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10 참부모님 성탄 기념식(청심평화월드센터)
한 씨 어머니의 말씀 비판
* 한학자 어머니를 HM으로 표현합니다. HM은 한(Han, 한 씨) 마더(mother, 어머니)라는 뜻으로 한 씨 어머니라는 영어 이니셜입니다.
2019.2.10 참부모님 성탄 기념식(청심평화월드센터)
<HM 말씀 개요>
- 하나님은 독생자 참아버님을 1920년 음 1.6일 평북 정주군 덕언면 상사리 2221 번지에 보내셨으며,독생녀 참어머님을 1943년 음 1.6일 평남 안주군 안주면 선의리 256 번지에 보내셨습니다.
<말씀 비판>
-
HM의 평소의 지론은, 문샘은 독생자로 태어난 것이 아니고, 예수가 사명을 인계한 후에 독생자가 되었으므로, 문샘은 태어났을
때에는 원죄가 있었으나, HM과 1960년에 성혼식을 통해서, HM의 원죄없는 핏줄을 받아 원죄가 청산되었다고 주장을 하였었다.
- 왜냐하면 HM은 인간 가운데 오직 자신만이 원죄가 없는 독생녀가 되고 메시아가 된다고 주장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 그러면 위에서 문샘은 원래부터 독생자로 태어났다고 하면, 전에 한 HM의 말씀과는 차이가 나는 것이다.
- 2020년에 가까워 오고 있고, HM 자신이 가정연합의 주관자로 유지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할 수 없이 문샘을 참아버님으로 인정하여 그의 부인 즉 참어머니 자리라도 유지하려고 하고 있는 것이다.
- 그러나 이미 때는 늦은 것이다.
- 왜냐하면 문샘인 2017.9.23일 강현실님과 재혼을 생츄어리 교회에서 필하였기 때문이다. 그러면 HM은 영계로 가더라도 다시는 문샘 앞에 설 수가 없는 것이다.
-
HM은 지상에서 저지른 큰 죄 중 세개만 추리면, 첫째 문선명 선생 말씀집에 손에 대어 변조한 죄가 있고, 둘째 누시엘 핏줄이
들어간 가짜 성주로 가정연합 전 식구들을 다시 타락시킨 것이다. 셋째 후계자에게 가정연합을 인계하지 않은 것이다.
- 그래서 문샘은, 영계에서 HM이 영계로 오게되면 지옥으로 던져질 것이라고 한 것이다.