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3.16 (USA Leader's Conference) 한학자 총재 말씀,성부 하나님과 성모 하나님이 있다.
2018.3.16 (USA Leader's Conference) 한학자 총재 말씀,성부 하나님과 성모 하나님이 있다.
* 굵은 글씨는 한총재 말씀이다.
* - 이하은 본인의 해설이다.
그렇다면 천지창조를 하실 때에 상황이 하나님이 ‘성부’였다면 ‘성모’가 있으셨단 말입니다.
그렇다면 삼위일체란 말은 잘못 된 것입니다.
성부,성모,참부모! 이렇게 설명이 되면 되는 거예요.
- 이 말은 창조주 하나님 이외에 성모가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이는 원리강론에 나오는 유일신, 단독자가 되는 여호와 하나님 이외에 다른 성모 신이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이것은 신종 삼위일체론이 된다.
- 원리강론 창조원리에서 하나님은 유일하지만 내부에 본성상과 본형상이 있고 본성상과 본형상이 다시 본양성과 본음성으로 나누어진다고 되어 있다.
- 즉 유일신은 단독으로 존재하는 신이지 별도로 외부에 성모 하나님이 있다고 한 적이 없다.
- 통일사상에 원상론(原相論)이 있다. 즉 하나님의 속성을 다루는 이론으로서 본체론이라고도 한다.
- 여기에서 원상 즉 신은 다시 신상(神相)과 신성(神性)으로 나누어진다.
- 신상(神相)은 성상과 형상,양성과 음성의 속성을 가진다.
- 결론적으로 통일원리에서는 원상은 단독자 유일신이 되고 피조물에 대하여 남성격 주체가 된다.
- 그러므로 성모 하나님은 없다.
- 한총재는 통일원리의 본체론을 파괴하고 있다.
- 그래서 한총재는 원리강론,통일사상에도 없는 성모 하나님을 주장하고 있기 때문에, 통일교 경전을 무력화하고 있는 대 사탄의 역사를 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신약도 과거가 됐어요.
성약시대, 참부모에 의하여 성약시대가 이루어졌어요.
그러나 그 성약시대도 이제 과거가 되었어요.
2013년 독생녀, 참어머니에 의하여 기원절이 선포 되었고 천일국 원년은 선포했어요.
그렇다면 현재는 성약시대가 아닌 천일국 사대!
- 천일국의 개념은, 완성된 아담과 완성된 해와가 찾아지지 않으면 참가정이 나올 수가 없고 참가정이 나오지 않으면 천일국이 창건될 수가 없는 것이다.
- 2010~2012년 사이에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천주대회'에서 문샘은 만일 참부모가 최종일체를 이루지 못하면 문샘이 사망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통일교가 분열되고 참어머니도 변하게 되고 나라에도 혼란이 오는 7년 대환란의 시대가 온다고 예언이 되어있다.
- 그러므로 문샘의 사망의 원인을 따져보면, 참부모 즉 문샘,한학자 가정이 최종일체에 실패를 하였기 때문에 이에 대한 탕감으로 문샘은 사망을 한 것이다.
- 그러므로 2013년 기원절 날에는 완성된 해와가 찾아지지 않았기 때문에 겉으로만 기원절 행사가 되는 것이지 내적으로 하나님이 공인하는 행사가 될 수가 없는 것이다.
- 즉 한총재만 참석한 기원절 행사는 아무런 의미가 없는 행사가 되기 때문에 이제부터 천일국 시대라고 선포를 하고 있는 것은 언어도단이다. 일고의 가치도 없는 거짓말이 되는 것이다.
사탄과 관계가 없는 하늘의 혈통으로써 독생녀가 탄생되지 않으면
재림 메시아는 참부모 자리에 나아갈 수 없어요.
- 한총재가 무원죄,독생녀가 되었기 때문에 문샘이 재림주 또는 독생자로서 참부모 자리에 올라갈 수가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 원리적으로는 참부모 가정의 주체는 남자가 되는 문샘이 되기 때문에, 문샘은 타락한 해와를 버리고 다시 타락하지 않은 해와를 찾아내어 성혼식을 하면 참부모의 자리에 올라갈 수가 있는 것이다.
- 즉 한총재가 독생녀가 되든지 아니면, 타락한 해와가 되든지 문샘이 참부모가 되는 것에는 아무런 영향력이 없는 것이다.
- 위의 논리대로는 한총재가 참부모 가정의 주체가 되기 때문에 한총재는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담을 갈아치울 수 있다는 논리가 된다. 즉 한총재는 문샘이 아니고 다른 남자를 택하여도 그 남자와 참부모가 될 수가 있다는 논리가 된다.
- 인류의 참부모의 가정에서 주체는 남자가 되어야 할 것이므로 문샘이 주체가 되는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마음에 들지 않은 해와를 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문샘이 한총재에게 매달릴 수는 없다는 것이다.
- 문샘과 한총재 사이에 절대가치를 지닌 분은 오직 한 분 문샘그리스도이다. 한총재는 절대가치를 지닌 분이 아니다. 해와는 여러 사람들이 후보자로 있는 것이다. 그래서 해와는 참가정의 주체라고 주장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 문샘은 천주적으로 타락한 한총재를 버리고 2017.9.23일 강현실님하고 재혼을 하였다.
- 즉 문샘은 참가정의 주체로서 타락한 해와를 버리고 다른 해와를 찾아세워 참가정을 이루고 인류의 참부모가 되는 데 성공을 한 것이다.
- 그러므로 한총재가 아니면 아무도 남자가 참아버지가 될 수가 없다는 주장은 거짓말이 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의 무지를 여러분들에 의해서 밝혀줘야 돼요. 가르쳐주어야 됩니다.
이 천지인 참부모는 처음과 나중이 없어요. 오직 한 분!
- 문샘 재세시에 밝혀준 대표 경전은 원리강론이 된다. 그러므로 다른 주장을 하면 이는 이단자가 되는 것이다.
- 그래서 한총재는 문샘 앞에 적그리스도가 되는 이단자가 되는 것이다.
- 하나님의 재림주 섭리를 파괴하기 위하여 사탄에 의하여 파견된 공작원이 되는 것이다.
- 문샘은 2012.1.19일 한총재는 대사탄이다. 아무도 그녀를 따르지 말라고 경고를 한 적이 있다.
- 그러므로 문샘 사후에 새삼스럽게 한총재가 숨겨진 비밀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전통 원리를 파괴하는 방향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문샘의 경고에 의하여 그녀의 말을 따르면 안 되는 것이다.
후계자라는 개념이 있을 수가 없다. 하는 얘기입니다. 알겠어요?
이 천지인 참부모님의 전통을 이어가는 데는 이 적장자 자리에 있는 사람이 중심인물이 될 수는 있습니다.
그것이 쉽게 말해서 제사장 격입니다.
- 정식 후계자가 되는 형진님에 대하여 그는 제사장 격이 되지 왕의 격은 되지 않는다.는 주장이 된다.
- 한총재는 무원죄,독생녀,천지인 참부모가 되기 때문에 형진님이 자신을 넘어갈 수가 없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 참부모에서 문샘은 주체가 되기 때문에, 문샘이 후계자로 점지된 사람은 지상에서 문샘을 대신하는 사명자가 된다. 그러므로 아무도 문샘의 대신자가 되는 형진님을 넘어갈 수는 없는 것이다.
- 그래서 한총재도 제 2대 교주가 되는 형진님을 넘어갈 수가 없는 것이다.
- 현재 한총재는 문샘으로부터 버림을 받은 이혼녀가 된다.
- 이혼녀가 무원죄,독생녀,참부모라고 주장을 하여도 이것을 믿는 사람들만 바보가 되는 것이다.
- 형진님의 부인이 되는 이연아님은 한총재의 타락을 탕감복귀하는 2008~2015년, 7년노정에 성공을 한 실적이 있다.
- 형진님 교회에서 강현실님과 참부모 성혼식을 거행하였기 때문에, 문샘의 후계자는 형진님이 되는 것이 증명되는 것이다.
- 현재 천정궁에서 살고 있는 영적 존재는 문샘이 아니고 천사장 루시엘이 된다. 왜냐하면 문샘은 형진님의 미국교회에 있다고 영계메시지에서 전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