 여기에는 예수님의 영계메시지도 있고 그 안에는 자신이 문샘의 승인 하에 썼음을 기록하고 있다.

- 즉 이 4 영인들은 모두 영계에서 통일교와 관계를 맺고 있는 분들이기 때문에, 통일교에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와 관찰을 해 왔기 때문에 문제점들을 알고 있었고, 따라서 여기에 영계메시지를 내보낼 수가 있는 것이지, 모르고 관심이 없고 일말의 책임이 없으면 이러한 영적 서신을 지상에 보낼 리가 없다는 것이다.  

- 지난 날에는 유대 나라에서 선지자가 있어서 그들이 기존 경전에 없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였다. 그래서 영계와 육계를 소통하였다. 그러나 21세기에는 일종의 방송국이 되는 인터넷이 있어 지상에 영매자를 통하면, 누구라도 자신의 영계메시지를 지상에 인터넷에 공표할 수가 있고, 이것을 관심있는 당사자가 보게 되므로서 영계와 육계가 소통할 수가 있는 것이다.

- 그러므로 영계메시지가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는 영계의 사정을 알 수가 없는 것이다. 그러나 신뢰성이 떨어지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므로 너무 믿어도 안 되지만, 너무 무시하는 것도 자신에게 결코 도움이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 이외에 다른 5사람의 영인들도 참가하여, 총 6명이 동일한 내용을 주장하고 있으므로 틀린 내용이 되기가 어려운 것이다. 매우 신뢰성이 높다는 것이다.

<판단하는 방법 4>

- 통일교 교회 역사 상의 증거를 찾아야 한다.

- 문샘은 지상에서 기원절 2년 전에 하신 말씀에 기원절의 의미는  지금은 가짜 참부모가 되므로, 기원절에는 진짜 참부모가 찾아지는 완성급 성혼식이 있다고 제자들에게 강조를 하였다.

- 여기서 문샘이 말하고 있는 가짜 참부모란 한학자 어머님을 의미한다. 즉 한학자 어머님은 가짜 참어머님이 된다는 것이다. 이 말씀은 돌아가시기 약 1년 전의 말씀이 된다.

- 만일 지상에서 문샘의 말씀 중에 이러한 내용이 없었더라면, 영계메시지의 내용을 증빙해 줄 수가 있는 실체적인 말씀은 없어지는 것이다.

- 그러면 오로지 영계메시지에만을 근거로 논술을 작성해야 함으로, 신뢰성이 매우 떨어질 것이나 지상에서 분명한 문샘의 말씀에서 한씨 어머님은 가짜 참어머님이라는 내용이 있었음으로, 지상의 메시지와 영계메시지가 짝을 이루어 동일한 내용의 진리를 공표하에 되는 것이다.

- 1960년 성혼식 이후 문씨,한씨 커풀은 통일교의 교주 부부로서 참부모로 불리웠고 또 자녀들도 번식하였다. 그래서 세상의 통례로 한번 결혼한 사람은 다시 헤어질 수가 없기 때문에, 특히 모범 내지는 표준, 모델 가정이 되는 문씨,한씨 커풀이 헤어진다고 하는 것은 상상도 해본적이 없는 것이다.

- 문샘은 분명하게 지금의 참부모는 가짜 참부모라고 하였고, 그래서 진짜 참부모를 기원절에 찾아야 한다고 하는 말씀에 남겼으나, 대부분 사람들은 문씨와 한씨 커풀이 나누어지는 것을 상상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말씀을 들어도 무슨 뜻인지를 알 수가 없으므로 무시해 온 것이다.

- 문샘은 기원절에는 가짜 참부모가 서로 이혼하게 된다고도 선언도 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사람들은 매우 소수로 제한되어 있고, 또 이상한 말씀이 되므로 설교의 내용도 이해가 될 수가 없기 때문에, 교회 중심 식구가 되는 통일교인일지라도 알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 그러나 기원절 날이 가까워질 때에 제자들에게 기원절 날에 참부모 성혼식은 없다고 하였다. 즉 계획한 것이 달라졌다는 것이다. 

- 그러면서 문샘은 기원절 수개월 전에 성화(죽음)를 하였다.

- 그러면 참부모 성혼식은 하지 않은 것이고, 결국에는 문샘과 한씨 어머님은 기원절 성혼식을 한 적이 없는 것이다. 하다못해 영혼결혼식도 없는 것이다.

- 그러므로 문샘의 성화는 한씨 어머님과 성혼을 피하기 위한 조치라고 보는것이다. 문샘이 살아 있었다면 이 성혼식을 피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 그리고 기원절 날에는 다른 여인을 진짜 참어머님으로 찾아세워 성혼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성화(죽음)하는 것이다.

- 왜냐하면 이 진짜 참어머님의 대리자는 지상에 있는 분이고 또 기혼자가 되므로 남편이 있는 몸이 된다.

- 그러므로 만일 문샘이 살아서 기원절 행사에 진짜 참어머님으로 나타나 성혼식 행사를 하는 경우에는 법률적, 도덕적인 범죄에 해당되는 행위가 되므로 이것이 만천하에 공개되면 통일교 문샘은 가정파괴범이 되는 것이다.

- 지상에서 잘못하면 가정법원에 서는 입장에 들 수도 있는 것이다. 그러면 통일교의 미래가 어떻게 되느냐 하면 이단 교회, 사이비 교회, 사교 교회가 되는 증거가 되는 것이다. 그러면 명예 회복이 불가능하다.

- 그래서 문샘은 아무리 원리적으로 그 여인이 진짜 참어머님의 대리자가 된다고 하여도 지상에서는 성혼식을 할 수가 없고 동시에 갑자기 이혼을 당하는 한학자 어머님이 가만히 당하고만 있을 리가 없으므로 난동이 일어날 것이다. 자녀들까지 합세하면 기원절의 행사는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가 없는 것이다.

- 이러한 여러가지 예상되는 상황을 고려하여 보면, 문샘은 살아서는 가짜 참어머님인 한학자 어머님을 버리고, 새로운 진짜 참어머님 대리자를 맞이 할 수가 없게 되므로 돌아가시게 되는 것이다.
- 진짜 참어머님 대리자라고 하는 이유는 그 분이 기혼자가 되므로, 영원히 진짜 참어머님이 될 수가 없기 때문이다. 

- 기원절이란 천국을 창건하는 날이 된다. 참되고 완성된 부부가 에덴동산에 들어가는 의식이 있는 날이다. 그러므로 기원절 성혼식이란 참부모의 완성급 성혼식이 되므로, 그 동안에 있었던 성혼식하고는 차원이 다른 성혼식이 된다.

- 중간에 있었던 성혼식은 소생급,장성급 성혼식이 되므로 이 성혼식만으로는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는 부부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왜냐하면 기원절 성혼식이란 완성급 성혼식이 되고, 하나님이 직접주관하여 성혼식을 하는 것이고, 동시에 하나님 자신도 결혼식을 하는 최초의 날이 되기 때문이다.

- 그러므로 이미 문샘이 가짜 참부모, 진짜 참부모라는 개념이 존재한다고 하는 것을 가르쳤으므로, 지금의 문씨,한씨 커풀은 가짜 참부모가 되는 것이 확실하고, 그 근거로는 문씨, 한씨 커풀로는 기원절 성혼식이 없었던 것이 된다.

- 기원절 성혼식을 한 부부는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천국에 처음 들어갈 수가 있는 참가정이 되는 것이다.

- 그러므로 기원절 성혼식을 통과한 참가정의 부부가 진짜 참아버지가 되고 진짜 참어머니가 되어 모두를 합하여 한 단어로 진짜 참부모라고 하는 것이다.

- 그러나 이 성혼식이 성사되려면 반드시 완성된 남자와 완성된 여자가 있어야 한다. 그래야 다음 절차에서 천일국도 창건될 수 있는 것이다.

- 그러나 통일교 역사를 통해서는 문샘과 한한자 어머님과 기원절 날에 성혼식을 못 하였고, 또 참아버님의 말씀에서도 기원절 날에는 지상에서 성혼식을 하는 절차가 없다고 하였으므로, 문씨,한씨 커풀은 기원절 날에 성혼식을 한 적이 없는 것이다.

- 이것은 문씨,한씨 커풀은 가짜 참부모가 된다고 하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즉 한학자 어머님이 가짜 참어머님이 되는 것이 증명되는 것이다.

- 기원절 날에 성혼을 하지 않은 짝은 가짜 참부모가 되는 것이고, 따라서 기원절 날에는 문샘이 다른 여인과 더불어 진짜 참부모가 되는 별도의 성혼식이 있다는 것이 된다.

- 그러면 한학자 어머님은 소생급,장성급 참어머님이 될지 모르지만, 완성급 이자,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있는 마지막이고 유일하고 영원한 참어머님의 자리에서는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 즉 한학자 어머님은 기원절 이후가 되는 지금부터는 더 이상 참어머님이 아닌 것이다. 이것이 통일교 역사에 기록된 내용을 분석한 결과가 된다. 

- 그러면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에서 언급한 것, 즉 한학자 어머님은 기원절까지 개성완성을 해야 하는 인간책임분담에 실패를 하는 바람에 참어머님의 자리에서 탈락하였다는 것은 진실이 되는 것이다.

- 문제는 이렇게 된 것은 문샘의 책임도 크다는 것이다, 사실상 모든 통일교인들은 그 동안 속고 있었던 것이다.

- 한씨 어머님에게 주어진 인간책임분담의 기간이 되는 기원절까지는 영인체가 완성하여 개성완성을 해야 하는 것이 참어머님의 책임이 된다.

- 이 기간은 성장기간에 해당되므로 이 동안에 비록 소생급, 장성급 영인체의 시절까지는 가짜 참어머님이 되어있으나 마지막 기원절을 앞두고는 완성급 영인체로 성장하여, 개성완성을 하게 되면 진짜 참어머님이 될 수도 있었던 것이다.

- 이것을 문샘이 고대하고, 통일교 식구들에게 우리는 참부모라고 교육하면서 종교 지도를 해 왔던 것이다. 그러나 마냥 기다리는 것이 아니고 기원절까지만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 그러나 기원절 2년을 앞두고 평가를 하여볼 때에 아직도 한씨 어머님의 영인체가 완성을 하지 못하고, 개성완성을 하지 못하고 있는 사정을 볼 때, 사실상 결정적으로 한씨 어머님이 가짜 참어머님이 된다고 하는 것을 지상에서는 공표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그래서 이러한 사정이 돌아가시지 전에 하신 문샘의 말씀 안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다. 단지 듣는 사람들이 무슨 말씀인지를 이해하지 못하였을 뿐이다. 

- 그리고 기원절 전에 성화를 하므로서 더욱이 한씨 어머님이 가짜 참어머님이라는 결정과 공표를 더 구체적으로지상에서 하지 못한 것이다. 즉 교통정리를 할 시간이 없었던 것이다.

- 따라서 결과적으로 지난 수십년간 통일교인들은 가짜 참부모를 믿고 신앙생활을 해 온 셈이 된다. 단 문샘이 그리스도가 되는 것을 부인하는 것이 아니고, 한학자 어머님은 가짜 참어머님이지만, 진짜 참어머님으로 이제까지 믿어온 것이다.

- 한씨 어머님 대신에 다른 여인이 복귀된 해와의 자격을 가지고 문샘과 부부를 이루어 영계에서 기원절 성혼식을 필하므로, 가정완성 조건을 세우게 되었고, 그 후에 국가 완성의 조건인 천일국 창건도 차질 없이 이룰 수가 있게 되었다.

- 이로서 문샘 그리스도는 그리스도의 책임분담이 되는 개인,가정,국가를 복귀,완성하게 된다.

- 그러나 문샘은 졸지에 부인이 없어져 버린 것이 된다. 여기에서 진짜 참어머님이라는 분은 기혼자가 되므로 영원하게 참어머님의 자리에 있을 수는 없을 것이다. 섭리적인 조건이 필요해서, 임시로 기원절 행사를 위하여 영적으로 진짜 참어머님 대리자가 된 것이지, 영원하게 문샘의 부인으로서 참어머님의 자리에 있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점은 본인의 능력 범위를 넘는 부분이 되므로 더 이상 언급은 자제하겠다. 

- 이점에서 문샘은 개인적으로는 가정완성에는 실패를 한 것이 된다. 그러나 그리스도 강림 목적인 천국 창건에는 성공을 함으로서 하나님이나 인류의 입장에서는 성공한 그리스도가 되는 것이다. 한편으로는 불행하고 한편으로는 다행스러운 문샘의 복귀섭리가 되었다.
- 그러면 종합적으로 문샘의 재림주 섭리가 성공을 한 것이다. 문샘의 섭리의 성공은 예수의 영계메시지에서 확인할 수가 있다. 

- 그러므로 영계메시지는 지상에서 벌어진 역사와 동일하고, 더하여 원인적인 내용을 추가하여 줌으로서 더 확실하게 섭리의 진전 여부에 대하여 설명을 잘 하여 주고 있는 것이다. 


<한학자 어머님이 실족하는 역사적 증거>

- 문샘이 성화한지 4년이 지내어도 후계자에게 임무를 인계하고 있지 않다. 이는 문샘의 뜻을 무시하는 것이다.

- 한씨 어머님은 앞으로 약 10년은 더 천정궁을 지배하겠다고 하는 말씀이 있었다. 십여 년은 이조 시대에서도 왕의 재위기간에 해당되는 매우 긴 기간이 된다.

- 그러면 정해진 후계자를 무시하고, 자신이 제 2의 후계자로 통일교를 지배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문샘의 뜻을 거스르고 있는 것이다.

- 허락된 적도 없이, 천정궁의 왕의 보좌에 앉고 있다. 이는 반역이 되는 것이다.

- 한씨 어머님 스스로가 성주와 성염을 만들어 배포하였고 동시에 문샘이 과거에 만든 모든 성주와 성염을 버리라고 하였다.

- 한학자님이 독자적 브랜드(상표권)를 가진 성주와 성염을 만들었다는 것을 곰곰히 생각해야 한다.

- 과연 한학자님이 성주와 성염을 만들 수가 있느냐 하는 것이다. 본인이 보기에는 이것은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한학자님은 여러 평신도 중에 한 사람이 되므로 오직 메시아,그리스도만이 만들 수 있는 성주와 성염을 만들 수가 없다는 것이다.

- 이는 문샘이 그리스도가 되는 것에 정면으로 맞서는 행동이 되는 것이다. 즉 인류 앞에 새로운 여자 메시아가 등장하는 것을 공표하고 있는 것이다.

- 이는 문샘이 그리스도가 된다는 것조차 불신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면서 자신이 독생녀가 되므로 메시아,그리스도가 된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 이것은 한씨 어머님이 통일교 문샘 그리스도에 대하여 정면으로 도전하는 것으로, 적그리스도가 된 것을 자증하는 것이다. 

- 문샘의 말씀에서 마음에 들지 않은 내용은 원본에서 삭제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IS의 폭거와 같은 행동으로 도저히 용서할 수가 없는 인류의 공적이 되는 것이다.

- 심지어는 참부모경을 만들어 한씨 어머님이 독생녀가 되고 원죄가 없는 하나님의 혈통으로 태어났다고 강변하고 있다. 

- 그래서 한학자씨가 메시아가 된다는 교리를 만들어낸 것이다.

- 즉 한학자 메시아 운동을 지금 천정궁에서 시작하고 있는 것이다. 통일교 문샘의 후계자로서 일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 영계에서는 이에 속지 말아야 한다고 매우 간절하게 경고하고 있다.

- 영계메시지가 아니면 이러한 것을 판단할 수가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영계메시지를 무시하지 말아야 무엇을 알 수가 있다.

<영인들이 지상에 의중을 전달하는 방법>

- 영인들이 지상에 의중을 전달하는 방법은 영계메시지를 지상에 인터넷으로 내려보내는 것 이외에는 불가능하다.

- 인터넷은 일종의 방송국이 된다. 즉 전달 메체가 된다. 그러므로 내용문장만 인터넷에 실으면 여러 사람들에게 공지하는 것과 같다.

- 문제는 영계메시지 자체를 불신하는 것이다.

- 예를 들면 어느 누구가 어떠한 내용을 전할 경우 어느 누구도 일단 그 내용을 숙지하고, 그 다음에 여러가지 기준을 가지고 진위를 판단하게 된다.

- 마찬가지로 영계메시지도 일단 그 내용을 파악하는 일이된다. 그 다음에 믿든지, 아니면 안 믿든지를 인간책임분담을 결정해야 하는 것이다. 그 다음에 대한 것도 각자가 무한책임을 지는 것이다.

- 인터넷이 옛날의 선지자를 대신하여 영계의 사정을 전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일 인터넷에 나오는 메시지를 불신하게 되면 선지자를 버리는 것이다.

- 그리하여 만일 진짜 참아버님의 메시지라고 한다면, 그 자체가 심판과 구원으로 갈라지게 되는 원인이 되는 것이다. 


 

<총결론>

- 그러므로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는 사탄도 작성할 수가 없는 것이다.

-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는 형진님도 작성할 수가 없는 내용이 들어있다.

- 문샘,예수,스웨덴보르그,김영운 등 총 6분의 영인들이 동일한 내용을 증거하므로서 신빙성이 매우 높은 메시지가 된다.

- 통일교 역사적인 사실에 비추어, 이 참아버님의 영계메시지가 지상에서 벌어지는 역사와 일치하고 있으므로 이 영계메시지는 허구가 아니고 진실한 것이라고 판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